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 프리미엄은 단종이 됐습니다.
작년 부터 단종이 확정 되었습니다.
단종 일로로부터 5년간 as 가 의무화 되어있어 그 기간은
지켜진다고 하네요
마감 도장등 기본에 확실한 곳이다보니 이 부분은
걱정할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청명 골드는 단종 계획이 아직 없다고 하네요
단종확정일로부터 5년 이니 아직 as나 수릿대 부분은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직접 통화 하고 말씀 드리는 내용이나 만에하나 이 내용을 직접
사실여부 확인하고 싶으시면 한국 다이와 1661-9040 으로
전화해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해서 여쭙니다~
단종확정일부터 수리절번 생산안했다고 설명해주던가요?? 묻지 안는한 말해주지 안쵸
5년간 as 의무는 지킨다는 소리 << 저도 통화로 들었읍니다만 ... 5년안에 특정수리절번이 다 소진되면 수리절번 재 생산을 해서라도 <br/>의무를 지킨다 하던가요?? 아니라고 합니다
자 ~ 정리합니다
제가 이 문제로 5번정도 통화해본듯합니다
통화시 아주 간단하게 청프 단종이고 as불가 인가요??? ~ 라고 물으면
아닙니다 5년간은 생산업체가 as의무가 있으며 저희도 그럴겁니다 ~ 라고는 합니다
그럼 지금 전화로 상담중인 시점기준으로 청프 단종으로부터 얼마나 기간이 지난건가요?(5년 as 보증기간 확인)
또, 수리대는 충분한가요?? 혹시라도 5년보증기간안에
(수리대가 다 소진되면 재 생산해서라도 주시나요??) 라고 또박또박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바로 위 ( ) 질문에 제가 들은 답변은 수리대 재생산은 못하지만 다른방법으로라도 보상을 해야겠다고는 합디다 ㅋㅋ
그래서 다 다른방법이란게 뭔가요? 환불이라도 해주나요 했더니 ... 그건 아직 모른답니다
이상입니다
낚시대 쓰면서 부러트려본건 록시뿐이라... 그리고
부러져서 영 수릿대 못구하면 그냥수릿대 닷컴서 사이즈 맞는거 사서 끼울 생각으로 샀네요 전
댓글한건! 아닙니다
다만 다이와 상담원들의 말장난에
화가 나는겁니다
상담원들 말대로 5년간 의무가있다면
재 생산을 해서라도 수리대를 지급해줘야죠
단종된 시점부터 수리대까지 생산중단해 놓고
말로만 5년동안 as보증한다?
그것도 무상도 아닌 유상수리인데?
지금도 1 2 3번대 정도는 모르겠지만
뒷 절번은 수리대 받는데
오래 걸렸다는 말씀들 많이하시는데
그 5년 약속이란게 무슨의미인지 모르겠읍니다
저도 그래서 청명시리즈 전부다 정리했구요
이제다시는 일산 생각도 안합니다.
뭐 길게말하면 손가락만 아프고 여튼 앞으론 쓸일없을것같아요
하던군요.
국산낚시대가 더 좋으면 다이와 안쓰시겠죠.
주변분들도 레이카 청프는 진짜 명간이다
칭찬이 자자하더군요.
에이에스부분만 확실해지면 저도 써보고 싶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