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척 선배님들 ^^
제가 그간 설골을 사용해왔는데 은성대로 한 세트정도 맞춰볼까 합니다.
길이는 20~40대 생각중이구요.
낚시 스타일은 떡밥낚시, 옥수수 대물낚시, 옥내림, 수초낚시, 맹탕낚시 등 가리지 않고 좋아합니다. 때문에 전천후 낚시대라 불리우는 제품을 사야할거 같긴한데 은성대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여 질문 드립니다.
전천후로 신수향2나 디수파(?) 말씀하시는것을 본거 같은데 기타 여러 의견 부탁드립니다.
ps. 굳이 우선 순위를 두자면 1.앞치기 2.제압력 3.무게 4.가격 5.디자인 순이 될것 같습니다.
[질문/답변] 선배님들. 은성대 질문 있습니다.
피싱버드 / / Hit : 3465 본문+댓글추천 : 0
다만 일부 대가 기포가 잘생기고 최근 34대 물고기 걸었는데 초릿대채로 빠져서 채비와 찌 분실, 그리고 밑걸림 발생하여 가볍게 두번 툭툭 첬는데 36대 바톤대윗 절번이 깨끗하게 두동강나서 as보내려 합니다.
nt수향, 수골a 참고하겠습니다.
엔티수향은 들어본적이 있는데 말씀처럼 살짝 앞쏠림은 있는데 앞치기가 자연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수골a는 제가 접해보지 못했는데 엔티수향과 더불어 전천후 대인가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꾸벅 (_ _)
수골a 들어보고 나면 아마 nt쓰기 힘드실 겁니다.
그만큼 무게 및 전체 발란스가 우수하여 앞쏠림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좀 더 빳빳한 경질대를 원하시면 Nt로 가는게 맞겠지만 전천후 경량채비 까지 사용하시기엔 수골a가 훨씬 적합하실겁니다. 모쪼록 손에 맞는 로드 구하셔서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오히려 아래급인 수파난이 조금 더 좋아보이는 듯 합니다
신수향보단 조금더 경질이구요
음... 수파보다 좀더 빳빳한 수파(?) 처럼 느껴집니다 가격도 착하고 무게도 생각보다 가볍게 느껴지더군요...
사잇칸인 30대 한대 들어보시면 느낌이 확 오실 겁니다
한번 사면 평생 쓸 대라 신중하게 되네요
디수파도 후보중 하나인데 전천후대로 괜찮을까요?
양어장용으로, 디명파, 명파플렉스, 디수파, 수골a를 병행해쓰지만, 옆사람과 간격이 촘촘하거나, 향붕어처럼 무식한 붕어풀린곳에서 붕어를 개끌듯 끌어내기에는 디수파가 가장 믿음이 가네요. 하지만, 전 디수파의 디자인중 예전 초창기 수파처럼 절번 끝부위에 보이는 녹색의 카멜레온 색깔이 너무싫어 모두 무분해버렸네요.
안출하세요
신수향2가 가성비는 제일 낫고..
성능이야 수파골드나 디수파가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