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mbc.com/broad/tv/culture/zero/index.html
우리월척을 사랑하시는 회원님들
이젠 가만이 있지 말자구요 고객의 힘을 보여줄때가 온것같습니다
한분한분 글을 올린다면 반드시 방송되리라 사료됩니다 은성 정말 이래선 안되죠~!!!!
저부터 글올려볼게요 다같이 동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불만사항과 a/s수리비와 새제품가격을 비교해서 올리면 효과가 있을듯하네요
우리가 게속여기서 떠들어도 끄떡도 없는 은성사 뽄대좀 보여주자구요~~!!!
불만제로 홈페이지입니다 이젠 단합할때가 온것같네요
-
- Hit : 477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4
소비자 권리 찿아야죠? 동참합니다.
참고 있을 때는 지났습니다.
표현하지 않으면 바뀌지 않습니다.
그리고 불만제로뿐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도 조사하여 주소를 나열,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하여 글을 남길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불만제로 제보전화 02-789-0000입니다 꼭좀 참여부탁드립니다
찌와 붕어님!!
웃겼어요^^*
저도 동참 합니다
추천한방 꾸욱~~~~~~!!
방송사을 힘을 빌리도록 노력하면서, 또 다른 벌떼 작전(머털붕어님이 명명하신 작전명)도 펼쳐 보시자고요.
아래 글이 확정되면 복사해다가 전 싸이트를 도배~~~
한사람이 열군데 정도씩, "월"님 주변분들과 같이 하신다면 동참회원수 X 주변분 X 10회 X 1달 = 전 싸이트 점령. ^^
-------------------------------------------------------------------------------------------------------------------------------------
은성낚시대 이것만은 알고 사세요.
첫째: 은성사는 AS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받은 업체는 무임 봉사할 수 없다며 AS에서 돈을 벌어야 먹고 산다고 하니,
툭 하면 소비자 과실로 몰고, 처리비는 비싸게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둘째: 가격이 터무니 없습니다
신수향 21칸 156,000원짜리가 수년간 67,000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현금으로 사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수릿대 가격은 21칸 손잡이대 하나의 가격이 77,100원입니다. 낚시도중 부러지면 고치지도 못하고 낭패를 보게 됩니다.
셋째: 중국산 카본을 사용한다는 소문에 은성사는 해명하지 않고 있습니다.
수 년간 가격은 그대로고 품질은 떨어지고 있어 중국산 등의 의문이 제기되고 있어도,
은성사에서는 재료원등에 대하여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넷째: 소비자의 불만은 들은 척도 안합니다.
홈페이지는 소비자가 글을 쓸 수도 없고, AS센타(이곳은 타업체)에 글을 남기면 삭제하고,
수많은 사람이 전화를 해도 공개적 의견 표시 또는 개선되는 것이 없습니다.
-----------------------------------------------------------------------------------------------------------------------------------
수정(안)인데 어떠세요.
글이 한 번 퍼지면 회수도 않되고, 그 효과는 상당히 지속됩니다.
당장 은성이 바뀌지 않는다고 포기할 것이 아니라
낚시터, 낚시가게, "월"님들이 가입한 낚시회 모임등 오프라인에서
다음카페, 네이버카페, 낚시포털, 인터넷 판매점등 온라인에서
지속적인 홍보를 한다면 은성이 바뀌든, 망하든 끝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월"님들 소비자의 힘을 보여줍시다. ~~~~~~~
홍보문이 확정되면 작전 개시를 알리겠습니다. 준비~~~
공정거래위원회 사무처에 제기하는 진정과
원산지 표시 등 중국산 문제에 대하여 관세청에 제기하는 진정서는 작성 완료되는데로 공개할 예정이니
연대 서명에 동참하실 분은 쪽지로 메일주소를 보내주세요.
출력하셔서 서명하신후 저에게 우송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진정서는 원본만이 효력이 있으니까요.
서명 칸은 한 장당 열 분으로 하겠습니다. 출력하셔서 주변에 뜻을 같이 하는 분들의 서명을 받아주세요. 많을 수록 좋습니다.
특히 수릿대 고가정책은 소비자를 무시하고 조롱하는 행태로서 반드시 근절돼야 하고
이는 제조사의 무지막지한 횡포입니다
제조 물품에 대한 서비스라든가 책임감은 고사하고 마치 은성사를 믿고 구매한 소비자가 봉인냥 터무니없는
수릿대 고가전략은 도저히 용납되지 않는 만행중의 만행입니다
형편없는 A/S와 품질저하 등등 은성사의 오만과 횡포를 만천하에 낱낱이 공개하여 피해보는 소비자가 없길
바라는 마음
이대로 가다간 머지않아 은성사의 쇠퇴가 불보듯 뻔합니다
안일한 사고와 안주는 멸망의 지름길
지금 이순간 많은 소비자들이 은성사의 변화를 기대하는 것은 어쩜 사랑일지도 모릅니다
그만큼 사랑받고 여기까지 왔다면 이젠 은성사도 소비자를 위한 개선책이 강구돼야 합니다
여기서 실기 한다면 은성사는 천추의 한을 남기며 역사속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두고 보세요
현지에서 퍼져가는 입소문이 순식간에 사방팔방으로 도배됩니다
회사 스스로 변화를 막는다면 실망과 분노로 일그러진 소비자들의 냉혹한 판단이 봇물처럼 터져 나갑니다
미약한 힘이나마 획기적인 은성사의 소비자 정책이 도출되는 그날까지 동행합니다
홧팅
이미 늦었습니다.
불만제로에 최대한 많은 글을 올려주시면 좋습니다. 그렇게 해주시면 참말로 감사하겠습니다.
만에 하나라도 채택이 안 된다면 미력하나마 제가라도 힘을 쪼매 쓰겠습니다.
근데 열혈 은성매니아들은 다 어디로 갔나?
이쯤되면 거품물어야 하는거 아닌가??
은성에서 알바비를 제 때 주지 않았나??
우리가 몇년을 깔아 놨는데 살x은 산다..~!!
이런 심보가 아닐런지..!!!
저도 피해자 입니다.
제가 쭉 지켜봤는 데 아무런 액션이 없네.
배째라 이건가..
전 은성대 하나도 없지만 이 회사하는 꼬락서니보니..
낼 모레면 문닫겠다..
요즘같은 시기에 잘해도 본전인것을....불쌍하다..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