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양

· 유양 http://www.ryuyang.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유양에 A/S에 실망한점...

사용자입장에서 낚싯대는 만족합니다만 A/S 처리방침이 마음에 안듭니다. 수운봉대의 표면은 오돌도돌한게 특징입니다. 하지만 어저께 산 수운봉의 한절번(4.2칸 8번)이 매끈하더군요. 그 절번에 쌀알만안 크기로 도색에 살짝 흠집도 생겨있었구요. 낚시점에 전화해보니 도색을 한번더해서 매끄럽게 나왔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유양에서 한 말이라고 하더군요. 그냥 쓸까 생각하다가 두고두고 보면서 신경거슬리는것보다 바꿔버리는게 마음편하겠다 싶어 유양으로 보냈습니다. 제품을 받아본 유양에서는 도색을 한번 더 해서 매끄러운게 아니라 낚싯대 표면을 한번 더 깎아내서 매끄럽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물론 사용상에 지장은 없지만 원한다면 그 절번을 교체해주겠다고 하더군요. (표면을 한번더 깎아냈다면 그만큼 얇아졌다는 뜻이고 그럼 그 절번이 약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확연히 다른절번을 꽂아놓고 사용상에 지장이없으니 그냥 출고했고 받자마자 줄도 매보지않고 돌려보낸 새제품을 원한다면 절번 교체해주겠다? 제가 원하는 A/S정책은 이렇습니다. "제대로 검사를 안하고 출고해서 죄송합니다. 새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당연히 새것으로 교체주는게 맞다고봅니다...보통 구입처(낚시방)에서 그렇게 교환하지않나요??
속상하시겠네요
사용전이면 당연히 교체해주어야 정상이지요
옰소 당장 교체해라 유양은 반성하라 각성하라 입건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왜, 왜 조구업체들이 저럴까요
물론 나름 이유들이야 있겠지만 이러면 안되지요

셑트로 구입하면 몇백만원은 족히 드는데 좀 더
잘할수는 없는지 일관된 품질관리 정확한 품질 검사

기본아닌가요?
모든 조구사들이 좀 기본에 충실했음 합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