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와 특판장에서 서비스 의뢰하여 본사로 가는게 빠릅니까? 아님 개인이 직접본사로 서비스 의뢰하는게 빠릅니까? 제품 불량에의한 서비스가 너무 느려 답답합니다.
목록 이전 다음 동와 서비스 꽃피는봄이오면아이디로 검색08-12-10Hit : 3101 본문+댓글추천 : 0댓글 3 공유 인쇄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낚싯대포럼/동와/동와-서비스 URL 복사 동와 특판장에서 서비스 의뢰하여 본사로 가는게 빠릅니까? 아님 개인이 직접본사로 서비스 의뢰하는게 빠릅니까? 제품 불량에의한 서비스가 너무 느려 답답합니다. 추천 0 면도날아이디로 검색 08-12-10 21:11 부평에 있는 동와 본사로 직접 연락(032-526-1789) 하셔서 A/S 담당자와 통화 하여 불량 상태를 설명후 물건을 보낼때 메모지에 다시 A/S 받고자 하는 내역을 자세히 적어 동봉하여 택배로 보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추천 0 신고 부평에 있는 동와 본사로 직접 연락(032-526-1789) 하셔서 A/S 담당자와 통화 하여 불량 상태를 설명후 물건을 보낼때 메모지에 다시 A/S 받고자 하는 내역을 자세히 적어 동봉하여 택배로 보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묵호사랑아이디로 검색 08-12-11 09:14 저 생각도 본사랑 통화해서 불량 내용을 상세히 적어서 보내시면 될듯 합니다.. 저도 그렇게 수리 받았거든요^^ 추천 0 신고 저 생각도 본사랑 통화해서 불량 내용을 상세히 적어서 보내시면 될듯 합니다.. 저도 그렇게 수리 받았거든요^^ 꽃피는봄이오면아이디로 검색 08-12-11 18:50 네...두분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추천 0 신고 네...두분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면도날아이디로 검색 08-12-10 21:11 부평에 있는 동와 본사로 직접 연락(032-526-1789) 하셔서 A/S 담당자와 통화 하여 불량 상태를 설명후 물건을 보낼때 메모지에 다시 A/S 받고자 하는 내역을 자세히 적어 동봉하여 택배로 보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불량 상태를 설명후 물건을 보낼때 메모지에 다시 A/S 받고자 하는 내역을 자세히 적어 동봉하여
택배로 보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게 수리 받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