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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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기] A/S 그리고 영업팀 담당자님께...

    하얀강 / 2012-06-11 21:43 / Hit : 2537 본문+댓글추천 : 0

    우선 신속함과 친절함에 감사를 드립니다.

    5월 29일 손잡이로고의 문제랑 2.1대의 검수 착오건에 대해서 A/S를 받았는데..
    2.1대는 점검을 안하셔서... 영엉팀으로 전화를 했더니
    두말 않으시고 2번 5번 절번을 보내 드린다해서 고향 주소로 보내 달라고 하였는데..
    이번주말에 고향집에 들려서 어머니께 택배 온거 보자고 하는순간 불안감이..
    포장중앙부위가 찌그러 져 있는겁니다.
    아니나 다를까 두동강이 나있네여^^
    전화 다시 하려다 미안함이 먼저 앞서서..
    포장을 조금만더 신경을 쓰셨으면 좋았을 것을...
    사용상에는 큰문제가 없을거 같아서 그냥저냥 쓰다가 A/S보내야 할것 같습니다.
    전화한통에 아무런 이견이 없이 보내주신 그마음이 너무 감사했읍니다.

    책상속일기 12-06-11 22:02
    A/S 좋지요~ㅎ 이번에 뭐좀 시켰는데 파이프에 보내주시던데...

    포장이 잘않되었나보네요...;
    미루 12-06-12 08:23
    A/S 궁금한데요..? 왜 전체를 다 보내라 하는걸까요 ??
    부러 진절번하고 이상 있는 부분만 보내면 되지 않을까요 ...
    부러진 대만 보낼꺼 같으면 걍 몰딩 같은거에 보내면 될꺼 같은데 전체를 다 보내라 하시니..
    배송 중 전체 낚시대에 문제가 생길까봐 일주일째 택을 어찌 보낼까 고민이 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땟장 12-06-12 14:47
    당연한 A/S인것 같은데...
    하얀강 12-06-13 00:16
    미루님 절번보다는 전체가 더 완벽하게 A/S될겁니다.
    즉 전체의 발란스도 봐야할거고요...
    포장의 안전함.. 이번에 두개의 절번만 받앗을때 느낀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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