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와

· 동와 http://www.dong-wa.com/ 낚싯대 사용자들의 친목, 정보광장 입니다.

동와선배님들 a/s 관련 궁금점이 있습니다~^^

제가 그저께 즉 저번주 금요일 수보대 3대를 장만하였습니다. 부푼 맘을 가지고 토요일 출조를 하였습니다~ 근데 유독 32대 하나가 물이 들어가는겁니다... 어떤 증상이냐면 내부에 물이 스며들어가 찬다는 뜻입니다.. 여태껏 여러 낚싯대를 써왔지만 이런경우는..참... 아니나 다를까 물이차는 낚시대로 앞치기를 하는데.. 3번데가 댕강..ㅡ ㅡ 참고로 낚시대는 기스라도 날까 애지중지하며 쓰는 스탈이라서.... 동와에 전화하니 계속 a/s담당자가 연락준다고만 하고 연락이 없어 제가 3번이나 더 전화를 했지만 담당자분과는 통화가 안되네요.. 위와같은경우 혹시 초기불량일수도 있는건가요?? 3번 수리대가 8천원밖에 하지않지만... 그렇게 해서 쓰기엔 많이 찝찝하여 답답한 심정에 문의글 올립니다...ㅜ ㅜ
동와선배님들 as 관련 궁금점이 있습니다 (낚싯대포럼 - 동와)

돈 8천원을 떠나서
무조건 AS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낚시대 불량같아보입니다

귀찬다고 양보하시고 내돈을 드려서 수리할순 있지만
그렇게하면 동와 회사에서 고객 서비스가 더 안좋아진다고 생각합니다
담당자와 통화 될때까지 꾸준히 연락 하시어 조치받으시길~~~~~~~~~~
ㅡㅡ담당자란 인간이 그리일을처리하니 내참..
동와 A/S는 다른건 몰라도 담당자와 전화통화하기가 별따기입니다.

일단 담당자는 항상 뭘하는지 자리에 없다그러고

그럼 내 전번을 남겨놓고 연락을 달래도 안되고...

지난번에 A/S 맡겼다가 속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수보 낚시대 좋다고해서 샀다가 2번 절번이 깨져서 왔었습니다

동와 여자 직원분하고 통화하고나선 더 구입해선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낚시대는 참 좋은데 업체 마인드가 완전 꽝이었습니다
저도 수보 낚시대 좋다고해서 샀는대 낚시대는 좋은대
동와 A/S는 담당자와 전화통화하기도 힘들고 A/S 처리가 깔끔하질 안아요 ㅜㅜㅜ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