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1~2박정도로 물낚시 갈까합니다. 역쉬 밤에 올라오는 케미를 봐야겠습니다. 현풍,창녕,청도권으로 부탁드립니다. 여기 논공입니다.
목록 이전 다음 대구근교 물낚시 가능한곳 부탁드립니다. 추적아이디로 검색10-01-19Hit : 5670 본문+댓글추천 : 0댓글 6 공유 인쇄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낚시터가는길/낚시터소개/대구근교-물낚시-가능한곳-부탁드립니다 URL 복사 이번 주말 1~2박정도로 물낚시 갈까합니다. 역쉬 밤에 올라오는 케미를 봐야겠습니다. 현풍,창녕,청도권으로 부탁드립니다. 여기 논공입니다. 추천 0 호촌아이디로 검색 10-01-20 22:41 저도 궁금합니다~~~~ 추천 0 신고 저도 궁금합니다~~~~ 빨간망또아이디로 검색 10-01-21 09:36 작년 이맘때쯤... 현풍 IC바로 옆에 있던 못(이름 까먹음)에서 낮낚시에 마릿수조과를 올렸던 기억이 납니다.. ㅡㅡ; 물론 잔챙이들만... 대략 3시간정도 낚시에 대략 40~50마리 정도 잡았는듯 합니다. 물은 엄청 더럽습니다. 왜냐면 상류쪽에서 흘러들어오는 생활 하수때문에... 그덕분인지 물은 잘 안어는듯 하던데요... 올해는 아직 안가봐서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추천 0 신고 작년 이맘때쯤... 현풍 IC바로 옆에 있던 못(이름 까먹음)에서 낮낚시에 마릿수조과를 올렸던 기억이 납니다.. ㅡㅡ; 물론 잔챙이들만... 대략 3시간정도 낚시에 대략 40~50마리 정도 잡았는듯 합니다. 물은 엄청 더럽습니다. 왜냐면 상류쪽에서 흘러들어오는 생활 하수때문에... 그덕분인지 물은 잘 안어는듯 하던데요... 올해는 아직 안가봐서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바람의소리아이디로 검색 10-01-21 14:25 빨간망또님께서 말씀하신곳은 소래못이라는 저수지이고요, 오늘보니 얼음이 반 정도(저수지전체의)있습디다. 그리고,훌치기꾼두세명이 힘차게 훌치고있습디다. 추적님의 질문에 답한다면, 있습니다. 창녕못가서 어지간하면 얼지않는못이 있습니다. 시즌중에는 눈길한번 주지않는 곳이지만, 지금시기에는 감지덕지죠^^ 쪽지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추천 0 신고 빨간망또님께서 말씀하신곳은 소래못이라는 저수지이고요, 오늘보니 얼음이 반 정도(저수지전체의)있습디다. 그리고,훌치기꾼두세명이 힘차게 훌치고있습디다. 추적님의 질문에 답한다면, 있습니다. 창녕못가서 어지간하면 얼지않는못이 있습니다. 시즌중에는 눈길한번 주지않는 곳이지만, 지금시기에는 감지덕지죠^^ 쪽지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호촌아이디로 검색 10-01-21 23:11 망토님이 야바구 하신못은 용흥지 같네요~ 추천 0 신고 망토님이 야바구 하신못은 용흥지 같네요~ 바람의소리아이디로 검색 10-01-21 23:33 용흥지는 행정상 이름이구요 주변마을분들이나 낚시꾼들은 소래못이라합니다. 고봉공단가는길의 용연지(행정상)을 신기못이라 부르는 이치죠 추천 0 신고 용흥지는 행정상 이름이구요 주변마을분들이나 낚시꾼들은 소래못이라합니다. 고봉공단가는길의 용연지(행정상)을 신기못이라 부르는 이치죠 호촌아이디로 검색 10-01-21 23:49 소리님~ 좋은정보 감사 드립니다~^^ 추천 0 신고 소리님~ 좋은정보 감사 드립니다~^^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빨간망또아이디로 검색 10-01-21 09:36 작년 이맘때쯤... 현풍 IC바로 옆에 있던 못(이름 까먹음)에서 낮낚시에 마릿수조과를 올렸던 기억이 납니다.. ㅡㅡ; 물론 잔챙이들만... 대략 3시간정도 낚시에 대략 40~50마리 정도 잡았는듯 합니다. 물은 엄청 더럽습니다. 왜냐면 상류쪽에서 흘러들어오는 생활 하수때문에... 그덕분인지 물은 잘 안어는듯 하던데요... 올해는 아직 안가봐서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바람의소리아이디로 검색 10-01-21 14:25 빨간망또님께서 말씀하신곳은 소래못이라는 저수지이고요, 오늘보니 얼음이 반 정도(저수지전체의)있습디다. 그리고,훌치기꾼두세명이 힘차게 훌치고있습디다. 추적님의 질문에 답한다면, 있습니다. 창녕못가서 어지간하면 얼지않는못이 있습니다. 시즌중에는 눈길한번 주지않는 곳이지만, 지금시기에는 감지덕지죠^^ 쪽지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ㅡㅡ; 물론 잔챙이들만... 대략 3시간정도 낚시에 대략 40~50마리 정도 잡았는듯 합니다.
물은 엄청 더럽습니다. 왜냐면 상류쪽에서 흘러들어오는 생활 하수때문에... 그덕분인지 물은 잘 안어는듯 하던데요...
올해는 아직 안가봐서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보니 얼음이 반 정도(저수지전체의)있습디다.
그리고,훌치기꾼두세명이 힘차게 훌치고있습디다.
추적님의 질문에 답한다면,
있습니다.
창녕못가서 어지간하면 얼지않는못이 있습니다.
시즌중에는 눈길한번 주지않는 곳이지만, 지금시기에는 감지덕지죠^^
쪽지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고봉공단가는길의 용연지(행정상)을 신기못이라 부르는 이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