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8대 전부 1번 절번 교체 + 신수향 플라스틱 주걱으로 교체~ 되어서 왓네요~
-0ㅜ 감동의 쓰나미가~
금년테마는손맛 10-10-24 22:01
감동의 쓰나미가 곧 너무나 당연한 일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4짜워리 10-10-24 22:31
악동선배님 내년 봄시즌 기대합니다~ 꼭 불러 주세요~ 그리고 환경행사!!!!
단발로 끝나지않고 악동선배님 의 타이틀을 거시고 년 1회 이상 하시면서 경상권 수많은 터들을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저역시 년 1회 이상 참석 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
술한잔 해서 주절주절 ㅋ
금테손 선배님~ 항상 많고 좋은 글 잘보고 있습니다~ ^^
감사 드립니다.
포세이든 10-10-25 08:22
은성이 하루빨리 옛명성을 되찾길 바랍니다.. 낚싯대뿐만아니라 서비스면에서도...
♡미끼머쓰꼬♡ 10-10-25 08:54
억지로 해주는듯...ㅋㅋ...여론에 밀려서요......
저도 a/s 보냈는데....원인이 머냐구 하니......사용하다가..........그럴수 있다는데.................
품질이 나쁘다는 소리는...안하더군요...ㅋㅋㅋ......같은대 1번이나 a/s받았는데.....ㅎㅎ...
우얍니꺼...그래도 정이 가는데.....걍 써야져....
♡미끼머쓰꼬♡ 10-10-25 08:54
1번이아니라 2번입니다..
마한머루 10-10-25 09:11
비싼건 a/s잘해주나봐요..
제꺼 은성 수국. 트렁크에 방치하니 기포에 쉰내 나길래..
a/s 전화하다가 짜증나서...
버렸습니다. 저렴한건 낚시대두 아닌가...
무진주 10-10-25 10:09
저도 신수향 기포 생긴거 as 받고 싶은데 어느 주소로 보내야 하나요?
방법을 알아야 as를 받지요 ㅎㅎ
♡미끼머쓰꼬♡ 10-10-25 10:48
위에 사이트 들어가면있습니다....a/s센터 주소랑 전번...
다른분 일때문에 A/S 담당부서 직원들하고 몇일전 통화를 했지만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A/S 잘한다고 잘 하는것이 아닌것을 은성에서 하루빨리 알기만 바랄뿐입니다
제것도 수리할 일이 있으면 보내야 겠습니다
물건하나 만큼은 정말 잘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