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 강원산업 http://www.kwfish.co.kr/ 사용자 정보광장입니다

강원산업 as문의전화통화,,

작성자의 요청으로 삭제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을 한번해보시면 조금 이해하시기 편하실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은성낚시대를 사용하지만 편심,합세,부러짐,쪼개짐(갈라짐)등으로 서비스받아보았지만

제품을 보지않고는 서로의 입장을 얘기할수없는것처럼 일단 선불로 보내시면 받으실때에는 강원에서 부담할겁니다.

은성도 반반부담을 원칙으로 한다고 하네요..

여기 게시글중에서 누구는 전화하니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상으로 절번을 보내주더라 이런 글도 보았으니까

실망감이 크셨을 수도 있습니다...

특정조구사를 비교할려고 했던건 아니니까 일단 보내보시면 좋은 결과 있으시길 겁니다.
말이란 듣는 사람이 기분좋게 들어야 좋은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불친절 하다고 단정 지으셔도 안됩니다.
강원산업도 AS 기준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무작정 샀다고 해서 끝까지 AS원하시는 것도 구매자의 욕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 구매 하시는것 보다 직접 매장에서 편심, 도장, 마감들을 확인하시고 구매 하신는게 정답입니다.
그리고 택배비는 서로 부담 하는게 맞습니다.
화 푸시고 택배 선불로 보내시면 선불로 택배가 돌아 오겠죠 ㅎㅎ
강원산업 새로 이사한 조립 공장에 다녀 왔읍니다.

물론 A/S 때문이구요,

강원산업 이사 관계로 록시 26대 부러진 절번 처리 못하고 몇주를 보낸터라 방문 한거죠.

5번이 부러져서 꺼내 보여 드렸읍니다.

아무 말씀 없이 1번부터 5번까지 끼워 주십니다.

그리곤 한번 쓱 보고, 편심을 확인 하시는 듯 하시고 접어서 주시네요.

아! 뒷마개는 제가 직접 돌려 끼웠읍니다.

다음에 밖으로 나와서 담배 한가치 피우시더군요 ...

몇마디 대화 나누다 왔읍니다.

강원 A/S 그리 나쁘지 않읍니다.

잘 처리 하시기 바랍니다.
음... 내용을 삭제하셔서 무슨 일인지 좀 궁금하네요
내용을 몰라 궁금함니다 근데 강원as 예전 갇지 안더군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