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 N.S 블랙홀 http://www.nsrod.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13 -36까지 19대 전부를 보냈는데 정말 이래도 되는것인지...
19대 모두 신품으로 받았고, 낚시집을 안보냈는데 그거 까지도 다 챙겨서 보냈더라고요.
택배비 당근 빵구 선불로 정말이지 장사는 이렇게 하는것이 맞는 것 같다.
그리고 엔에스사장 하는말 우리 물건 사용하시는데 당연히 잘 해드려야지요.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기분이 좋터군요. 엔에스 사업이 번창하길...
붕어아지야 10-12-10 14:40
말도 안되는 거짓말이죠^^ 참으로 NS대단하네요.모낚시대 한번 쓰구 편심이 생겨서 전화하니 교체 안되니 유상 수리하라구 해서 택비포함 25000원 썼는데...NS같은 회사가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또한 출시초부터 거품으로..이후 땡처리하는 모 낚시회사는 이젠 사라져야 합니다.첨 출시때 사는 사람은 봉인가요?
바람비 10-12-10 15:33
19대 모두 신품교체? 거기다 낚시집까지.ㅎㄷㄷ 대단하내요ns 혹여나 나중에 낚시대 고르면 ns 리스트에 올려놔야겠내요.
꽃피는봄이오면 10-12-10 16:18
호....기분좋은 글이네요~
저도 산노을 몇 대쓰고 있는데 흐뭇합니다~
안변해 10-12-10 16:18
너무 심하군요...^*^
섬강붕어 10-12-10 17:35
노을대 사야겠습니다.천궁쓰는데 노을대도 구매해야겠습니다.ㅋㅋ
꾼의집념 10-12-10 19:41
제품은 확실하다 봅니다.
산이슬 합세 맞추기 위해 일일히 수작업? 했더군요.
꿈의6짜 10-12-10 19:58
이거 너무 한거 아닌가요? ㅋㅋ
탱크보이 10-12-10 21:33
와우~~~~~~~~~~죽여 주네요
탱구리 10-12-11 00:55
여러번 이런 얘기를 듣게되어
노을 등등 괜찮다는 낚시대 구비해볼까 하다가도...
원체 배스꾼 양산에 심혈을 기울이는 회사라는게 거슬려
한번도 매출증대에 도움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AS 마인드 하나는 대단하군요...
암소개구리 10-12-11 04:06
진짜 n.s 넘 하네요
멀먹구 살려구.... 참 걱정되네요 ㅋㅋㅋㅋ
포스컴백 10-12-11 07:27
존네요~ㅎㅎ
역시 A/S는 NS
foreverlovig 10-12-11 16:21
우와~~ns쵝오~~근데 무슨 AS를 보내셨길래 전부 AS해주신건지 내용설명이라도 좀^^"ㅋㅋㅋ
푸르른강산 10-12-15 18:41
낚시대 구입에 펄러스 요인이네요^^
대구산적 10-12-17 10:21
ns산이슬쓰고있읍니다 표면에 기포문제로 매년 한번씪 as보냅니다 새것이라고 교체해줍니다만 ...
올해도 다시 as보내야할것같네요 28대 전부 기포발생합니다 as도좋지만 쓰는사람 기분상합니다
as안해도될 제품생산이 우선이겠지요
그나마 as만큼은 최고네요..
자독신 11-01-20 19:34
저도 NS에 고객기절 A/S 받은적이 있지요 .^^*
사업 잘 되길 기원해요~
좋은붕어™ 11-02-02 15:54
흠. NS제품으로 갈아타야할것 같네요 다른 낚시업체도 서비스산업을 배워야할듯. 특히 서비스에 문제많은 조수가. NS사장님 화이팅입니다
망뚱어 11-04-01 14:52
대단하네요 ,,,너무 멋지네요
다른조구사들 반성좀,,,너무 가격만 올리지들 마시고 써비스부터 ,,
나두 기존장비 땡처리하구 N.S로 가야되나.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