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기분 좋은 은성 A/S건

* 낚시대 그렇게 많이 바꿔도 사실 무상 A/S 처리한적이 한번도 없어요. 많이 쓰는칸수가 간만에 초릿대 상태 안좋은놈 1개, 2번대 나간놈 1개 있어서, 은성에 전화드리고 택배 선불로 보냈습니다. 무상수리 가능여부랑 불가능하면 유상수리로 해주시고 여분의 초릿대 3개를 구매할태니 전화달라고.. 쪽지를 써서 동봉후 보냈는데.. 이틀후 전화와서 수리 다되었다고. 초릿대 3개 여분사시는 값만 받고, 어제 물건을 받았습니다. 깨끗하게 수리 완료 !! * 제품에 대한 써비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기분좋게 낚시대 사용하겠습니다. 은성에 발전을 기원합니다. (낚시대 가격만 넘 올리지 말아주세용 ~~)

딴 회사는 수리 안된다고 난린데 은성은 요새 정말 좋아졌네요 ㅎㅎ

기분 좋으시겠습니다~
원래 은성 as는 좋습니다
기분좋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얼마전 수초제거기 유상으로 수리한곳이 생각납니다

그곳이 은성의 1/100만 되더라도...

취권 잘 계시죠
은성의 A/S 는 확실히 좋아진 것으로 보입니다.
만족하신다는 의견들이 자주 올라옵니다.
낚시대의 대표기업으로 정말 바람직한 일입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