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 강원산업 http://www.kwfish.co.kr/ 사용자 정보광장입니다

a/s 란....

강원산업 a/s 깔끔하군요.. 연결만되면 일사천리입니다...(통화량이 많은듯) 48칸( 배송받고 첫출조에 ..)초리실이 날아가서...ㅜ.ㅡ 많이 당황하고 어이없고...채비 잃고...기분상했습니다만... 전화 연결되니... 바로 사과하시고...보내주신다고합니다... 직접 주소까지 받아적으시고... 접수해주시네요...^^ 새것의 초릿대와 여분의 초리실 함께 보내주신다네요...(남은 초릿대도 수리하여서 쓰시라며..) 최고네요 ^^ 가장 좋았던 점은... 깔끔하게 인정하고 소비자를 가르치려 들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예를들면...왜 그렇게 사용했냐... 그렇게 하면 안된다...등등.. 앞으로는 이렇게 저렇게해라...하면서..끝에는 단가불러주고 입금하라고 하는 H레포츠 ....(최악의 a.s응대 기업이라고 뽑아주고싶은 곳) 전화받은 사람이 영업사원인지 설계자인지... a.s 담당인지. 뭐 직책도 없고.. 마치 소비자의 지식이 모잘라서 손망실이 생긴것처럼 이야기하고.. 카본이 어쩌네 저쩌네... 하면서 시간 끌다가 기분상하게해서.. 전화 끊게 만드는 H레포츠와는 확실하게 달라서 좋았습니다... 글이 길어졌네요 ㅎㅎ 여하튼 강원a.s는 엄지척 입니다...^^

록시 새거 구매하시면 반드시 초리실에 순접하셔야합니다

그냥 땡겨도 빠집니다

저같은 경우는 조금 밀어 넣은다음 순접합니다

수리잘 받으셨다니 ...

강원산업 as 잘해주죠

사진 찍어서 주소 보내주면 끝~~
강원 a/s 전화받의시는분 대표이사분 입니다.
저는 as보내면 홈피에 글 남기고 따로 전화를 안합니다 그리고 택배 바로 보내는데 보낼때 수리가 필요한곳과 다시 받을주소랑 전화번호만 남기면 끝
굿입니다 굿굿굿! 마인드가 참 좋으신 분입니다~
다른 조구사 관계자와 통화한 후엔 늘 찝찝하고
혼난것 같고 다 내 잘못으로 몰고
유상처리로 마무리가 되는게 8~90프로인데 ..

강원 AS이사님과 통화하고 나면, 진정 제품결함이었을지언정 결국 "제가 부주의했나봐요" 말이 나오게 만드시는 능력자십니다 ㅎ
저도 오늘 드림대 바톤대가 쪼개졋는데 택배로 깔끔하게 보내달라고하고 아무말없이 해주더군요ㅎ
초릿실은 어느 회사 제품이든 순접 필수 입니다^^
대표이사님 마인드가 참 좋으신분 같습니다!
저는 큐 사용하는데 부러지는 일이 없어 a/s 받을일이 없네요.
낚시대 구입하면 초리실 순접해서 사용합니다.
왠만하면 a/s가 너무 좋아 강원산업 낚시대만 쭉 사용할려고 합니다.
안출하시고 즐낚하세요.^^
초리실이 아니라
바톤대였어두 그랬을까요?
바톤대두 초리실처럼 해주신다면,
더말할필요없는 진정한 a/s 겠지요.
저도 as 때문에 강원쪽으로 이동중에 있습니다..

돈 1~2만원이 문제가 아니라.. 타 조구사에서 기분이 상당히 좋지 않은 경우를 많이 경험해서요..
AS는 역시강원이지요
든든합니다
저도 만족하면서 잘사용하고있습니다
초리실에는 순접은 필수입니다^^
강원 저도만족하며 잘쓰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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