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동행제품 외에는 잔손(번거로움)이 많이 간다는 이유로 쳐다도 안봤었는데...
이번에 확 땡기는 제품이 있기에 새로운 도전을 해봤습니다.
(과연 저의 귀찮이즘을 포기할 만큼 가치가 있을지 기대됩니다.)
기존에 서포트와 다른점은 수상전이 가능하다는것(서포트도 2개를 구입하면 가능은 합니다)과 수납이 용이하다는점, 조금 더 가볍다는것 등등이 있습니다.
처음 받았을때 모습입니다. 가방속에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습니다.
![using_10481770.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1770.jpg)
가방을 열면 뒷판용 속가방, 앞판, 다리, 부속품이 있습니다.
![using_10481966.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1966.jpg)
평상시에 발판 외에 뒷판까지 펴서 사용하는 사람은 적을거라 봅니다.
잘 사용하지 않을거라 예상되는 뒷판은 별도의 주머니까지 신경쓴 모습이 보이네요.
![using_10482046.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2046.jpg)
부속품 주머니니에는 좌대에 의자를 고정시키는 부품도 있고, 뒷판을 안쓰고 발판처럼 사용하기 위해 쓰는 다리도 있네요.
(아... 받침틀 고정하는 나사 안왔네요;;;ㅠㅠㅠ)
![using_10482267.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2267.jpg)
크루션 제품을 작년부터 처음 접해봤는데 항상 마감과 퀄리티가 최강인거 같습니다.
얇은 상판에 구멍없이 용접을 해놓은것이 예술입니다.
![using_10482472.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2472.jpg)
접히는 다리 부분도 매듭끈까지 신경쓴 모습도 보이고...
![using_10482675.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2675.jpg)
상판 끝부분은 배수로 인해 구멍도 만들어놨네요.
![using_10482842.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2842.jpg)
뒷판까지 결합해본 모습입니다.
![using_10482977.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2977.jpg)
다리부분은 안전함을 위해 사선으로 'bar'가 하나 내려오네요.
![using_10483129.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3129.jpg)
저는 기존에 동행좌대만 사용했었는데... 동행 좌대와 가장 큰 차이점은 다리가 각자 작동된다는 점이네요.
각자 나오는 다리가 뻘에서 약한점을 보이지만 평탄하지 않은 바닥에서는 유리하기에 각각 장단점이 있는거 같습니다.
![using_10483382.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3382.jpg)
다리에 위치한 가로바에도 배수를 위한 구멍이 있습니다.
이런 디테일이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using_10483597.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3597.jpg)
밑바닥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제품을 마감한게 눈에 띕니다.
가운데 2개씩 타공된것은 경첩을 달 수 있게 미리 구멍을 뚫어놓은거라 합니다.
항상 접지형으로 쓰실분들은 미리 경첩을 다는것도 좋을거라 봅니다.
![using_10483749.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3749.jpg)
기존에 사용하던 동행 제품과의 비교입니다.
일단 크기는 같습니다.
동행 - (850*1200)
크루션 - (850*600)*2EA
차이점은
동행 - 높이(H:1000)
크루션 - 높이(H:900)
![using_10483862.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3862.jpg)
다리 각도는 크루션 제품이 조금 더 유리해 보입니다.
![using_10484021.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484021.jpg)
높이 실측 모습입니다. 880이 나오네요.
![using_104842100.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678px_thumb_using_104842100.jpg)
크루션 좌대의 또 하나의 특징은 앞이나 뒤쪽에 열려있는 구멍으로 추가로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바닥판을 총 3개 이상을 쓸수도 있더군요.
세월에 흔적으로 이제 동행제품은 때가 타보이네요.
처음에는 크루션 제품처럼 삐까뻔쩍 했었는데...ㅠ
이제 잘 닦아서 모셔놓고 동생한테 넘겨줘야겠군요.
![using_10501863.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501863.jpg)
접지나 수상을 안쓰고 발판으로만 쓰겠다면 앞 판만을 이용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using_10502090.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502090.jpg)
뒷쪽에 발판용 브라켓을 연결만 해주면 끝나네요.
![using_10502262.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502262.jpg)
기존에 차량에 수납상태입니다.
동행좌대와 크루션 제품의 부피 차이가 어마어마 하네요.ㅠ
거의 2.5배의 두께가...
![using_10502497.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502497.jpg)
이제 굉장히 넓어졌습니다.ㅎ
당분간 어마어마한 가뭄으로 인해 수중전을 할 상황이 많이 나올거라 예상되므로 빡세게 굴려보고...
사용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과연 저의 전투 스타일을 받쳐줄것인지!! 기대되네요~
![using_10502658.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using/970px_thumb_using_1050265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