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3.0,3.2대 쌍포로 한달쯤 구입했는데
2번 낚시가서 2.8대 1,2번대 부셔지고
2번째는 2.8대 펴니깐 1번 초릿대 땡강 ㅜㅡ
바낙스 a/s센타 전화 하니깐
1회 출조때 첨핀대인데 열받아서 버리고 왔는데
부러진대가 있어야 유,무상 알수있데요
보증서 있어도 유상으로 해야한다는데
보증서는 왜 있는지 모르겠네요
무상으로 할수있는법 없나요?
[질문/답변] 무궁도조A/S
달은해가꾸는꿈 / / Hit : 7592 본문+댓글추천 : 1
이런 A/S 마인드로 고객 서비스를 하는 후진적인 회사 인줄 몰랐네요
기본적으로 무상수리를 안하겠다는 꼼수 아니고 뭐겠습니까
초리대 부러졌는데 부러진 대를 고객더러 택배로 보내라니요
나 같아도 더러워서 그냥 돈주고 초리대 사서 끼우고 맙니다.
덕분에 아주 잘 알았죠...바낙스 절대 사면 안되겠다는 것을..
고객이 보여주는 수밖에..깨우치는 방법은 그거 하나죠
보내봐야 돌아오는 대답은 유상입니다.
무상으로 해주면 직원이 수릿대 비용 월급에서
까인다나 뭐라나 그런얘기 들은적있네요.
보통 2주정도 기다려도 답없구 고객이 보채야
그때서야 뜯어봅니다 .
a/s바닥이어스!!
그거다 중국에서 생산해서 역수입...
바낙스 민장대 몇대가지고있는데 이번출조해서
마음에안들면. 몽창잘러서 받침대로 튜닝..
걱정시럽네요
갑자기 짜증이
저도 9대 쓰고 있는데 평들이 너무 안좋네요
예전 반도 시절부터 바낙스대 애용했었는데... 이제 다 정리했습니다
바낙스제품은 이제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a/s 한 번 받아보시면.... 퉤!!
느낌 점이 A/S확실한 제품을 구입해야겠어요
제 경우는 손잡이대 변색으로 설명후 5대인가 보냈더니 10일정도만에 무상으로 돌아왔읍니다.
얼마전에 구입하고 3번대 이물질이 붙어있는채로 도장이되서 올려보냈더니 무상으로는 왔지만
약간 색이 틀려요, ㅎㅎ
슬슬 변색이되가는 나머지 5대도 언제 시간되면 올려 보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