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에이스청심을 사용중입니다
최근에 일성FG 에서 받침대.낚시대를 추가 구입했는데 문제는 새제품이 하자가 많아서 몇번 교환하고 나니 선우낚시대 신뢰가 떨어졌네요.
지금도 일성FG 에서 에이스청심을 제작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지금 생산중인 에이스청심이 예전보다 품질이 당연히 못하겠죠
선우 대구영업소에 직접 전화해서 물어 봤습니다. 일성에서 지금도 생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전 사용중인 손잡이 부분에 기포가 생겨서 AS 받아볼려고 일성FG 에서 하는말이 대당 2만원 수리비가 나온다고 하니 수리 포기 했습니다.
사용중에 파손된 것도 아니고 자연적으로 발생한 것인데 순전히 일성FG 회사 이윤을 챙기는 밖에 안됩니다.
일성 사장이 예전 선우에서 공장장 으로 근무하다가 나와서 선우에서 그분한테 선우대 AS 수리대제작 등등 모든걸 넘겼다고 합니다.
일성 공장이 성서공단에 있다가 작년에 옥포로 이사를 갔습니다.
일성 전화받는 일성사장 부인이더군요.
제가 그분 AS 문제로 몇번 봤습니다. 만나서 다짜고자 하는 말이 낚시대 구입 안하는지 물어보더군요.
순전히 장사꾼이더군요 그리고 이미 선우가 낚시대 제작에 손을 놓고 골프체 생산단계 입니다
이미 에이스청심이 단종된 상태이고 그런데 낚시대 가격은 예전이나 별차이 없고 AS 는 돈받고 하고 참으로 어이가 없습니다.
지금도 에이스청심 28대 기준20만원 판매 받침대는 2절 기준4만 그런데 다 좋은데 주걱이 흐접합니다.
선우본사.영업소.일성FG 서로 말 맞추고 소비자를 위한 것이 아니고 회사 이덕 챙기기 일순
이번일로 선우 이미지가 땅에 떨어졌습니다.
에이스청심대 좋은 대인것 저도 인정합니다 하지만 사후관리가 개판인데 누가 선우대 사용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누가 AS 를 돈주고 받겠습니까?
여러분들 생각을 묻고 싶네요?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1-06-23 15:40:16 포럼 공통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선우낚시대 사후 관리 개판
-
- Hit : 14495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7
A/S는 무엇보다 항상 기본이되어야하는데 말입니다..
자도 기본이 되지못한 A/S를 받아본 기억이 많아 심정을 조금이나마 짐작할수있을듯 합니다..
예민한붕어님!!좋게 해결이 됐으면합니다..
건강하십시요~~전화한통 드리겠습니다..
무상 a/s는 안되며 유상 이랍니다.대당 상태에따라 2만원 에서 3만원 이라네요.어이가 없어서 그냥 웃었습니다.
23대중 5대가 심한건 손톱으로 긁어보면 투명 도장이 떨어져 나갑니다.
하여 물어보았습니다 단종이라 a/s가 이런거냐 했더니 그 여자분 왈 단종은 아니고
판매는 계속 한다네요.이런...허허허... 팔아먹긴하고 제품 하자는 인정해도 a/s는 유상인
개념상실 최고의 조구업체
문제는 사후관리....어떻업체든 사후관리가 되지않는 업체는 기울어져 가든가 곧문닫을 회사라고 생각됩니다.
안녕 하시죠?
전 기포같은것에는 둔감한 편인지라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만
참 묘하네요 생산은 안하지만 판매는 한다?
분명 생산자의 잘못이지만 소비자가 부담을 해야 한다?
선우........카본원단의 질로서는 가장 우수함은 인정합니다만
맥스청심,에이스 청심 이거 다 어떡허죠?
선우야 없어졌으니 일성조구것을 쓰지 말아야 하겠지요
소비자 알기를 봉으로 아는 업체들은 무조건 쓰지 않으면 망가지게 되어 있습니다
낚시대가 아무리 좋다 하여도 안쓰면 그만입니다
청심대 아니더라도 낚시대 많지 않나요?
언젠가는 꾼이 대접받는 날이 오겠지요~~
없는줄알았네요.......
다른점은 릴리안사 색상도 다르고 절번도 이상하고 케이스도 흐접해서 예전 생산된 것으로 교환했네요.
아마도 제가 보기엔 일성에서 최근에 생산된 제품인것 같아서 물어보니 거짓말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