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다

· 원다 https://wonderfish.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사용기] 희락스페셜 후기

/ / Hit : 6632 본문+댓글추천 : 4

안녕하세요

양어장에서 사용할 요량으로 구입 후 4회 정도 사용한 희락스페셜 3.2칸,2.8칸 후기입니다.

개인 의견이니 감안하시어 참조하시면 좋겠습니다.

1) 양평 대x낚시터(3.2칸 쌍포)

  ;몇차례 투척 후 챔질하니 초릿실이 쓱 빠집니다. 이에 집에 와서 순간접착제,초릿실 구매 후 순접, 다른 한 대로는 5~6수 조과 후 철수(이때부터 다른칸수 구매시 초릿실 순접본드 묻힘), 투척시 가볍고, 경질성이 있어 앞치기가 잘되는 느낌듦.

2)양평 오x낚시터(3.2칸 쌍포)

  ; 야간낚시 조금 했는데, 중간에 한 대를 접는 중, 초릿대가 안들어감, 집에 와서 별짓을 해도 안들어감(뜨거운 물로 이완, 고무장갑 끼고 해도 안되고,동전을 아래에 놓고 관성을 이용한 치기도 안되고, 최후로 절번에 고무조각을 대고 팬치로 꽉 잡은 후에 위에서 아래로 팬치를 내려쳐도 실패ㅡㅡㅡ> 초릿대 아래끝 중에 날까로운 부분이 2번대에 낀것으로 판단),결국 1,2번대 파손, 원다 전화해서 1,2번대 구매했는데, 초릿실이 다른 걸로 옮,싼맛에 쓰는 거라 그러려니하고 사용

  (검색해보니, 낚시할때 각절번을 완전히 뺀 후에 해야 나중에 철수시 대접을때 절번이 안들어가는 가능성을 줄일수 있다고 함)

3) 양평 대x낚시터(3.2칸 쌍포)

  ;중간에 4짜걸었는데, 무리없이 랜딩(원줄 모노 1.2호),처음엔 몸통에 걸렸나 했는데, 역시 4짜는 크고 뭔가 다름.. 제대로 후킹 되었었고, 손맛 좋았음. 20여수 함.

4) 이천 고x낚시터(3.2칸 쌍포)

  ;트러블 없이 50여수, 비가 많이 왔었는데, 조황이 좋았었음.(나중에 방생시 한마리가 살림망에 넣는 중에 안에 수면위에 있는 그물에 걸려서 몸을 비튼채로 죽었는데, 불쌍한 생각이 들었고, 다음부턴 꼭 살림망에 넣을때 물소리가 나는지 확인 필요성 느낌)

5) 하남 고x 손맛터(2.8칸)

  ; 찌가 올라와 한 손챔질 가볍게 했는데, 뚝 하면서 5번대 아작남(후킹은 한번도 없던 상태, 주위에서 매너 없게 웃고, 자기들끼리 대를 완전히 안빼서 그렇다는 둥.. 참 기분이 안좋았음. 어쨌거나 다음부터는 낚시대 절번들을 완전히 빼는거에 대해 체크 필요)

  이것도 무료로 안된다고 하여 택배비까지 14,000원 구매, 채비하는 중 3번대 기스 이상의 손상부위가 보여, 교체요구하니, 내 잘못으로 무리하게 넣다가 발생한거라고 함(사실 당일 그랬던거 같기도 하여 수긍함)

총평을 해보면

디자인,경질성,가성비,손맛,앞치기 측면에서 좋은 느낌 이나, 자꾸 이상한 트러블이 보여 불안함..언제또?

위의 모든 문제들에 대해 무료 as가 없었으며, 모두 소비자에게 전가하고 수릿대가 비싼 듯 합니다.

중국산에, 아래글처럼 코팅과 필름 방식(혼용)이 특이 하기도 하고, 리스크를 즐기는 편이라 구매하였고 또 사용해보니, 싸고 나름 괜찮아 36,40,44,48도 샀는데 약간 불안함은 있네요~~

예전에 은성 신수향2 사용시 윗대들을 통째로 붕어가 가져가간 경우가 있었는데, 모두 전체 무료로 해주시더군요..  경우가 같을순 없겠지만, 원다와 비교되더군요. 원다는 일단 소비자에게 과실을 떠넘기려는 성향이 있어보입니다. 뉴보론옥수 편심 의심건 때도 일단 아니다라고 지르고 보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사고 조금후회중입니다 as꽝

예전 원다는 끝났습니다.

명성 못찾음
말로만 원다가 부흥하길 바란다는 저같은 사람보다 이렇게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사용기를 올시분 분과 또 악평이라도 남기신 분 모두가 원다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분들 같습니다. 비록 요즘의 제품이 수준이 예전만큼 미치지 못하더라도 원다는 이런 의견을 소중히 받아드리고 개선해나갔으면 합니다.
낚시방에서 장 보다가 희락스폐셜이라는 낚시대를 봤습니다.
마침 저렴하게 장대로 마련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는 중이라 그래도 원다라는 이름과 명성에 기대감을 갖고 낚시대를 펴보다가 괜히 케이스 손상만 시킬까봐 바로 다시 넣었습니다.
가성비에 저렴한데 가볍기까지 하니 혹 할만도 한데 이건 아니다 싶더군요.
한국본사에서 기획하고 중국에서 생산했다고 하던데 가벼운 중국산 낚시대 기술을 접목시킨 것은 좋으나 1~2만원 더 보태면 기존의 독존이나 독조 오괴수등 품질이 어느정도보장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죠. 위의 가성비 낚시대는 사용해 본적이 있고,이런 생각을 하게 된 데에는 마감이나 낚시대 품질이 괜찮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가벼움이라는 것도 기술이 접목된 가벼움이 아닌 원가절감형같은 느낌이 확 들어서 그냥 무겁지만 조금 더 저렴한 국산 낚시대를 샀습니다.
또 모르겠습니다 실제로 노지에서 사용해보면 느낌이 달라질지는...
수릿대 관련 비용 입급하고, 기다리는데, 안내문자/메일도 없고,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운송장 번호를 받아 적으라고 하더군요,
일단 알았다하고, 택배사만 확인하고 끊었는데, 곧 문자로 보내주더군요,
이런 부분(시스템/고객응대)들이 개선이 더 되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어차피 낚시대야 사용 하다보면 불량품이 나올 수도 있고, 완전한 제품이 어디 있겠습니까? 또 가격대에 따라 감수해야 하는 부분들도 있겠고요,
다행이도 홈페이지에 희락스페셜 수릿대 판매 페이지는 있고요, (1,2,3번대는 모든 대 공통이고, 정칸수는 장절,사잇대는 단절로 설명이 되어 있으며, 구매시 확인전화는 필요할 듯요)
댓글 남겨주신 봉어왕입니다님, imprud님 감사드립니다.
충주호 등 좌대에서 사용하려고 3.6부터 4.8까지 구매하였는데, 아직 사용 전이라 뭐라 말씀드리기는 그렇고요,
희락스페셜 디자인이 꽤 이채롭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랏빛이 은은하고, 중간 중간에 필름식 절번이 있는데, 나름 독특합니다.
후킹시 경쾌한 느낌도 있습니다.
받침대로는 비앤케이의 빅원받침대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단단하기도 하고요, (여담이지만 전에 낚시점에서 들은바에 의하면 비앤케이는 용성 계열 인듯요)
댓글 남겨주신 물빛조사님 감사드립니다.
저는 원다에서 새로운 기획상품으로
나온다해서 조금 기대를 갖고 있었지요.
그러다가 일이 바쁜 관계로 구매를 못하고
있다가 요번에 30대를 품에 안았지요...
대는 색깔은 이쁜대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이
드는데 원다의 특유의 낭창임이 있어서 저는 좋았던
기분이 듭니다...
아직 필드에서는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원다의 옛명성을 믿고 나머지대도
마련을 해 볼까 합니다....
그렇치만
원다는
서비스에 대한 관계는 개선을 해주어야만 할것 같네요..
안그러면
저 자신도 원다가 좋지만 서비스가 안좋으면
손을 놓을 지도 모르겠네요...
연안님 등의 댓글을 보면, 예전 원다 매니아 층이 두텁다는 생각이 듭니다.
원다를 아끼고, 명성을 찾기를 바라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저는 낚시를 많이 하지는 않았지만 (10년 남짓), 처음에 센스엔텍 제품을 사용하였고, 또 여러 조구사 제품을 조금이지만,
나름 사용해본 결과로는 개인적으로 손맛이나 밸런스 측면 등에서 천류 제품도 좋더군요, (동와 수보도 참 좋았고요,)
아시다시피, 센스엔텍과 천류는 원다와 관련이 있지요, 그래서 원다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희락스페셜 분명, 디자인, 경질성, 손맛, 가성비 측면에서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달아 주신 연안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원다SNS 담당자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 드리며, 고객 응대에 있어 미진했던 부분 사과 드립니다.
제품 뿐 아니라 서비스에 있어서도 더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희락스페셜에 맞츰형 디자인으로 희락 받침대가 판매중입니다.
다른 낚싯대들과 함께 사용하시기에도 무난한 디자인으로 가성비 또한 뛰어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wonderfish.kr/goods/view?no=207
본문 게시자로써,
계속해서 사용하고, 채비하고,들어보고 하면서 느낀점은 희락스페셜 좋다입니다.
기존대보다 뭔가 독특하고, 적당한 경질성에, 디자인도 개인적으로 좋네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서비스도 나아지고 있는듯요.
2.0부터 3.6칸대까지6대 사용중입니다.
2번절 이 잘 부러 지네요 에이에스는 얄짤 없음니다
대는 그런대로 쓸만 합니다.
손맛도 좋구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