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황문의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으로 통합될 예정입니다
· 자유게시판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경산 소월지 조황에 대해 최근에 어떤지 궁금합니다.

지병인 "대물병"에 따른 2차감염증인 "밤낮무감증" 및 "주말자동출조증"에 대한 원인균 분석 및 조사차 와촌의 소월지로 갈려고 합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이 병의 증상은 주말 점심때는 (거의 몽롱한 상태이지만) 분명히 집에 있었으나 15:00경을 전후해서 의식을 차린 후 주위를 둘러보면 어느새 바람막이텐트에 있는 자신을 자각하는 아주 무서운 병입니다. 특이한 점은 텐트앞에 '총알'이라는 둥근 물체가 끝에 달린 길이가 다른 여러종류의 막대기가 있으며 이 막대기의 전체적인 형태는 대부분 부채살 모양이라고 합니다. 최근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의식이 정지된 상태에서 자신도 모르게 진행이 되는 이 병은 보통 무박2일동안 진행이 되며 무박중에는 가끔 쬐끔씩 가면상태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보통 주말이나 연휴에 증세가 시작된다고 알려진 이 병은 그러나 주중에는 완전히 잠복이 되어 거의 증세가 나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최근 미국의 Scientific Research 12월호에 게재되지 않았으나 비밀리에 연구가 진행중이라나 뭐라나...이는 지병의 치유목적(?)임을 만천하에 고하며 혹시 본 연구에 도움이 되는 최근 조황에 대해 아시는분은 서슴없이 '리플'을 해주시면 환자의 치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상 칠곡에서 월척늬우~스 대구황소였습니다.

후하하하하하하하아하아~~~켁켁 너무 우섯따 직입니다.
이병은 ..근거리 ,장거리 이동거리리가 전무후무하며,주중에도 완전 잠복이아닌 "돌발성 출조증"이 미열과 함께 발생하기도하고, 특히 낚시에관한 컴퓨터
바이러스가 폭넓게 자리하고있어 눈과 귀로 1차감염을 ,인공위성을 통한 현장
검증을 거친후엔 혈압상승, 엄지와 검지에 미세한 경련, 작은 불빛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동공,...등이 환자몸에 일어나는 세포조직의 행동 반경임.
이 증상을 잠시 억제할수있는 치료법으로 "니코틴"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특별한 치료법이 없는 지금으로선 권장할만함.
치료방법: 1,환자 발생시 물 맑고,공기좋은곳으로 이동시켜 "자연친위적 세포 포 용법"(Asdfghro cvbn)을 사용한다.
2,환자 발생시 주변 사람들은 적극적인 애정을 가져 환자신이 소외감이나 ,무력증을 같지않도록 최선을 다해 "덧글" 로 용기를 주어야한다.
이상 F.B.I DUSRNTH 연구소에서.....



쩡말 크크크크크크으으윽윽.윽.윽 웃다가 숨막히가 죽겠따...우리 모두 도와 줍시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