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무한대를 주력으로 사용하는데 지난주에 고기제압 과정중에 26대가 바톤대 위로 3절이 파손되어 동와 공장에 같더니 as담당하시는분이 웃으시면서 친절하고 말끔히 수리 해주시던데요 물론 비용도 무료로...
입고확인은 돼는데 물건을 찾을수 없다하더군요 어디 쳐박혀두었겠죠 다음날 여락준다더니 수리다됐다고 다음날 바루 보내주더군요..... 또 보내실때 수리댜 하나더 부탁해서 입금했는데 역시나 수리대는 안오고 as보낸대만 오더라구요 다시 전화해서 물어보니 그제서야 보내준답니다. 참 어이가 없고 as개판이라는 말이 실감나더군요...
직접찾아가야
지대루 서비스 받을듯
a/s 개판을 경험 하고싶으시다면 일산 낚시대 구매해서 a/s 한번 보내보세요 진정한 개판의 의미를 알게 됩니다
그리고 직접 찾아가면 그만큼 섬심 성의것 해주는것이야 어느 조구업체나 당연한거고요
a/s 당담자(전화)는 과장 한명이 전담하고 있는거같고 솔직히 저정도면 국내 조구사중에 a/s 잘해주는편에 속합니다
동와 쪽에서도 실수를 할수도 있는거고 무조건 개판이라고 매도하기에는 a/s 잘받은 사람이 많습니다
반면 아는 지인은 찾아가니 단번에 ㅋㅋ
물론 전화루도 메모로도 보냈지유
보내는것두 내가 선불
받을때는 회사에서 내게 착불
그런데 이상하게 은성은 선불로 보내오구
메모를 적어 보내면 모두 정상적으로 수리되어 왔네여
은성은 짱구인가 보내유 ㅠㅠ
그리구 시일도 1주일이내
동와는 지대루 a/s해주지도 않구 2주정도였네유
전 무한과 수보 풀셋사용합니다 받침대까정
강력 본드 자국이 묻어서 보기에 뭐해서 보냈더니,
새 것으로 교체해서 보내주더군요
보낼때 선불로 보냈더니 선불로 보내 주더군요.....
물론 천류나 강원산업같이 아주 특상의 a/s는 물론 아니지만요
그것도 구입한 3-4절이 아닌 4-5절로 왔네여
정말 치가떨리네여 택배로 물품 보냈다고 거짓말을 하지않나 그리고 나선 전화도 받지를 않고
이번에 낚시대 옮겨탈려구 32대 쌍포와 받침대구입후 대는 만족하나 도장도개판이고 치가떨려서 다른대 찾아보구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