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째 K12 두세트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만족하고 AS에도 만족하고 있었는데
지난 주말에 낚시갔다가 황당한 경험을 했습니다
34대에 입질이 들어와서 챔질을 하려고 대를 드는
순간 고기의 움직임을 느끼기도전 즉, 대를 들자마자
8번절 손잡이대 위윗칸이 부러져버렸습니다
수심 맞추다가 2번대 나간것은 겪어봤어도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어처구니가 없었죠
주중에 강원산업어 전화해서 상황을 설명하니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면 해당절번을 보내준다하여
사진을 발신했고 금일 해당절번을 받았는데
택배비가 착불로 왔더만요
절번 불량이라 판단되고 해당절번 무상교환이면
당연히 택배도 선불로 보내는게 맞지않나요?
지난주에 구입해서 사용했던 장화가 발가락 부분에
물이 조금씩 젖어서 판매점에 연락했더니 제조사에서
직접 전화가와서 신품으로 바꿔주고 신품접수 및
불량품 반품까지 택배비 회사 부담으로 처리한 회사와
대비되네요 소액이지만 실망스럽습니다
K12절번 불량에 대한 AS유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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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서 구입하셨는지 ,신품구입이신지 궁금함니다.
극히 일부만 신품으로 제일레져에서
구입했습니다
9번절이 왔어요
바톤대 위윗대라고까지 함께 말했는데
결국 이번주에 사용도 못하고..
있을수 있는 실수지만 겹치니 언짢네요..
보내고 판정받고 또 다시 오고 .월요일날 보내지 않으면 처리기간이 있어서 주말에 사용하기가
빠듯하더군요 그래서 예전에 사진으로 판독을 부탁드린 적도 잇습니다..예전에는 규정상 안된다고 하시더군요..제생각에는 소비자입장에서 사진으로 판독해서 바로 처리 해준다면 그게 더 이득일 것 같은데요...어차피 보낼때는 미사용 제품이 아닌이상 규정 상 선불로 보내야 하는건데 ...택배 박스 준비하고 택배회사부르고....택배사 찾아가서 보내고 하는것보다는 훨씬 이득 인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