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

낚싯대 포럼 - 바낙스 http://banax.co.kr/ 낚싯대 사용자들의 정보광장 입니다.

쓰레기 바낙스는 반성해라 ㅡㅡ^

안녕하세요~ 저는 24살로 열정적으로 낚시를 사랑해서 낚시를 즐겨 다니고 있는 한명에 낚시인입니다. 월척 회원분들도 저같은 경우가 생기지 않게 잘 생각하셔서 물건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다니는 매장에서 바낙스 47인치 파라솔을 구입했습니다... 신분이 학생이다보니...한 5번 정도 출조를 했나요?? 제 실수로 스크래치가 먹은부분도 있고 천 하자로 자연적으로 구멍이 생긴곳들도 생겼습죠... 그래서 매장 사장님께 A/S를 부탁드려서 바낙스 직원이 매장에 직접와서 파라솔을 가지고 갔습니다.... 직원이 천갈이를 해준다고 가지고 갔죠... OEM 생산에 한계인가요?? 바낙스에서도 OEM 업체에 천갈이 요청을 한거같은데 방수 테이프 몇군데 붙여주고 끝냈더군요... 이런 황당한;;;; 유료로 천갈이 할 생각도 있었는데 유선상으로 물어보는 전화도 해주지 않고;; 정말 A/S 개판이더군요... 바낙스라는 거대기업이 이런 사소한 부분들을 놓친다는게 정말 웃기더군요...수리해서 돌아온 상태도 확인해보지 않고 그냥 소비자한테 보내버리다니;;; 육안으로 구멍들만 확인해봤어도 A/S가 되지 않았다는걸 누가봐도 금방 알텐데... 여기서 더 웃긴 상황이 뭔지 아십니까?? 파라솔에 구멍이 10군데라고 하면... 방수테이프는 5~6군데만 붙여주었더군요... 나머지 구멍은 어쩌라고??+_+;;; 그 구멍들로 햇빛과.. 빗물이 그냥 셀텐데;;; 다시 하나 구입하라는 이야기인가;;;; 생각하면 할수록 열받네;; 일단 학생이다 보니 학교때문에 잠시 나와있는데.. 집에 가는날 바로 사진 찍어서 월척 회원분들께 올려드리겠습니다. 절대 바낙스 제품 사지 맙시다;; 처음에는 정말 호감이였는데;;; 그게 끝이더군요;;;

분노하셧군요 . 화푸시길 ㅎㅎ
회사에 as 들어갈 경우 상세하게 설명을 적은 쪽찌를 동봉해서 보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
어디어디가 망가졌고 수리를 해달라 . 본인 전화번호도 적구요 ..
수리로 된다면 수리할것이고 수리가 안되고 교환이라면 전화가 오겠죠 ???
사람에서 사람을 거쳐가면서 소문이 사실이 되는것처럼
이사람손을거쳐 저사람손으로 들어갈경우 말이 안맞을때가 가끔있더라구요 ..^ ^
이번에 새로나온낚시대 살려고 고민중인데.....ㅜㅜ 잘처리되시길 바랍니다!
이 정도 일로 이렇게 까지 글을 올려 바낙스라는
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훼손하는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더구나 OEM 제품 때문이라니......
읽는 사람도 감안해서 읽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만 바낙스건 하청업체건 그정도로 고객에게 보낸다는건 말이 안되는 문제네요...
결정적인건;;; 직원이 직접 물건을 보고 가지고 갔다는 사실;;;

직접 가지고 갔는데도;; 수리가 안되서 왔으니;;; 어이가 없을뿐입니다;;

용돈 쪼개서 구입한 파라솔이 쓰레기였다니;;;
바다 장비 바낚스에서 풀셋으로 260만원 주고 장만 자질부리한 소품까지 다 샀는데

1호대 초릿대가 부러졌습니다. 당연 60만원 주고 한정 판매고 진짜 좋은 대라고 a/s

당연히 된다고 해서 샀는데. 나중에 딴소리.. 불질러 버릴려다가 예비 1번대가 들어있어 그거 끼고

헐값어 정리했습니다. 바다도 체질에 맞지 않지만 그보다 장비 a/s 는 더 짜증나네여...
바낙스를 옹호할수도 있는데요...(직원 아닙니다.^^)

매장에서 물건사고..매장직원이 가져가서..어쩌구..저쩌구...

제가볼땐..그 매장이 문제 같은데요...^^
매장에서 책임을 지고..A/S와 관련하여 얘기했다면..안일어날수 있는 상황이었던거 같습니다.

주인의식이 없어서 이겠지요..

만약 소비자가 직접..문의하고..건의해서..A/S 신청을 했다면..

저같은 경우 천상풍을 쓰면서..A/s 보내봤지만..3일안에..제품에 안기게 해 주었었습니다.
바낙스 제품도 쓰는데 아직..

아직은 마음에 드는 그나마 남은 몇안되는 조구업체에요...

근데 바낙스 파라솔은 보기에도 참 허접해 보이던데...

그게 호봉 OEM 이라니 그것도 참 재밌네요.. 호봉꺼는 짱짱해 보이던데...
갱신님은 글을 잘 안 읽어보셨군요...

매장에서 잘 처리를 해주셔서 바낙스직원이 직접 매장에 방문했다고요+_+;;

그래서 바낙스직원이 가지고 갔다고요;;; 매장에서 가지고 갔다는게 아니고;;

참고로;;; 바낚스 제품 대부분은 OEM이랍니다~ㅎ 의자나..소품이나...ㅋ 거의 대부분~ㅎㅎ 우리 소비자들이 잘 몰라서 그런거죠~ㅋ
조력은 짧아도 나름 낚시에 많은 관심이 있었는데 바낙스 대부분에 제품이 OEM인지는 잘몰랐네요
학생신분에 잘아시는군요 기타 좋은정보 있으면 앞으로도 월척에서 종종 좋은 글로써 뵙겠습니다
반도 ---> 바낙스 ..
예전 릴은 좋았는데^^
지금도 반도 낚시대를 쓰고있는 노땅 조삽니다 바다3호 450 케블러 민물은하 87쌍포 75쌍포 62대
너무애끼면서 쓰고있습니다 릴도 장구통.스피닝750등 여러개 쓰고있습니다
매년봄마다 인천본사 공장에서 세일도하고있어 기억하고 찿아갑니다
A/S에 뭔가오해가 있지않나십네요 A/S굉장히 친절합니다 재고다뒤집어서 단종품도 맞처줄려고 노력하는걸 봣습니다
너무고마워서 미안하더군요 참고로 지역이안산이다 보니까 직접가지고갑니다
경비실도 A/S왔다고하면 주차까지 신경을 써줍니다.A/S실 담당직원과 통화를 한번해보시고 오해를 풀기바랍니다
댓글제목도 모양세가 좋지않은거 같군요
호봉꺼와 그린비꺼를 사용하는데 오래되어 삮아서 구멍이 몇군데 보이길래 구멍난 부위를 고장난 우산에서

천을 오려 본드로 땜방해서 사용하는데 파라솔 천갈이가 되는지 물어보고 된다면 천만 갈아야 되겠네요.
의자나 파라솔이나 OEM이 많이져서 단점과 장점이 다 있지요
바냑스파라솔 지도사용하는데 엉망입니다 바낙스 앞으로안사기로했어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