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저께 즉 저번주 금요일 수보대 3대를 장만하였습니다.
부푼 맘을 가지고 토요일 출조를 하였습니다~
근데 유독 32대 하나가 물이 들어가는겁니다...
어떤 증상이냐면 내부에 물이 스며들어가 찬다는
뜻입니다..
여태껏 여러 낚싯대를 써왔지만 이런경우는..참...
아니나 다를까 물이차는 낚시대로 앞치기를 하는데..
3번데가 댕강..ㅡ ㅡ
참고로 낚시대는 기스라도 날까 애지중지하며 쓰는
스탈이라서....
동와에 전화하니 계속 a/s담당자가 연락준다고만
하고 연락이 없어 제가 3번이나 더 전화를 했지만
담당자분과는 통화가 안되네요..
위와같은경우 혹시 초기불량일수도 있는건가요??
3번 수리대가 8천원밖에 하지않지만...
그렇게 해서 쓰기엔 많이 찝찝하여 답답한 심정에
문의글 올립니다...ㅜ ㅜ
동와선배님들 a/s 관련 궁금점이 있습니다~^^
-
- Hit : 4835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5
무조건 AS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낚시대 불량같아보입니다
귀찬다고 양보하시고 내돈을 드려서 수리할순 있지만
그렇게하면 동와 회사에서 고객 서비스가 더 안좋아진다고 생각합니다
담당자와 통화 될때까지 꾸준히 연락 하시어 조치받으시길~~~~~~~~~~
일단 담당자는 항상 뭘하는지 자리에 없다그러고
그럼 내 전번을 남겨놓고 연락을 달래도 안되고...
지난번에 A/S 맡겼다가 속터지는줄 알았습니다.
동와 여자 직원분하고 통화하고나선 더 구입해선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낚시대는 참 좋은데 업체 마인드가 완전 꽝이었습니다
동와 A/S는 담당자와 전화통화하기도 힘들고 A/S 처리가 깔끔하질 안아요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