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

낚싯대 포럼 - 바낙스 http://banax.co.kr/ 낚싯대 사용자들의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무궁도조 AS시작 3번째글

/ / Hit : 6034 본문+댓글추천 : 0

[Web발신] ㈜바낙스입니다. 고객님의 물품이 접수가 되었습니다.수리 기간은 지연될수 있으며,수리 전 담당기사께서 상담 전화를 드릴 예정입니다. 바낙스에서 접수 되었다 문자 왔습니다. 낚시대는 어제 오후에 도착 했다 하네요. 아직까지 유.무상에 대한 언급은 없는상태 입니다.

좋네요
문자에 기사통화온다니..
은성 as첨보냈는데
열흘넘어서 전화오더군요
유상이구요
한대는 수리안된다.
놀랬습니다
절번만 바꿔끼움 되는데//
다시전화하니,안되는게아니라 수리비 장난아니게 나올거같아
그런얘기한거더군요
적어도 수리중에 통화한번 했으면 기분덜상했을텐데
은성꺼 안쓸예정이라
걍 알았다 그러고 끊었습니다
수리안된다는데 버려야죠 뭐..
바낙스 A/S는 너무 믿을게 못됨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