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산업 사장님에게 몇자 적어봅니다.
먼저 전 송원에 대해 아무런 감정이 없습니다.낚싯대 사용하다 보면 사용자의 부주의던 어떤 일이던 일부 절번이 부러질수도 있고 합니다.
A/S에 대하여 전화 드렸던것이 마음이 상해 동생분에게 감정이 있는것 뿐입니다.
동생분이니깐 같은 형제니깐 그렇다고 해서 사장님도 같이 보진 않습니다.
사장님 평은 아주 좋아서 그렇게 생각이 듭니다.
근데 제가 강태공과 연관이 있다고 해서 저도 그런것 마냥 같이 생각해주지 말아주셧으면 합니다. 제가 투자해서 그런것이 아니잖습니까.
낚싯대를 좋다고 한적은 있어도 나쁘다고 한적은 없습니다.
사장님 저도 똑같은 사용자입니다. 이제 대물 낚시를 하는 열혈 초보로써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전 처음에 네이버 카페 작은 모임인 "대물붕어498" 이란 곳에서 형님 동생 친구들과 조촐하게 낚시만 댕기다가 강태공 닷컴 대물 낚시대회를
가게된것이 인연이 되어 어찌하다 보니 이스케이프 선배님들과의 인연이 되어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나름 소중하게 속해있는 대물붕어498과 강태공닷컴입니다.
송원산업에서 독야가 속해 있듯이 송원 산업이 싫다고 송원에서 만든 낚싯대를 싫어 하진 않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투자자와의 관계로 인해 거기에 속해 있는 강태공닷컴의 저를 싸잡아서 그러는건 잘못됐다 봅니다.
송원산업에대해 안좋게 생각하는분들도 있고 좋게 생각하는분들도 있듯이 송원입장에서 일일히 다 맞춰주기는 힘든것 알고는 있습니다.
어느 기업이든지 간에 고객불만이 있을때 짜증내며 시비거냐는 말을 하는 직원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회사에서 영업을 하다보니 감정노동자에 속합니다. 속에서 고객들에게 화가나서 막 욕하고 싶을때도 있지만 그러지 못합니다.
아니 그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전화위복이라고 고객들의 그런 불만을 맞춰줄려고 노력하다 보니 나중에는 오히려 저를 더 이해하고 더욱 도와주려고 하더군요.
낚시장인님이 형제여서 동생분이 그랬다면 더욱 잘못된거라 생각합니다.
회사가 형꺼일수록 일부 직원들 보다 더 모범이 되어 잘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송원산업 사장님 글이나 연락 부탁드립니다. 아직 낚시장인님인 동생분에게 어떠한 사과나 적절한 조치도 못받은 상황입니다.
오히려 제가 잘못됐다는 식으로 홈페이지에 글을 올린게 더욱 화가 납니다.
낙치꾼님이나 핸디맨님 이나 최준영님 처럼 저도 그저 독야가 좋아서 사용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이분들이 사장님을 좋아하는것처럼 저도 이번 계기가 전화위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만은 동생분에게는 죄송하지만 악감정이 있는점은
제 입장에서 이해 부탁드립니다.
저는 처음 부터 일관되게 동생분의 태도에 대해 불만이 있는것이지 낚싯대나 송원산업에 대해 불만이 있어서 그런것이 아닌데
그렇게 보여줘서 사장님에게는 죄송합니다.
사장님에게 전화 드리고 싶은데 전화번호를 모르고 대표번호를 하면 그 또 동생분이 받으면 화가날까봐 사장님에게 연락부탁드리는점 또한
양해부탁드립니다.
송원 산업 사장님...
-
- Hit : 576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4
송원도 율아빠님이 강태공에서 활동좀 하신다고 싸잡아서 무조건 시비조로 나오시면 ㄷ안되시죠.
어찌됐건 깊은 내막은 모르나, 강태공과 송원이 합작으로 독야2를 생산했고, 두 회사 오너간에 문제로 인해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율아빠님이 강태공에서 독야2를 구입했다고, 문제삼는건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낚시대에 대한 불만이 아닌, 직원 태도에 대한 소비자의 지적이니, 이곳 월척에도 공개적으로 글을 쓰신분께서는
혹은, 대표님께서 어떠한 답변이 있으셔야 할것 같습니다. 송원에서 이런 태도로 나오면, 누가 겁나서 송원에
a/s 요청건으로 전화하겠습니까? 유저분들이 강태공을 통해서 물건을 구입했었지만, 강태공이 낚싯대 만드는 회사는 아니지
않습니까? 독야2의 a/s 처리 기간이 늘어난다는둥 당분간 공급이 안된다는둥 하시면, 누가 앞으로 송원에서 만든 낚싯대를
선택할수 있을까요? a/s 건, 독야2 판매등 문제에 대한 공식적인 판매불가 같은 것들에 대한 송원에서 보인 현재까지의 입장은
누워서 침뱉기가 아닌가 합니다. 율아빠님께서 이렇게 긴 글을 올리신거 보면, 정말 화가 많이 나신듯하네요.
아무리 강태공이 독야2를 처음에 선전했다지만, 독야2 낚싯대가 좋지않으면, 많은 분들이 구입을 하셨을까요???
다들 본인들의 스타일에 흡족했기에 구입해서 쓰셨겠지요. 저도 월척에 자주 있는편이라, 이번사건을 보고 어떻게 진행되는가
관심있게 보고있었는데, 오늘 율아빠님의 글을 또다시 보게 되니,,,송원산업 좀 실망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as에 대해서 말이 나와서
글을 쓰게됐네요~이제까지 독야2쓰면서 as4회정도 받은 걸로 기억합니다.다만 그때마다
돈을 지불했구요 여기서 제가 궁금한건 어제 이글을보면서 품질보증서를 들여다봤습니다.
거기에는 무상수리?!1회?!3회?!라고 적혀있던 걸로기억하는데 무상수리라는 말은 말그대로 무상수리하고 생각되는데...아닌가요?어디부터 어디까지는 무상이고 어디부터 어디까지는 유상수리이고 하는 글귀가 없어서 어제 헷갈리더군요 그치만 어차피 받아야할 as여서 돈을 지불은 했지만 이제와 생각해보니 좀그르네요
저도 송원관계자님과 통화는 한적도있어요...
그런데 솔직히 통화 할때마다 송원관계자분은
저의 잘못으로 낚시대 절번 초릿대가 손상됬다고 하시더군요...솔직히 그말에 반발도 하고싶었는데 귀찮고 그냥 돈지불하고 사는게 낫다싶어 돈은 항상 지불했습니다.저 낚시 1년2년한것도 아닌데 좀그러더라구요 낚시대 필때 유격있게 피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보는데...항상 그말씀만하시니 두번째부터인가는 그냥 보내주세요 얼마예요 이말만 하게되더라구요!그리고 밑에 글에서 단종?!될수있다는말이 오고가는데 전 훨신 전에 그생각이나서 수릿대 여유분은 구입해논 상태입니다 웃기죠;;;필요해서 구입한것도 있지만 단종될까봐서 구입해논거...저는 다른건 궁금하지 안아요 품질보증서에있는 글들 이해가게 풀어주세요 무상 유상 배송비는 그렇다 치고 제작비?이런글들 확실히 알고싶어요.
낚시대 안좋은거 아닙니다 그치만 단종?!이런말이 오고가면 참 불안하죠...소비자입장에서 그런말이 오고가면 팔고싶은 마음만 들으네요
그리고 항상 말씀하시는거 소비자의 잘못 이것또한 말씀을 조금 아끼셨으면해요 만약 정말로 낚시대 생산과정에서 불량일수도있는 부분일수도 있는거 아닐까요?만약 불량이면 불량인것까지 소비자의 몫은 아니지 안나 싶습니다...불량의 판단은 생산자께서 하시는거고요~?!독야2쓰시는분들 이레저레 많은걸로 생각되는데 그분들이 이런글보시면 하루에도 몇번씩 생각나실꺼예요 지금은 독야 보내고 싶은 마음은 없지만 이런글들이 계속 올라오면 보내야한다는 생각이 자꾸드네요 as참 민감한 부분이죠 이부분도 생각좀 해주셨으면하고 만약에라도 소비자가 잘못해서 파손된 낚시대를 as를 원한다면 소비자의 탓보다는 송원산업조구업체에서 만드시는 낚시대를 걱정해주시고 그낚시대를 쓰는 소비자의 마음을 이해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뿅~
소비자라면 어느 누구나 이해할거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제품품질, a/s 등등 송원산업 이미지가 많이 좋았는데요.
부디 잘 해결되어 이번일로 흠집나는일 없었음 좋겠습니다.
소비자에게 기업 신뢰감이란 중요한부분인데.. 한번 흠집나면 다시 복구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저는 송원산업의 낚시대를 이용하지는 않지만..
낚시를 취미로 생활의 일부분이라 생각하는 낚시인으로서..
조구사인 송원산업과, 소비자인 율아빠님..
서로간에 신뢰로 이번일이 잘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