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낚시방에서 수리대 의뢰한거 10만원 넘게 주고 사왔습니다.
파워와인드60, 1번 11번 --->37천원,
다이이조선 경조 장절 받침대 --->4만원,
신수향25,1번 2번 4번 --->23천 가량..
지난주,지지난주에 낚시하며 거둔 성과 입니다 ㅜㅜ;;
30년 넘게 낚시하며 오로지 은성 제품만 거의 사용하다시피 했었는데,부러지거나 심하게 갈라져서 수리대로 들어간돈두 엄청 나네요;;
어쩔때는 새 제품을 들고 낚시간날,줄매려다 살짝 줄을 당기는데 낚시대가 부러지기도 하고,고기를 잡다가 부러지고 크랙이 가기도 하고 ㅜㅜ
A/S 의 애매모오한 규정때문에 부러지거나,크랙이 가는건 오로지 본인 과실로만 알고 A/S받아 본적이 없습니다.
누가 그러던데 부러지거나,크랙이가도 A/S 가 된다고 하던데? 이런 비슷한 사례로 A/S를 받아 보신분의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부러지거나 크랙이 심하게 갈라진 제품도 A/S 되나요?
-
- Hit : 2691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
전화걸구 AS보내면 담당자분 불친철하다는 말도 있고 해서 A4용지에 주저리 주저리 해서 쓰고 보냅니다.
"은성제품만 15년을 써온 은성매니아로서 위 상항은 이해가 되질 않으니 잘 검토하시어 AS부탁합니다." 하고요
여태컷 어김없이 무료로 AS완료되어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