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구입했던 수파 리미티드대에 기포가 전체적으로 심합니다.어떤대는 무슨 허물이라도 벗듯 벗겨졌고. . 성능에는 별 문제 없다고 그냥 사용하라는 데.. 한두대도 아니고 영~~찝찝하네요.. 여러 조사님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방금 통화 했는데,친절하게도 수리 불가능 하다네요..
단종 제품이라 어쩔 도리가 없다나요..
몇해전과 같은 말씀만 하더군요..
지금도 판매를 하고있는 낚시점도 있는데 말입니다..
구입당시엔 평생 as라고 하면서도 단종제품이라..
참 아까운 대인데..
타사제품은 기포문제 걱정안해도 된다던데..
암튼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파대쓰는 입장에서 저도 걱정되네요...
단종제품이라도 부품보유를 2년까지 해야 하는걸로 아는데... 단종된지 2년이 넘은제품인거 같은데...참으로 아쉽네요.
은성사 기포A/S는 재도장이 불가능합니다.
등급품 절번을 보유했다가 기포절번과 교환해주는 것이죠.
생산과정중에 아주작은 결합이 있는 절번은 판매하기는 그렇고 버리기는 더욱 그렇죠?
그런것으로 아마도 교체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아냐고 말씀하시겠지만...
은성사 기포 A/S 8번정도 받아봤습니다. 낚시대 받침대 포함...
기포절번을 보냈는데....위치만 달라졌고 기포가 있는 절번이 교체되어 왔더군요..ㅎㅎㅎㅎ
그래서 알게되었지요...등급품이란걸!!!
참고로 저는 A/S보낼때 절번에 저만 알수있는 작은 표시를 해둡니다.
절번이 교체된건지 아닌지를 보기위해서입니다. 표시는 사라졌는데 기포는 다른 위치에 있다...한절번이 아니고 ...여러대에서 보이더군요..
아마 받침대는 단종된거라서...억지로 끼워맞추기를 한듯 하더군요... 그렇게라도 해준것이 나름 고맙기는 하더군요..
등급품이라도 못쓰는제품이 아니고 작은 흠집이나 그러한 사용상 문제없는 결합이라보시면 되죠...새제품으로 팔기는 안되고....
해서 저는 은성사 기포A/S나름 만족합니다~~^^
저도예전에 수리보낸적있는데
저역시 수리불가 통보받고 멘붕온적있습니다
기사들 이것밖에안되나?했더니
대값보다 수리비가 더나온다고
그렇게 얘기했다더군요
몰라서 as보낸겁니까?
수리보냈는데 수리불가 소리듣고
얼마나 황당했던지 ㅎㅎ
AS 잘받았습니다.
담당자와 전화 상담후 택배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손때및 세월의 흔적을,나에게 소중한대면 그냥 그상태로 쓸것 같습니다.팔지 않는한.
무작정 택배발송
명경 as 보내봤는데 어찌될지 ㅡㅡ
후기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