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화대 53.5745대를 2월에 경산에서 구매해서 몇일전에 사용하다 스윙시 파절이 되어서 가게로 찾아갔더니 스윙하는 중에 파절이되었다고 또 57 대 바톤대마게가 처음 부터 열리지 않아 가게에서 바이스플라이로 풀어서 주더군요 파절이 되어서 풀려하니 않되어서 교체해주면 않되는지 물어보니 낚시대 평생as해주냐고 처음 갔는데 그러니 정말 화가 나서 가게 앞에서 낚시대 부셔 버렸읍니다 팔때는 as다 하준다고 해놓고 막상 as는 못해준다니 정말 어이 없읍니다 나이도 있으신분이 장사 양심것 하라니까 아무 말도 않더군요 정말 팔때는 as다 하준다고 해놓고 as않해주다니 왜 그런 비 양심적인지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7-04-10 06:26:56 사용기에서 이동 됨]
선화진품 양심없이 장사 하지 마세요
-
- Hit : 1963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36
주인 마인드가 그러면 그 가계 안가시면 되구요.
누가 산다면 말해줘야 겠군요
팔고나서 아몰랑~ 망해봐야 합니다
제가 가게에있어야 되는데 제 불찰입니다
낚시 판매하면서 서로 에로점 상의하고 좋은데 선화낚시 사장님이랑 서로 의견 충돌이 있었나보내요
제가 죄송하고요
저도 양심것 장사하는 사람입니다
다른 조구사는 들고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선화 진품은 매우 쉽고 만족한 a/s받았습니다. black님께서 대구대물님과 통화 하실걸 그랬습니다.
*** 선화 사장님과 대구대물님은 다른 분이신가봐요.
이번에 as무상이라 장대 몇대 사려고 하는데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
철수길에 들려서 금액지불하고 교체했는데
요런건 소비자과실 저도인정하지만 스윙시 파손은 문제가 있어보이지만 젊은 사장님 잘해주십니다
자초지정 설명하시면..
그래도 낚시대가 약한건지 보완은 필요해보이네요
낚시대가아무리 좋다고 한들 서비스가 개판이면
장사 되겠습니까?
장사라는거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모르지만
물건을 팔려면 손님이 있어야 된다는 기본은 압니다
통초리대 서비스로 주죠?
몇칸대 부터 통초리 서비스로 주는지 기준이 있나요?
답변 기다리겟습니다..
통초리달라니그냥주던데요
수축고무그냥감아주시고..
릴렉스하게 하시면 될것같은데요.
연락하여 무상수리 받았슴니다 ‥
처음에 한대만 써보니 앞치기나 제압력이 좋고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선화 사장님(통화상 젊은분인 듯)과 통화해서 통초릿대 포함하여 택배로 받았는데 일부 대가 잘못와서 전화로 설명하고,다시 택배 받고 하는일을 몇번 반복 했었습니다.
제 입장에서 짜증이 날법도 한데 전혀 그런 느낌을 받지 않았었습니다.
사장님이 워낙 친절하게 해주셔서 제가 오히려 미안하더군요.결과적으로 한대 사면서 수릿대로 여러대
서비스로 받은 꼴이 됐으니 저는 좋았지만 아마 그 사장님 손해봤을겁니다.
그 이후로 진품대 추천도 여러번 하게 되었고 사장님 번호도 몇분께 알려드렸습니다.
가격이 싸다고 AS가 안좋다는 평은 제 경우를 볼때
이해가 잘 안되는군요.
아마도 그 연세드셨다는 분이 그날 뭔가 안좋은 일이 있었던 것 같네요.
글 올리신 분 기분 푸시고, 선화 쪽에서도 사과 표시
해주시는게 도리인 듯 싶습니다.
저 역시 자주 들르는곳이고 해서 님 글귀를 보고
아침에 선화로 갔었습니다.
선화사장님께서 하시는말씀은 어제 한분이 낚시대가 파손되 오셨다 이야기하셨고 as해드리겠다고
부품창고에 들어가는데 뒤에서 님께서 낚시대를
왜 이따구로 만들어서 사람귀찮게 하냐고 그러셨다들었습니다 이에 선화사장님은 무상수리해드리겟다는데 왜그러시냐했더니 낚시대를 밖에서 다 부셨다더군요
수축고무는 직접 방문하시면 택배비때문에 서비스입니다
완전 불친절~~~~
선화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불~친~절~~~~
참~~~~~~달라지는게 없구나.
아직 이런 얘기가 나오는걸 보니~~
직원으로서 사과드리고
평이 안좋은 만큼 열심히 하겠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죄송합니다
낚시대가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불칠절하면 전 절대 그집 물건 안삽니다
몇대 살려고했는데ᆞᆞ
패스할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