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당"님께는 동와 홈페이지에 사죄의 글을 올린바 있습니다만 추가 답변이 늦어 죄송한 마음을 금할수 없습니다.
동와는 34년 전통을 가진 낚시대 제조업체로서 일말의 자긍심도 있었으나 총체적인 지적에 대하여 변명의 여지도 없음을 개탄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를 기회로 다시 태어난다는 각오로 일신 또 일신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에는 검품만 전담으로 하는 팀을 만들어 하나의 불량도 사전에 체크될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동와를 아껴주시는 고객분들의 소리에 더욱 귀기울이겠습니다.
저희가 변화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편심이 있는 제품에 대해서는 철저한 A/S를 약속드리겠습니다.
타성에 빠져있는 저희를 깨우쳐주신 “간당”님께 죄송함과 동시에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동와 임직원 일동 배상
[질문/답변] (주)동와 배상
동와 / / Hit : 9681 본문+댓글추천 : 0
동와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김성식 과장님은 잘계시는지.....간석동 아트 입니다 과장님 )
이렇게 월척에 글까지 남겨주시니 감사할따름이네요.
간당님도 화 푸시고 좋게 좋게 해결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낚시라는게 본래 즐기자고 하는 것인데 일이 많이 꼬인것 같습니다.
동와측도 간당님도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기길 기원합니다.
간당올림~~~♥
더욱 번창 하시길...
그전 은성사와
요즘 변화된 은성사의 고객응대 태도로 인해
<은성대세론>이 낚싯대 인기와 판매에 까지 좋은 영향을 주고 있는 점을 벤치마킹 하시길 바랍니다
회사차원의 사과문과 향후 운영방안을 올려놓으셨지만 "글쎄..."라는 단어가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모쪼록 지금의 마음과 같이 전직원들과 운영자들께서 행동하시고 차후 이같은 일이 발생될시에는
두번의 기회는 없음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일회성 발언이 아닌 실천하고 보여주는 모습 한 낚시인으로 기대 합니다.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 동와낚시대를 사용하는 1인 -
이런 글들을 볼때마다 씁쓸하더군요
속으론 내가 운이 좋았었나 이런 생각도 들고요..항상 소비자 입장을 생각하는 동와가 되기를 응원하고 지켜볼게요
이번 일을 계기로 새롭게 변화는 동와를 기대해 보겠읍니다.
힘내시고 좋은제품 생산 하세요!
동와에서 하신약속 꼭 지키리라 믿고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나같이 동와에게 엄지손가락을 들어주신다면,
저도 비자금을 털어서라도 구매하겠습니다.
먼저 편심,원경오차 불량(절번 물림간격 들쭉 날쭉)없애 주시구요.
사소할수 있지만 초릿대가 2번대에 물려있는 안쪽 길이가 타사에 비해 다소 짧게 물려 있는듯 싶네요.
그리고 투척력,제어력에 중점둔 2,3,4,5번대 짧게 설계를 좀더 유연하고 손맛 좋게 길게 제작해 주셨으면 합니다.
만져본 동와 낚시대중 슈퍼기록이 가장 맘에 가지만 색상 때문에 구입이 꺼려 집니다.색상,디자인에도 신경을 쓰셔야~~
제 별명의 낚시대가 선경이 0.7로 초릿대가 아주 가느며서 늘씬하게 잘빠진 낚시대인데
더욱더 손맛 좋고 오랫동안 사랑 받을수 있는 명품 낚시대 제작해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어떤변명도마시고고쳐주세요
어째든 이렇게 사과글 올리시는것도 회사 입장에서는 큰 일하셨다고 생각드네여....
말씀하신건 꼭 지켜주세요~~
편심없고 도장 깨끗한 제품 나온다면
무한 한셑 구매할겁니다.... 7월중에 무한 사잇대도 생산한다던데......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큰 기대는 안되는군요
현재보단 미래를 보시고 기업을 운영하셨으면 합니다..
나무를 보지말고 숲을 보란 말이 있죠..
현재는 그렇게 중간단계를 늘리는것이 생산단가를 높이는 원인이 되고 이윤이 적어질수 있지만..
멀게보면 수많은 낚시인이 동경하고 누구나 한번 써보고 싶은 제품을 생산하는 조구업체가 되지 않을까요?
이미지가 경쟁력이다란 말이 있습니다..
부디 앞으로는 누구나 써보고 싶고 직접 펴보지 않아도 믿을수있는 낚시대를 생산해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또한 이렇게 공식적으로 동와제품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께 천명하신만큼..
앞으로 모든부분에서 발전되는 동와의 모습 기대해보겠습니다..
낚시대가 저가격,저품질시대에서 고가격,고품질시대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낚시대 가격은 합당한 가격인지는 제가 아는데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가격에 합당한 품질은 아직 아닌듯합니다. 특히 많이 지적되었던 편심문제는
제 경험상 전체 물량중 25% 네대중 한대는 편심이 발생한듯합니다.
심각한 일입니다-월척에서 몇년간 지적했던일입니다
예를들어 백화점에서 의류를 구입했는데 눈에 잘 뛰지않는 곳에 작은 오물자국이 뭍은 옷을 판매했다면
고객은 즉시 환불 또는 교환을 요구할것이고 이를 거절하는 백화점/ 직원을 보지못했습니다
작은 오물자국은 낚시대 기포정도의 애교입니다.
그러나 편심은 기능상의 커다란 하자라고 판단됩니다
하자물품을 제가격 다 받고 팔겠다는 장사꾼은 정도를 벗어났다고 생각됩니다
차후 대오각성하시어 제발 좋은 제품 만들어 주십시요
(주)동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제것도 모두 보내야하나요 ㅋㅋ
바로 동와로 전화를 했습니다
남자분이 받으시더군요
상황설명드렸더니 구입처에 물어보고 전화주신다기에 기다렸지만 전화오지않았습니다
4-5시간 기다린뒤 다시 전화했습니다
이번엔 여자분이 받으시더군요
이러이러해서 기다리다 전화했다고 다시 상황설명했습니다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단말은 커녕 굉장히 퉁명스럽게
보내세요 보고 전화 드릴게요//하더군요
짜증나더군요
우선 보냈습니다
다음날 제가 보낸소포가 배송되었단 문자를 받았습니다
전화가 없어 제가 전화했습니다
안왔다고 전화 끊으시려고 하시더이다 ㅡㅡ;
도착했다고 문자왔으니 확인해보라고 하니까 그제서야
아 왔네요..근데 지금 확인이 안되니 내일 전화주신답니다
급해서 그러니 확인해주십사 했지만 안된답니다
그때시간 오후 4시였습니다 왜 확인이 안되는지는 설명이 없습니다
다음날 또 전화를 기다렸지만 전화가 없습니다
전화를 하니 점심시간이어서 담당자가 자리에 없답니다
그럼 메모라도 남겨 주십사 제쪽에서 부탁을 했습니다
두세시간후에 전화가 왔습니다
"메모가 남겨져 있어서 전화했는데 무슨일이시조?"
"저 XXX이라고 하는데 낚시대 보냈는데 연락이 없어서요"
"그거 보냈거든요"
헐..
"네?
"그거 바꿔서 보냈다구요 그것땜에 메모남기신거예요?
헐..
"그게 아니구 어떻게 처리됬나 연락이 없어서요
"바꿔서 보냈다구요
헐..
그냥 네 하고 끊었습니다만 기분 참...
이상 오늘 오후에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이런일 있고 윗글 보니까..묘하네요 후후
더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직원분들도 더더더더 친절해지셔야 하겠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해지기를 바라며 동와를 좋아하는 일인이었습니다
제주위에선 아직도 수보나 무한을 보면 이건 어디꺼냐고 할정도지요
아무리 수보나 무한대가 명성이 자자해젔다고 해도 아직 갈길이 멉니다
갈길도 먼대 as로 인해서 혹은 신제품의 오류로 인해서 몇몇 매니아들에게 얼굴을 긁힐 필요는 없다고 생각드네여
30년이상을 낚시대를 만드셨다고 하셨는대 그렇다면 윗분들이 말씀하시는 편심이나 다른문제를 왜 잡지 못하셨나여??
기술력이 없으신건 아닌거 같은대...예전 DIF때도 그렇고 이제는 소비자들의 수준도 여느때보다 높아신 수준이기에
조구업체에서 예전처럼 막무가내 식으로 하셨다가는 큰코 다칠겁니다 !!
이번기회에 제대로 사후관리에 대해 인식을 바꿔주시고 또한 생성되는 낚시대에 대하여 품질부분도 신경써주십시요
정말이지 수보나 무한 쓸수록 좋은 놈들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대 더이상 이미지 구겨지는 일은 없으면 좋겠습니다 !!
직원들 싸~악, 다 갈아야 합니다..타성을 고칠수 있을까요???
위에 심프로님글 억만번 찬성 입니다..
다소 거친표현 용서바랍니다..하도 화딱지가 나서..
써비스는계속 조아저야할듯하네요..사용자들 욕안나오게,,,,,,,,,,,
이번 기회로 반성하시고 앞으로 더 좋은 낚시대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