장터자유게시판
주/야간 2교대 근무를 하다가 보니 도통 시간이 안나더군요..
이직을하고 주간만 하다보니 시간이 다시 나서 급하게 장비를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장비를 사용하다 싹 다 정리를 하고 이번에 다시 새로 구입을 했습니다.
이것저것 보다가 "단레져"용품이 맘에 들어서 받침틀 땅꽂이 자립다리 등등등왠만한건 다 단레져 용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단레져에 문의를 하면 진짜 전화 10번하면 1번 받을까 ㅡㅡ;;;???
정말 환장하겠습니다...
왜케 전화를 안받는건지 ....
발판도 단레져 뉴퍼스트발판사용중인데...
뒷다리가 짧아서 긴걸로 제작이 가능하다고해서 돈입금하고 했는데 2주일이 되어도 소식조차 없네요 ㅡㅡ;;
단레져 용품만해도 거진 150만원이 넘어가는데...
이렇게 연락조차 안되고 하면 A/S는 어쩌라는건지 ...
선후배님들에게 좀 물어보겠습니다..
정말 A/S잘해주고 고객이 원하는거 잘해주는 업체없나요???
이번에 단레져 용품쓰다가 또 버꾸게 되면 그리고 갈아탈려고 합니다.
많은 조언 바랍니다.
song3990 18-04-19 21:55
단레져용품은 잘모르겠고 갠적으로는 스마트상사 전화잘받고 친절하던대요.
홍성한우 18-04-20 06:57
개인적이지만 미라클 사장님
전화에 설명까지 정말 열심이십니다^^
대구죽돌이 18-04-20 07:31
댓글 감사합니다...한번 고려해 봐야 겠네요...^^
몽고반점 18-04-20 16:21
미라클 추천합니다~~
자붕50 18-04-21 10:10
사무실이 이전하여 바쁘신가 봅니다
세종시 연동면에 있었는데~~
ㅇㅏㅇㅣ폰 18-04-21 23:46
저도 단레저 두번정도 AS보낼께 있어서 전홛 했는데...
바로바로 받으시던데요 2번 모두요...
그리고 문의하기위해 저나드려도 한번에 받으시구요...
근데 일하시다가 받으셨는지 헉헉 숨소리는 거칠더라구요...
홈에 등록되어있는 핸폰으로 저나함해보셔욤 !!
잠시의행복 18-04-22 20:12
대형조구사가 아니면 작업화경이 여의치 않어서 그럴수도있습니다.
홈피에 보시면 핸드폰 번호가있으니 참고하세요.
010- 4997-0406 이번호로해보세요.
땟장 18-04-25 09:15
장사하는사람이 전화안받으면 뭐먹고살죠?
깨구리 18-05-03 17:14
스마트상사 직원분도 친절하시지만 전화또한 친절하게 잘 받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