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글 보고 동와에서 전화를 하셨네요
정확한 내용 (덧붙임 이나 뺌 없이 통화 내용 축약)
동와측 - 수보 24,32칸 편심 수리(초릿대 교체) 없이 그냥 보냄 인정하고 미안하다
36칸 바트대 도장도 수리없이 보낸 것 인정 미안하다
자바바쓰 - 세시간 가까이 걸려 힘들게 직접 찾아가 맡긴 AS인데
가지고 간 그대로 도로 택배 붙이시면 소비자 입장에선 황당한 일 아닌가?
동와측 - 미안하다 하지만 초릿대를 제외한 나머지 절번 중 부분 교체 한 곳도 있다
자신들도 나름 최선을 다 했다 알아달라.
자바바쓰 - 속대 교체는 확인 안해 보았다(솔직히 낚시대가 신동품이라 확인 한다고 알 수있는 부분 아닌듯)
어쨌든 편심은 계속 발생 하는데 어떻게 하실건가?
동와측 - 다음주 화요일 초릿대와 바트대가 입고 되면 교환 해 줄려고 했다
그래서 그 동안 낚시 하며 기다리고 계시라고 그냥 보낸 것 이다.
자바바쓰 - 언제 나한테 그런 내용을 전화나 메모 보낸 적 있는가?
다음주에 고쳐 준다고 미리 말만 했어도 이렇게 황당 하진 않지 않은가?
동와측 - 자신들도 AS전화 때문에 하루에도 몇 통씩 전화를 받고 욕도 먹고 한다 힘들다
자바바쓰 - 편심이나 도장 문제등은 제조사의 잘못 아닌가?
소비자 입장에선 당연히 전화해서 AS 요구 하는 것 이고
그걸 힘든 일이라 생각 말고 제대로 된 물건 만들면 그 만큼 항의 전화는 줄 것 아닌가?
동와 내일 부터 낚시대 안 만들 것도 아니지 않은가? 개선을 해야한다.
이번일은 저 뿐만 아니라 조우회 분들도 결말을 지켜 보구 있다
(조우분들도 같이 황당해 하십니다 결론도 듣고 역시 황당해 하시구요...)
동와측 - 자바바쓰 같은 분들이 계신다 낚새대 만드는 다른 회사들도 이쪽일이 힘들다
#이 통화 부분에서 기분이 확 상했는데요 저 같은 분들이 계신다????
제가 무슨 육두문자를 쓴 것도 아니고 때를 쓴 것도 아니고 경우에 없는 행동이나 말을 한적도 없구...
도데체 자바바쓰 같은 분들이 있다는 건 어떤 부류를 말하는 건지?
그럼 제조사의 하자 있는 제품을 받아도 그냥 쓰라는 뉘앙스 인지??
동와측 - 다음 주 수요일 전화 달라 그러면 수릿대 챙겨서 보내 주겠다
자바바쓰 - 직접 찾아간 이유가 택배의 번거로움 때문 이었다 그냥 놔둬라 그낭 쓰겠다
동와측 - 그냥 쓸거면서 왜? 그렇지 말고 전화 해달라
자바바쓰 - 알았다 전화 한다.
이상 입니다
오해? 착오? 해피앤딩?
도데체 결말이 난 지금도 기분이 안 좋고 찝찝한 이유는 뭘까요?
낚시대의 품질 만큼 낚시대회사의 AS에 대한 신뢰도 중요하다고 생각 됩니다
동와.......
동와 AS 이래도 되는지?? (결론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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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가 안되내요 바쓰님 아에 환불가능하면 해버리시죠
그렇게 신경스고 고생 한것은 동와가 어케 보상할까?
저도 수보몇대구입해서 확인한결과 거의가 편심발견됐습니다...낚시대는 좋은대 참안타깝습니다...신품구입해서 물건 받아보고
편심발견 동와에보내고 다시받고 하면 거의 10일은 걸립니다..다시받고 또다시보내고 짜증납니다...요즘낚시대 싸구려도 편심
거의없는걸로압니다...편심하나 제대로 잡지못하는 동와는 낚시인들의 원성이 더커지기전에 제대로된 제품을 만들어줄것을
당부드립니다...
저도 수보로갈아탈려고 생각중인데요 솔직히 편심때문에 망설입니다.
사촌형님꺼 수보대 잠깐써봤지만 마음에 들었섰는데 잉어한마리걸어보고
깜짝놀랐었지요 동와에서는 어서빨리 편심문제 해결해야됩니다.
자바바쓰님께 위로의말씀을 드립니다...
실망이 큼니다....제품만 잘 만들면 자신들도 A/S에 시달리지 않을텐데...
이젠 어느회사를 찾아야 하나??......
관계자분이 전화도 주시고....
자바바쓰님...기분 푸시구요.... 좋은쪽으로 해결 되시길 빕니다....
회사가 이지경이라면은
아무리 낙수대가조와도?????
그만큼 구매욕이 아직도 강하단증거일수도 있겠죠. 검증미확인된 소문만으로 몰려들어 판매자측의 즐거운몸살(?)을
앓게하면...결과적으론 몸살약값은 우리가 출연해야 하는 악순환일수 밖에 없습니다.
A/S란 회사이름을걸고 약속된 책임인데, 아직 a/s 를 전화받고 제품이나수리해주면 되는것으로아는 현실이 안타까울뿐
입니다ㅡ하물며,만족할만한사과,납득,처리도 부족한바에 무슨할말이ㅡ
* 개인적으로 프리무한과 무한을 고심했었는데..생각을 접겠습니다 ㅡ!ㅡ
기주도인 a/s받는데 엄청 고생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수보나 무한 낚시대는 비추천입니다.
프리미엄 무한이 그래도 개중에 괜찮았다는 기억입니다.
저도 16(신품)20(중고)24(중고)28(중고)32x2(신품)40(신품) (36대 한대만 남겨놓고)
여유분 초릿대 3개 2번대3개 3번대3개 까지 편심으로 (자세하게 편심내역첨부)보냈더니....
중고품(20~28)대에서 순정부품이 아닌걸 확인만하고 유상으로 순정부품만 갈아놓고
핵심적인 편심에서는 전혀 확인을 안한건지 하기가 싫었던건지 그대로 보냈더라구요.
기간은 거의 2주 쪼꼼 못걸렸습니다. (as담당자분이 많이많이 바쁘다면서....)
그리고.. 택배비는 보낼때는 선불로, 받을때도 선불로 약속을 하였는데 받을때도 후불로 보냈더라구요.
낚시대는 참아볼려고 노력했지만 약속했던 택배비 까지도 지켜지지도 않았고요.
전화해서 따졌더니 나중에 a/s 보낼때는 왕복택배비는 동와에서 부담한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as 보내기가 무서워 집니다.
수보!!!편심만 없으면 좋은 낚시대인건 인정합니다.
편심 없는 낚시대로 제대로 검수해서 파시면 더 좋을듯 합니다.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데는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잃는데는 잠깐 입니다...
저는 수보 2셒 사용중입니다.
신 수향 에서 수보로 갈아 탔지요...
또 주위에 수보 좋다고 엄청 홍보 했구요...
그런데 갑자기 후회 되네요...
동와 관계자 여러분....
이곳 계시판 모니터 하는걸로 아는데요....
한두번도 아니고 편심문제 제기된게 꽤 된걸로 압니다..
아직도 문제 해결책을 못찾으셨나요???
아님 기술력이 모자라는 겁니까???
시중에 2~3만원대의 저가 제품도
편심 이렇게 심하지 않습니다...
하물며 수출을 위주로 하는 동와가 이정도 밖에
안됩니까???
편심 문제 해결 못하시면 제품생산 중단 하시고,
소비자 분들께 공식적으로 사과 하시고,
판매한 제품 일괄 수거해 as 해주세요..
대한민국에 조구업체 동와만 있는거 아닙니다...
소비자가 외면하는 회사가 과연 살아 남을수있는지,
잘 생각해 보시고 좋은제품 만들어 주세요...
아직까진 수보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속 이 믿음을 유지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팔고 나면 그만이라는 얄팍한 상술은 버리시는게 좋을겁니다...
소비자들이 봉 아닙니다...
이점 명심 하십시요...
다시한번 강조 합니다........
동와 관계자 여러분...
소비자 분들께 공식적으로 사과 하심이 어떨지요...
그래도 그냥 사용 합니다.
초릿대에 롤링탑 부착 하여 사용 하니 ---
낚시대 흔들어 보면 소리 나네요.
40대 36대는 다행이 아무 이상 없는대
유독 마지막에 구입한 32대에서 편심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