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의 내용은...
저번주 월요일에 회사동생이 수보22대 a/s를 보냈습니다.
바톤대끝이 갈라졌는데, a/s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보증서를 요구 하더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동와는 보증서 없는거로 아는데 이러니까 엘디에 문의해서 알아보니 원래 동와는 보증서 없다는 확답을 듣고,
다시 동와에 전화했더랍니다.
동와관계자한테 수보는 보증서 없다는데 왜 요구하냐고 하니까 그럼 그냥 보내라고 하더군요.
일주일이 지난 오늘도 연락이 없어서 전화했더랍니다.
바톤대 유상으로 교화해야하니까 70,000원을 내라고 하더랍니다.택배비 왕복 포함하면 80,000원.ㅡㅡ;;
그래서 동생이 짜증나서, 엘디에서 현재 35% 할인(87,500) 되서 판매하는데 수릿대 살거 같으면, 그냥 새거 사고 말지, 뭣하러 바톤대 구입하겠냐고
그냥 보내라고 했습니다.
두번 출조에 끝이 갈라져 버렸는데, 고기 걸어본것도 아니고, 갈라짐이라...말이 되나요??
그리고 사용자 부주의였다면, 제가 a/s요청하라고 말도 안꺼냈을겁니다.
분명 제가 잘 알고 있는데, 이런식으로 일주일이나 질질끌고 돌아오는 답변이라곤...돈주고 사라는...
어이상실...
동와...옆동네 천류,잘 보고 배우세요...
바로 돈주고 사세요. 이렇게 말했더라면, 이런글 쓰지도 않습니다.
일주일이나 지나고, 허...얼....
동생 짜증난다고 그많은 수보 다 처분해버린다고 하네요...
a/s제대로 안해줄거면요...빨리 연락이라도 주세요...이런식으로 끌고 사람 기다리게 하지말고..
동와 a/s원래 이래요??
-
- Hit : 5784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31
맘 푸시고 잊어버리세요 22대 바톤대가 7만원이라~
짧은대를 굳이 비싼대를 사용하실필요 없어보입니다
맘 푸시기를~~~~~
저는 무한대로 그랬는데요.... 정말 기가차고 말도 안나옵니다...
년초에 도색부분이 이색지고 터져서 이야기 했더니 원래 그런거 랍니다...헐..!!
그래서 모두 수리후 처분하고 얼마전 남아있던 수보세트도 처분했답니다.. 다시는 동와대는 사지도 눈길주지도 않으렵니다..
이야기 들어보니 수출이 잘되어 국내 내수는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고 합니다...사던지 말던지..
한마디로 배가 불러서 그런거죠... 아무튼 이런 조구사는 퇴출시켜야 하는데 우리가 힘이 있나요...그냥 안쓰고 마는수밖에..!!
조사님 여러분 수고하세요.. 넉두리 한번하고 나갑니다.. 수고들 하세요...
수보 파손됐는데 보증서 요구하더군요.
보증서같은거 신경 쓰지 않고 박스체 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보증서를 버린줄 알았줘.
그래서 사정사정 하니깐 보증서 없으면 유상이라고 하더군요
답답한 마음에 구매한 낚시점가니 수보는 보증서 없다고.... 헐...
낚시점 사장님께서 수릿대 무상으로 주셔서 수리하고 바로 헐값에 전부다 넘긴적 있습니다.
A/S 좋아졌다고 하더니 똑같군요...
동와.
잘한다
일전에 A/S문제로 동와사무실에 전화했을때
동와 민물대는 보증서 없는거라고 분명히 자기들 입으로 말해놓고
대답이 각각 다르다는건 제품불량을 넘어 다시 서비스불량이네요.
동와 A/S보내고 담당자 통화하려면 정말 조선시대임금님보다 힘들죠...
다른분들의 융단폭격 같은 내용들을 들어보면 정이 떨어지려 하긴 합니다.
일전의 약속도 벌써 잊은듯... 각성 수준의 혁신이 없으면 곧 무너질지도 모르겠네요.
중층대도 아니고 왠 바닥대에서 품질보증서? ㅋㅋ 어이가 없네
DIF처럼 한번 제대로 맞아봐야 정신차릴라나 ㅎㅎ
이렇게 문제 제기하는 소비자만 다독거리고 설득해서 넘어가면 되니까요.
동와는 ...................
안쓰고말지 이건머 회사가아니고 사기꾼수준이군요;;;
소비자를 봉으로 아는 회사는 머지않아 망합니다
예전에 은성도 사후관리 (a/s불량으로)엄청
판매량이 급감했죠
배띠지 불럿나 봅니다
곧 망했다는 소리가 돌려올듯 합니다
이번겨울에 동와 내림대 21척 1대와
바닥낚시용으로 3~4대구입하려 했는데 정나미가 뚝 덜어지네요~~
거의 맞추고 몇대 안남았는데 아쉬운 사건이네요.. ㅠ.ㅜ
아마도 지렁이미끼님 22 바톤대 문제로 보이네요..
안그래도 제가 구매하려했다가 취소한 물품이거든요.. 한숨만 나오네요 ㅠㅜ
불매운동함들어가야정신차리죠ㅋ
좋다고 편좀 들어쥬고 싶어도...
도무지 소비자를 멀로보는지..
아 다처분하고 천류로 가야하나...안그래도 강포가요즘 급땡던데...
동와 이번에 에이애스좀 보낼려는데 이건뭐 전화하기 겁나는 수준이네요..
맞습니다. 동생동 그거 라욘님께 갈라짐이 있다는것도 모르고 판매해서 굉장히 미안해 했거든요.
뭐 이런경우가 있는지,,, 라욘님께서도 보셨겠지만, 그 갈라짐이 사용자 과실로 보여지셨나요?
저도 낚싯대를 십년넘게 봐왔지만, 이런경우는 동와 낚싯대가 첨이네요. 이따가 낚싯대 정말로 그대로 돌아오면
제가 직접 전화하렵니다. 사람 가려가면서 a/s 하는건지 원... 암튼 귀찮은거 싫어하고 말하기 싫어하는 동생이 불쌍하네요.
할말은 하면서 살아야 되는데...아무래도 제가 직접 전화 해봐야겠네요.
보증서 없이 판매한다는거는 강원처럼 보증서 없이 A/S를 해준다는 뜻이 아니라
무상 A/S는 없으니 유상으로 수릿대 구매하라는 말이네요 ㅎㅎ
포럼이 A/S때문에 시끄러워 졌으니 무상 수리 해준다고 하겠줘..
사과문 올리고... 그리고 또 똑같은 일을 반복할겁니다.
개콘의 소고기 사먹는 개그도 아니고 왜이리 반복만하는지..
또 고민 .. 낚시대 사기 힘들다 ..
날씨가 많이 추워지네요.. 다들 감기 조심 하세요 ..
제가 지금 좀 바빠서 길게 글쓰기 힘들어서요. ㅋㅋㅋ
이따가 저녁에 글 남겨드리겠습니다.
잘해결 되지는 않앗습니다.동와는 역시 안되는곳입니다. 동생한테 미안해 죽겠네요. 수보 엄청 추천했는데.ㅡㅡ;;
간당님, 엘X, 동X 사건을 보았습니다.
(주)동와배상외 기타등등...
100% 요기 월척에도 관계자분 눈팅중 일건디...
지금은 후사관리가 기업 이미라고 생각합니다.
몇년전이 아닌 몇 개월전을 돌아보시고요.
또 다시 조사님들께서!
(주)동와배상이라는 제목을 봐야하는건가요???
30년이상 맞는 진정성 보여 주시길 기대해봅니다.
수향경조로가야하나? 은성은그나마써비스가나은데...
동와 각성합시다.사용자와구입예정자들을 바보로아나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