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원

    · 해원 http://www.haewonrod.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AS를 받고 왔습니다. 갑자기 문제가 또오!?

    독수리의눈 / 2021-10-23 16:57 / Hit : 85342 본문+댓글추천 : 0

      어제 해원레포츠에 직접 방문하여 a/s 제품을 수령 받았습니다. 제가 퍼티로 고쳐놨던 부분도 새걸로 갈아주시고 제가 필요하다는 부품도 주시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문제는.... 릴을 연결하고 펴보니 계속 가이드라인에서 벗어나서 확인해보니... 바트대 자체가 왼쪽으로 기울어져 있다는걸 발견했습니다. 후지 릴시트가 왼쪽으로 기울어져서 오른쪽을 쳐다보고 있다니...하... 이걸 월요일에 어떻게 말씀드릴지 모르겠습니다.

     

    딴건 몰라도 바트대 자체가 인쇄가 사선으로 되어있고 사선으로 릴시트가 부착된 상태니...

     

    제 삼다도3가 꽝 중에서  꽝인거 같습니다. ㅠㅠ  몇번을 방문해야 되는건지

    제일 큰 문제는 화요일에 출조일인데 이거 어떻게 해야될지 ...

     

    아무리 낚시대를 손으로 일일이 만들어서 오차가 생기는건 어쩔수 없다고는 하지만 이렇게 릴시트가 오른편을 바라보는 경우는 황당하네요. 첫 낚시대인데 참.. 허무하기도 하고 착잡합니다.

     

    하필 이건 바트대가 문제인데 바트대자체를 교체해줄지도 모르겠네요. 아이구...

    


    안양초보 21-10-25 10:35
    처음 태생이 불량 투성이인 걸 뽑으신 것 같네요.
    이걸 어필하시고 그냥 아예 문제없는 새것으로 달라고 하시거나 최소한 바트대 만큼은 교환 받으셔야 될 것 같습니다.
    마음고생이 더 심하시겠습니다.
    저는 민물대를 쓰고 있어서 해원 서비스 괜찮은 것 같은데 한 번 더 요청해 보세요.
    독수리의눈 21-10-25 16:03
    답변감사합니다. 안양초보님, a/s 후기 올렸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