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자사 브랜드로 전국적인 자체 영업망을 가진 낚싯대 제조업체의 제품에 한합니다.
· 기존 쇼핑몰OEM 게시판을 이 게시판으로 통합합니다.(09년 2월 12일 적용)

[사용기] 우경레저와 청수레저 A/S방문기

/ / Hit : 6426 본문+댓글추천 : 0

우경레저나 청수레저 둘다 대구에 본사가 있습니다..저도 대구 살고 우경받침들 10단 중고장터서 구입후 A/S차 직접 방문하니...회원들 올리는 말처럼..A/S는 국내최고 뭉치틀 다 정비해주고 레일 중간 연결 프라스틱 시가 13.200원짜리 공짜로 교체해주고 소모품 여의봉도 두개나 주더라고요 사후관리가 잘되니 물건 사도 안심입니다. 청수레저는 오늘 방문...다모아좌대랑 10단 받침틀 사용중이기에 받침틀 뭉치중에 뭉치 고정해주는 여의봉 한개를 낚시중 분실.그리고 뒷꼿이 고정해주는 프라스틱 잃어버려서 여의봉은 3천원 달라고 하기에 드리고 프라스틱은 서비스로 수리하고 직원(사모님 추정)에게 부탁하여 3개정도 추가로 공짜로 받음...A/S는 보통..요즘 나오는 뒷꼿이 프라스틱은 고정형이라서 분실우려는 없어보입니다.제거는 구형이라서 받침틀 부품중에 뭉치 고정하는 여의봉(돌리는 나사)는 잘못 돌리거나 헐거우면 물속에 잠수타더군요...물 밑 다들 아시죠..맑으면 좋은데 흙탕물이고 추우면 찾다가 포기합니다. 정말 아무 생각없이 뭉치 고정 나사 돌리다가 반대로 돌려서 풀리면서 풍덩 사라지고 (낚시대랑 받침대 포함 모두다)...왜 사라졌지 하고 한개 더 돌리는데 또 풀리면서 풍덩...ㅎㅎㅎ...어이상실...내가 치매 걸린건가..여의봉 두개 분실후 추운 물속에 들어가서 10분 헤맨후 한개는 찾았으나 한개는 결국 잃어버렸는데..대 펴다가 이러니 이날 낚시 됩니까...접고 싶은거 겨우 참고 대편성 그래서 우경은 소모품이라고 공짜로 두개나 주었던겁니다.자주 분실하니 두군데 회사다 집 근처면 몰라도 기름값이 만만치 않기에 그냥 택배 보내면 될듯합니다. A/S 바가지 걱정은 하지 마십시오.
우경레저와 청수레저 AS방문기 (낚싯대포럼 - 기타)

우경 서비스 두번 받았는데 처음 받고 지인꺼 서비스 보낼때

스마트폰 신형 충전기 좋은걸로 하나 포장해서 선물로 택배 보냈구요

워낙 퍼펙트하게 서비스 받아서 만족합니다
저도 우경쓸때 방문한적있는데
점검다해주시고 섭스 퍼팩트..무상에^^
담부턴 오시기번거로우실텐데
택배로보내주라고 하시더군요
우경은 사랑입니다
우경 AS받은 1인으로 대단히 만족합니다. 상부 높이 조절 나사가 받침틀 오래쓰고 정비를 못해 나사산이 손실되어 돌아가지 않는데 뭉치빼서 택으로 보내드리니 수리 싹 해주시고 나머지 볼트도 갈으라고 9개를 더 보내주셨습니다. 택배도 우경에서 부담해주시고. 담에 대구 낚시가면 일부러라도 한번 들려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네요
참고로 받침틀 10년가까이 되었습니다.ㅎㅎ딴거 삐까뻔쩍하지만 사랑해요 우경입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