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묻지마 서비스...

날이 무지 덥네요.. 회원님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낚하시길 바랍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수향경조 25와 29를 지난달 말일에 은성에 A/S신청하였습니다. 전화도 안하고 두대를 쪽지와 같이 부산본사로 보냈는데 조금전에 왔네요. 두대 모두 3번대가 부러져 4번대에 3번대가 박혀서 빼기 힘든 상황이었습니다.(절번연결부위가 부러짐) 29대는 1,2번대가 있어서 같이 보냈고 25대는 1,2번대와 원줄을 모두 물고기에게 뺐겼습니다.. 3번대가 두동강 나면서 부러진 3번대가 4번대에 박혀 4번대도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죠. 박스를 개봉해 보니 모두 새걸로 완벽하게 수리되어 왔네요. 29대는 기존1,2번대가 들어있고 3,4번대는 새것으로 왔고 25대는 1,2,3,4번대가 모두 새걸로 교체되어 왔네요.. 택배는 선불로 보냈더니 선불로 왔습니다.. 이글로 다시한번 은성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역시 서비스는 최고네요.. 제가 사용하는 대는 신수향도 있고 수향경조와 다이아플랙스 조선경조를 사용하고 있는데 은성대를 사용하는게 자부심이 듭니다. 역시 "묻지마 서비스네요."

기분이 조으시겠네요 ~~~
저두 A/S보냈는데...기다려 봅니다
오호 저두수경보냈는데 기대돼네요 이번주월욜날보냈는데 기분좋으시겠네요ㅎㅎ
어떻게하시다 부러진거죠?전기붕어님 잘못으로 부러진건가요?

전 3대 A/S보냈더니 10만원 달라하더군요(케브라수파)

사람 차별하는건지참...
조선경조걸레된거포기하고있었는데저도믿고함보내볼까요?
절번하나찟기고세마디절번끝뭉게졌는데희망이보이네요^^
유상일까겁났거든요~
은성 사람 차별하네요.ㅡㅡ 씁슬합니다.
은성사는 언제나 사람 차별하면서 as 해주나보네요
허허 거참 !!!!
제 위에 글은 a/s가 제대로 안된 글들이네요..
사람 가려가면서 아프터서비스해주지는 안을건데...아쉽습니다..
다시한번 상담을 잘해서 좋은 서비스 받으시길..

저는 낚시대의 불량보단 제가 낚시대를 믿고 너무 무리하게 뒤로 제껴서
부러진 상황입니다.(2년정도는 무리없이 잘 사용하였죠.)

자세하게 설명을 쪽지로 보냈고요..
전화안해도 잘해준다고 하여 그냥 낚시대만 보냈습니다.
이번이 두번째인데 아무 문제없이
서비스 잘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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