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을 사용하다가 큐를 20여대 사용하는 1인입니다. 아직 기포 문제는 발생하지 않아서
처음 2.8대 2번대가 부러져 처음으로 수릿대를 강원산업애 L 1,2,3번대와 S 1, 2, 3번대를
신청하였읍니다.
수요일 A/S신청후 전화 했더니 목요일 오전에 전화 하겠다고고 하더니
오후 5시에 금액을 입금하세요란 문자 메세지가 달랑 왔더군요.
입금하고 A/S 게시판에 입금하였읍니다 하고 글 올리고 월요일 물건을 받았읍니다.
그런데 아무리 보아도 구분이 가질 않아요. 견출지라도 하나 부쳐서 보내던지
그래서 A/S 게시판에 글을 오렸더니 올라가질 않아요.
욕설도 광고글도 아닌데 욕설과 광고글은 들록할 수없읍니다 라는 메세지만 뜨더군요.
장문의 글은 들록이 되질 않게 시스템을 해 놓은 것 같더군요.
고객의 입장에서 세심한 배려와 A/S 시스템을 재정비 하였으면 하는 내용과
좋은 제품과 A/S를 통하여 일류해사로 발전하라는 내용의 글인데도 말이죠.
강원산업은 고객의 쓴소리에 귀를 귀울이기는 커녕 듣지 않으려 한다는 느낌이 드네요....
큐 A/S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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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드림에서 Q로 20대 교체했는데 A/S받기가 정말 짜증 나더군요
요새 가격 쎄일해서 좀잘나가더니 완전 변했어요
한5년전에는 강원 A/S 잘한다는 소리들었는데 배가 많이불렀어요
역쉬 잘나가고봐야돼요 . 그래도 봉?인 우리조사님들이 제품 잘사주니까.
강원산업 정말 잘될것같아요 곧 삼성 보다 인지도 높은 회사될것 같아요
강원산업 이분들 낚시대 도장에 문제가 많으니까 A/S 하나는 아주 잘 해주었는데요.
왜~이를까>
사무실에 직접 전화를 걸어 보시지요.
저도 Q를 좀 가지고 있습니다만 직접 방문하여 수초 제거기와 낚시대 A/S를 밭아 보았는데
아주 시원 시원 하게 잘 해주었는데~
전화로 불만에 호통을 한번 쳐 보십시요...항상 초심으로 가야 하는데 말입니다.
씁슬한 마음 위로를 드립니다.
잘되셧으면 좋겟습니다...
게시판에 전화번호를 남겨놔도 전화하라고 댓글달고 땡이죠.
그래서 조금 황당하지만, 전화하면 A/S 잘 받아줍니다.
전화로 싸가쥐 없이 말하는 다른 조구업체들 보단 그나마 좀 낫죠. ㅎㅎ
a/s잘해주던데요 k12뒷마개 무상으로 갈아주시고 초릿대 실까지 좀 얻어왔습니다.
직접 방문할 여건 되시면 직접 방문이 가장 좋을듯싶네요.
여러번 A/S 잘받았습니다 한두번 서운하게 A/S 해준 점이 있어 문의했더니 처음에는
잘 이해가 안되게 말하다 이래서 저래서 서운했다고 말하니 낚시대를 보내주면 그부분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해주겠다 했습니다. 귀찮아서 다시 보내지는 않았지만
전화로 잘말씀하시면 아마도 지금보단 화가 덜나지 않으실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