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사용기] 천류낚시대 절대로사지마세요 AS완전개판입니다

    일학 / 2024-04-24 15:18 / Hit : 14457 본문+댓글추천 : 16

    1년두안덴낚시대인대   무조건낚시인  과실 로만 하면서무조건돈으내라구하네요

    구입할때는 낚시가게에서  과실이아니면1년무상수리가능하다고,설명두듣고그래두,

    메이커라서  구입해는대 막상 문제가발생하니  무조건수리비청구터하네  수대 상단에서15,~20cm에서파손붕어월척사이즈여브러짐  천류에서늣무조건수리비청구을하네요 붕어월척에부러지는낚시대,  무조건 낚시인잘못으로금액청구만계슥데풀이하더군요

    이럴바에 중낚시대사는게헐신나을거라샹각합니다   천류 졔품절댜사지마세요  아시는지인분들도 천류제품처다보기두 실타하심,  서비스문제로 ᆢᆢ


    한치두치세치 24-04-24 15:53
    혹시ᆢAS정책이시ᆢ제품마다ᆢ다른데ᆢ못보구한거시아닌지ᆢ
    일학 24-04-24 16:11
    겨우월척 랜딩시 부러지는 낚대가 제대로 만든낚시대일가요ᆢ 의문이들구요수리비용 새제품에 70%가까이하면 누가이해할가요
    저만 서비스문제로 천류 제품 하자및 연려조삼님들이 이야기을하심 ᆢᆢ
    밤하늘엔별 24-04-24 16:32
    이래서 은성이 제품이나 as나 국내최고라 불리는듯 합니다
    TT 24-04-24 20:26
    As~은성 만족합니다~ 사람마다 조금의 차이가 있겠지만 ㅠ 담에도 잘해주길 바라며 쓰고있네요
    ttjin2 24-04-24 21:21
    현저히 부당하다 생각하시면 소비자보호원에 연락취하세요 .
    ttjin2 24-04-24 21:24
    은성 신수향 해마2, 상당히 질기구 가볍구요 정상제품일경우 부러트리기 어렵구요. 보론옥수 이건 뭐 지구를 걸어도 부러지지도않습니다.
    오백원짜리비늘 24-04-25 07:46
    낚시대가격대비 수리대가격도 엄청 비싸요.....굵은절번은 두세개면 거의 낚시대 가격입니다...
    한탄강 24-04-25 10:39
    뭔 말인지 알 수 있도록 맞춤법 띄어쓰기 똑바로 올리세요.
    sogood 24-04-25 13:56
    흥분하지 마시고 천천히 기록하세요. 뭔말인지?
    5짜할래 24-04-25 20:48
    조구사들도 다 힘듭니다. 무상AS를 원하시면 독조같은 낚시대를 쓰세요.

    무슨 낚시대를 구매하셨는지 몰라도 그래도 천류정도면 프리미엄대들이 많은데 어떻게 수릿대를 다 무상 수리해줍니까?

    그리고 고객의 과실인지 아닌지 어떻게 압니까?

    그냥 맘편하게 1년 무상AS되는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를 쓰시던가 독조나 수라처럼 평생무상 AS를 표방하는 중국대를 쓰세요.

    여기서 이런글 쓰시면 피해를 보는 기업은 생각 안하십니까?
    하늘바다™ 24-04-26 00:16
    맞춤법 띄어쓰기도 안 된 성의없는 글...

    본인도 특정 조구사를 싫어해서 제품을 안쓰는 경우도 있지만

    이런식의 근거없는 비방은 명예훼손이나 영업방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월처게안뿌라지는낚대로가라타시고은쟈이짜게동네는고마처다보지도마이소그라마되니드
    귀두까기인형 24-04-26 01:06
    무슨 말씀이신지??
    한글도 번역기도 돌려야 하나요
    쵸코쿠키모찌 24-04-28 21:54
    흥분을 하지마시고 무슨대인지 왜그랬는지 말씀을 해주셔야 여기 월척분들이 해명해주실겁니다 글 내용이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하소연도 또박 또박해주셔야 이해를합니다
    폼만낚수꾼 24-04-28 22:50
    타사 제품이라도 안부러지는 낚싯대도 있을까요?
    도윤도현순이두부 24-04-29 23:10
    운명대 42칸 신품 구매후 첫 입질받고 챔질하니 10번대 파손.. 보증서수리후 재사용
    두번째 입질 받고 챔질 하였으나 같은 10번대 파손......
    AS담당자 통화후 사용자 과실로 수리비청구(50% 할인)
    화내기도 싫고 해서 좋게 통화후 할인 안받고 정상 수리비로 수리
    현재는 괜히 다 잡은 고기 낚시대 파손으로 놓칠까바 1년째 창고보관하여 개시도 못하고 있네요..
    다른 칸 운명 낚시대는 튼튼해서 ..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은 고객이 원인을 명확하게 밝히지 못한다면 고객 과실이 되는거 같아요..
    풍랑아 24-04-30 16:58
    판매전과 판매후의 차이점이네요
    a/s 제일문제점인데 음.....
    물안개사냥 24-05-01 23:01
    천년혼 골드 및 설화수 골드 2셋 사용자 입니다 천류 제품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as 문제 가 소홀 했었나요?

    아직은 as 문제로 한번도 신청을 안한 저로서는 걱정도 되네요

    국내 조구사 분들 민원이 없는 믿고 맡기는 세상이 되었음 하네요

    중국발 치고 옵니다 걱정 이네요
    또라이884792 24-05-03 08:53
    차근차근 설명을 다시 좀 ~//천류 a/s 좋아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