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복이굿™ 19-01-21 08:57
수파골드a 48칸 물차는 현상과 기포 문제로
a/s받았습니다. 물차는 현상은 123번대 교체 하니
없어졌습니다 택배 선불로 보내시면 나중에 받을때
선불로 오더군요
미터급붕어v 19-01-21 16:36
은성은 보증서 필요없습니다...
독수리부대 19-01-21 17:35
요새 은성 AS 좋다는 글 자주 올라 옵니다.
전화로 상담하고 AS 요청하면 잘 해줄 것 같습니다.
낚시도노력이다 19-01-21 17:46
저도 얼마전에 32대가 물차서 오늘 전화로
물어보니
낚시대하고.불량 이유 적어서 보내세요~
이러네요 ㅎ
작년 6월 구입한 32쌍 36쌍40쌍포중에
32대 한대만 절번불량.
전 보증서에 불량이유 적어서 지금 포장하고 이서요
그런데 말입니다. ㅎ
비싼돈 주고 구입했는데.저의 불찰로 불량이 아니라서
전
택배
착불로 보내려고 합니다 ㅋ
게자리별꽃 19-01-22 05:20
편심이나 절번 물참현상은 무상이실듯 한데요.
삼봉낚시 19-01-22 22:53
사실 원초적 불량인 경우도 있을거고 사용자 과실인 경우도 있고 또 이둘간에 경계가 모호한 케이스도 많고
전 얼마 안되는 택비 갖고 이것저것 따지기 시작하면 피곤한것 같아서 AS의뢰사항에 관계없이 선불로 보냅니다
그래선지 올때도 선불로 오더군요.일종에 상호주의 이랄까 뭐 그런 느낌입니다
병문6930 19-01-24 13:32
5년동안 은성제품만 신수향2, 디수파, 수파골드@를 사용 하다 18년 여름에 디수바32대 손잡이대 이음 부분이 부러져 AS보냈더니 전화문의도 없이 무상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붕어 손맛때문에 수파시리즈를 사용하는데 AS때문에 문제 있지는 않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은성사와 아무관련 없는 낚시를 좋아 할 뿐입니다.ㅎㅎ
제이킥 19-02-13 08:40
전 그냥 전화문의 안하고 쪽지로 상세히 불량부분 적어서 선불로 보내면 깨끗히 해서 보내주더라구요.
손잡이대에 SS... 어쩌고 저쩌고 알수없는 영문이랑 숫자 적힌 동그란 스티커가 붙어 있는데
그것을 보면 언제 생산된 제품인지 알수 있는 모양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