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보대 대물낚시로10년째30여대 자부심가지며 잘써왔습니다 그런대 올봄에 휴가차 일주일 낚시를했습니다 첫째날20대손잡이윗대가부러져고기가가주가버렸네요 그런데둘째날32대셋째날44대 똑같이손잡이윗대가부러져 고기가 가주가버렸습니다 화두나고 동와에상황얘기하고 손잡이대만3대를as보냈습니다그런대일주일 한달 두달이다되가도록 제가전화만하고 아무런 연락이없네요 이런경우 어떻게해야하나요 동와 낚시대는 좋을지몰라도as는 최악 완전꽝입니다
동와수보 as꽝입니다
-
- Hit : 785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8
대화를해도 전혀 못알아 처먹습니다.
이 기회에 정리를 해버려 ㅠ.ㅠ
무조건 정리 하세요..묻지도 따지지마시고...이런 썩은 낚시대는
무조건 정리하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저도 이번기회에 무한대 정리 했습니다...
마음이 편해지네요..
무한17대가지고있는데 이젠 장터에 내놔도
안팔리겠네요! 창고에 쳐박아두고타낚시대나
구입해야겠네요 AS잘되는 천류걸로!!!
산 사람의 잘 못이죠...
봉 : 낚시대가 부러졌어요~
동와 : 낚시대는 안부러집니다.
봉 : -_-;
실제 제 경험입니다;;
맘 비우기로 했습니다.
저도 내림대 구매후회하고있네요
이런글만 올라오니 참 답답합니다...
저도 사자마자 그날 뒷마개 불량이여서 통화했다가 속터져 죽는줄 알았내요 그냥 다른곳에서 구입했습니다.
동와A/S는 알아주죠...
The Worst of Worst....
언제까지 그럴려나?
10년을 쓰시다가 언급하신 상황이벌어져서 손잡이대만 3대를 보내셨다면 손잡이대를 제외한 모든절번을 무상으로 A/S해달라는 뜻인가요???
거의 모든 조구사 A/S는 부러진 절번을 보내드려야 제조상의 불량인지 사용자의 과실인지를 판단할수 있습니다(부러진절번 카본말은 접합부위 등과 부러진 부위로 판단) 제조상의 하자라면 제조사가 부러진 절번을 무상으로A/S 해주는것이 맞습니다 제조상의 하자는 90%이상 구입해서 첫출조에 아작납니다.나머지10%역시 2~5회사용 도중 어이없게 그냥부러집니다
그런데 10년이상 사용하신대라면 제조상의 하자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을것 같습니다(10년동안 거의 사용하지않고 소장만 하셨다면 불량이 있을수도 있음)
제조불량이라도 부러진 절번을 무슨수를 써서라도 찾아서 보내주셔야 a/s가 됩니다 못찾을 경우라면 억울해도 어쩔수 없는것이고요 그리고 절번이 부러짐으로 인해 나머지절번 모두 고기가 끌고갔으니 a/s를 해달라면 글쎄요?
암튼 속상하시지만 냉정히 생각해보시고 동와에서 납득해줄수 있는 일반적 상식선에서 서로대화가 되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10년이상 사용하고 무료로 a/s를 해달라 하는것은 아니고 보내고나서 처리문제인것 같습니다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소비자 한테 물어보고 빨리처리해 주는것이 맞다고 봅니다
동와는 이런부분 신경써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