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들하세요. 처음 가입하고 정말 오랫만에 글을 올립니다.
이곳은 충북 제천인데 저희 직장이 기관차 승무사무소 기관사들로만 9명정도 구성된 조우회가 있거든요. 회원님들 아시겠지만 이곳은 저수지도 별로 없고 여름에도 물이 차가와서 고기도 별로 크지도 않고 많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가끔 예천쪽으로 출조를 가는데 당일출조다보니까 별 재미를 못받습니다. 오는 4월13일 쯤에 정기 출조를 하려고 하는데 예천쪽 가까운데 낚시할만한데 없을까요? 모처럼 글을 올리면서 회원님들의 자리 빼앗는것 같아서 죄송합니다만 우리도 한번쯤 월이도 하고싶고 그래야 우리 조우회도 활성화가 될것같아서 부탁글 올립니다. 당일 손맛이라도 좀 볼수 있는곳 있으면 가르쳐 주십사합니다. 죄송하고 요즘 황사바람이 장난이 아닙니다. 건강하시고 계속 좋은 소식 기다릴께요 여기서 눈으로 낚시하는게 제 낙입니다. 수고하세요.
우리도 한번쯤...
-
- Hit : 301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3
(분명히 마릿수는 보장하는데 제가 아직 9치밖에는 확인 못했심더)
예천에서 신풍방향으로 20여분 달리마 신풍2리가 나옵니다 신풍마을을 지나자 마자 급우회전하는 곳이 신풍지 뚝방을 올라가는 길입니다
(신풍리 사람들에게는 피앗골못이라고 물의면 다압니다)가 나옵니다
낮낚시는 제가 조황에 확신이 없고 밤낚시에는 새우, 옥수수, 콩 , 글루텐 가리지 않고
7치, 8치 정도 꾸준하게 나옵니다
제가 이번주에 갈것도 같은데 (고향이라 집에 들를일이 있어서 혹시 가게되면 낮낚시 조황도 알려드릴께예 (밤낚은 마리수 확실한데^^)
궁굼사항 있으마 쪽지주이소
6치에서8치까지 10여수하고 왔읍니다. 신풍지낮조과도 부탁드리고요.일기차가 심한데 건강하시고 좋은 손맛보세요. 감사합니다.
낮낚시는 추천하고 싶지 않네예
8일날 저녁부터 아침 10까지 했는데 낮낚시는 별로 안되네예
낮 낚시는 가지마세요
도움이 못되서 미안합니다
낮낚시 조황은 차라리 안계낚시 사장님께 여쭤보심이^^
낚시회의 무궁한 발전과 정이 넘처나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