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 낚시 위주라 40대까지 씁니다만 .긴대의
목마름이 항시 있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낚시대의 물참현상과 기포 편심 국산대의 품질관리에 실망하여 제대로 된 낚시대를 찾던중 청명mx를 발견하고 52칸을 주문하였습니다..
물가에 가서 4번절까지담가놓고 낚시 해봅니다. 굉장히 만족스런 성능을 보여주네요..편심도 없습니다..
요즘추세인 장대 앞치기를 시도해보지만 한 일주일 정도 고생했습니다..그리고 드디어 감을 잡고 성공
봉돌 5호정도 군계일학 매월이 원줄 바톤대보다 10cm더 잘랐습니다 ..
원줄 새로 묶고 길게 해도 앞치기 가능할것같습니다..
무게 330g 긴대들 중에도 이것보다 가벼운 대는 다들 아시다시피
고가의 낚시대들 2~3개 정도만 알고 있습니다..
국산대들은 하캡 미포함 무게를 적용하기에 더 가벼운지 아닌지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청명 40칸 사서 내가 가지고 있는 낚시대와 밸런스를 비교 해볼려고합니다 ..괜찮으면 전부 교체 할까 합니다..제가 이렇게까지 긴글을 쓰는 이유는 도무지 품질관리하지 않고 엉터리 낚시대를
보내는 국내조구사들 ..
이런 낚시대를 받아서 쓰는 소비자 입장에서 엄청스트레스입니다 .
똑같이 대랑생산해서 물건 찍어내는데 왜이렇게 차이가나는지요..낚시대값은 도무지 이해가 되지않고 품질 또한 안드로매다입니다..국내 조구사들의 어이없는 상술에 일산대랑 비교하지 않을수 없네요...이상..
국산대의 낚시대 밸런스 하나 만큼은 인정합니다..
[정보/팁] 청명mx 52칸
찰떡 / / Hit : 5632 본문+댓글추천 : 0
마치 짜고 하는듯한, 대량생산, 고불량률, 고가정책의 국내분위기도 차츰 변화되겠죠.
이제는 경쟁하기 매우 힘든 대기업급 조구사가 가세한 상태니까요.
그렇다 하더라도
제대로된 홈페이지, 광고하나 없이 작은 규모로, 성심 성의껏 낚시대를 생산판매 해왔던 소형급 조구사까지는 타격이 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록시 44/48 청명 44/48 센스천년학 40 갤럭x38등 하루 낚시를 하면서 같은 호수의 찌에.. 같은 미끼 같은 바늘 등등 될수 있음 동일한 조건에..낚시를 해보았습니다.
회의중에 글적는거라 눈치가...
아무튼 청명이... 앞치기 색상 마감 등등 다좋아요,,
록시 52대랑 가격비굑하니 한 5만원 안으로 가격차이 있으니..ㅈ저는 청명 갈듯합니다.
근데 록시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어서...ㅜㅜㅜㅜ
30대 사서 중량측정해보면 32대 사양이고 등)
이런 자세로 영업을 하는데, 낚시대 질이야 뻔하지 않겠습니까?
(국내제조사 전부는 아니지만....)
1.앞치기 10cm줄이고 52대 앞치기 잘되고 앞쏠림도 없다고 하셨는데 원하는곳에 잘 투척이 잘 되는지요
바람이 불어도 잘 날아 가는지 궁금합니다
2.또 한가지는 밤낚시 습기가 먹었을때도 처음처럼 동일하게 앞치기 잘 되는지 궁금합니다
저도 장대로 가볼려고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