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 강원산업 http://www.kwfish.co.kr/ 사용자 정보광장입니다
처음이라 회원님들의 경우 보통 어떻게 하시는지 여쭤봅니다.
구입한지는 한 3개월(안산 박*에서 샀구요)이고, 구입처에서는 유상이라하고...쩝! A/S를 받아야하는지 아님 부러진 절번만 구입하는것이 나을까요. 시골이라 택배로밖에 처리 안될것 같은데 보내고 사용자 부주의 라면 택배비로 부속만 교환 이게 나을까요? 제품의 하자인경우 A/S를 해준다고 하는데 어떻게 명백하게 구분할수 있을런지//
답답함에 몇자 적어봅니다.
sm 09-08-11 14:51
구입처에서는 대리점이 아닌이상 A/S가 안됩니다.
택배비에 포장하는 공수라면 차라리 수릿대를 구입하심이 좋을듯합니다..
雪中松栢 09-08-11 20:56
요즘 강원a/s도 예전만 못하단말이잇습니다 ..... 그냥 부러진 절번 구입해서 교체하는게 젤 빠른듯하네요
괜찮은꾼 09-08-11 23:39
부러진 낚시대 그대로 강원 a/s센터에
보내 보세요...
제품 하자인지 소비자 과실인지 판단해서
제품 하자면 무상,
소비자 과실이면 유상 수리 해주실 겁니다.
일단 전화 문의후 보내세요.
허빵 09-08-12 09:53
답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선배님들 조언대로 해보겠습니다.
안출하시고 468하세요.
참 제 구입처 친절하십니다. 오해없으시길.... ^^;
제가 너무 드림대를 믿었나 봅니다.
드림만세!
쁘래따뽀르때 09-08-13 07:15
드림대가 좋은대로 평이났는데 가끔가다가 뽑기를 잘못해서 이런대들도 한두대씩 있는가 봅니다
as잘받으시길
허빵 09-08-13 17:09
쁘래따님 감사합니다.
절번을 덜뽑는 실수를 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들 그러시잖아요! 지금껏 한번도 이런적이 있다 없다...
저또한 그래서 좀 찜찜한 부분이 있습니다. 절번에 대한 조금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겠습니다.
강원에 전화했습니다. 택배로 보내주면 확인 후 조치해주신다네요. 올때는 착불이라니..보내서 시원하게...계획입니다.
A/S를 받는것도 좋지만 이번같은 경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