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럼 은성이네 갔다가 귀공자30님 글 보구 서러워서 한 글자 남깁니다
어떻게 같은 경우인데 a/s가 극과극 일까요??
누구는 1 2 3번대랑 바트대3/1만 보내도 새제품 배송받고 누구는 부러진 전체절번 안보냈다고 유상수리하라하고... 서럽다 서러워 ㅠㅠ
바낙스 관계자분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a/s 제대로 안해줄거면 제품이라도 제대로 만드세요 소비자과실로만 떠넘기지 마시고..
바낙스대로 잉어걸어서 바트대만 두번 뿌러졌습니다 (벡트란천지 케블러무궁)
바낙스 a/s 개짜증
-
- Hit : 11678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4
얼릉 돌아서시는것이 좋을듯합니다...
무상은 절대 안된다네요 ㅠㅠ
타조사구랑 똑 같은경우에 사후처리가 이렇게 다르냐고했더니 회사방침이라네요
결국은 바트대랑 윗절번은 포기하고 28바트대 40%dc해서 42000원에 구매키로 했습니다
센타 기사분 말씀이 이것도 제가 딱해보여서 자기 사비로 해주는 거랍니다 흐~미 참 눈물 겹네요
바낙스는 a/s처리시 비용발생하면 월급에서 공제 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을 한순간에 바보로 만드네요
아직도 이런 마인드로 소비자를 우롱하는 회사가 있다니... ㅉㅉ
바낙스 잘먹고 잘~~ 사세요
회사 차원에서도 근거가 있어야 처리가
가능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월급쟁이들이 무슨 힘이 있겠습니까;
좋게 생각하세요.
토막난 작은조각들은 빼구요
하긴 기사분이 무슨 잘못이겠어요? 회사 방침이 그렇다는데...
절이 싷으면 중이 떠나야겠죠
가장 기본적인 A/S가 무너진다면 살아남을까 생각되는군요..
참으로 아쉽습니다..
저도 무궁1사용하면서,,,힘없이 바트대가 와글와글 바삭바삭 부서지더라구요~
A/S도 중요하지만 제품을 만들때 품질면에서 더 중요하시 했으면 합니다.
바낙스는 유상수리만을 고집한다면 업계에서 도퇘 되지않을가싶네요
안타깝습니다!!
진정써야할곳에 안쓰는듯하네요.
안타까울뿐입니다.
하지만 저는 문제 없이 쓰고 있고 지금도 22대를 한대 더 살까 고민중입니다.
이거 시장물건도 아니고 중소기업도 아니고 아니 a/s가 업다니 참 어이가 없고 행여 바닉스 물건 구입하실려고 하시는분들
다른회사 알아 부셔요 저는 머털메니아 인데 이번에 어찌 하다 바낙스물건 구입했다 속쓰려 죽는줄 알았읍니다 그러타고 싸지도 안은 낚시대를 수풍3.2칸 260000원에 2대 구입 하니 허리가 휘청 머털 a/s 정말 잘됩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안코 부러진 부속 보내면 하루면 선불택배로 바로 옵니다 바낙스에 비하면 하늘과 땅 입니다 물론 제품도 좋아야 하지만 a/s도 어느정도 바처줘야 한다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