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신수향 품질 및 A/S 처리 불만

/ / Hit : 4510 본문+댓글추천 : 0

올해 3월에 구입하여 사용하던 중 접다가 3.6대 3번째가 부러졌읍니다..(사용자 잘못이라고 판단 함:은성측) 부산부품대리점에서 3번째를 구입하여 교체하였음. 그 후에 나무토막 밑걸림에 3번째가 또 1주일 만에 부러짐..(이것도 사용자 잘못인가요?) 그당시 황당하고, 옆 조사에게 부끄러워 얼굴이 달아 올라서 분하고 은성이라는 제품에대하여 신뢰가 깨졌음. ( 은성 품질문제는 나중이었음) 구입처(울산총판)에 문의 한 결과 부산총판과 협의를 잘 했으니, 택배로 보내라고 하더군요? 6/25일 택배로 부쳤으나, 아직도 결론이 없음...(A/S부서에서 판단 중이라고 함) 본인은 신제품교환 또는 환불 그렇지 않으면 파손상태로 반송요구함. 저는 20년전에 구입한 은성 보론수향 21, 27, 30 3대를 현재까지 잘 쓰고있읍니다. 21대 초리대 교환이 전부이었고, 향어,잉어등 대물을 유료낚시터에서 많이 잡은 경험이있읍니다. 한데 요즘 나오는 신수향이 중국제이다, 아니다 말이 많고 여기저기서 문제가 많은 것을 보았읍니다. 삼성전자 A/S를 바라는 것은 아니지만, 국내최고,최대 메이커라는 은성이 명성과는 동떨어지는 일을 하는것 같읍니다... 발전은 못하더라도 퇴보하는 낚시메이커를 접하는 경험을 하다보니...안타갑고,,,씁쓸합니다..

요즈음 조구업체들보면 배짱이 생각이 나는군요
요즘 은성as많이 좋아졌습니다.부디 만족스런 as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어제 예전물건 해마 하나짜리들(뒷마개,도장문제)완벽하게 AS처리가 되어 선택배로 옴.큰 기대를 안 하고 보냈는데 깔끔하게 수리를 해 주셔서 감동을 받았습니다.산음님도 본사에 다시 한번 연락해 보세요.저도 25일 보내서 어제 물건 받았습니다.부디 만족스런AS받으시길 바랍니다.
a/s라는게 항상 균일해야하는데 천지만별이니...도데체 어쩌자는건지 모르겟습니다.

예전 반도다이와가 최고로 잘 나갈때 은성이 따라잡을수 잇엇던 가장큰 이유가 바로 품질과

최고의 a/s 로 업계선두를 탈환햇엇는데...이제는 이것도 옛추억인가봅니다.

은성사 여러분... 좋은 낚시대 만들면서 왜 나쁜 욕까지 얻어먹고 사는지요??

좋은낚시대만들면서 좋은 칭찬까지 먹어야 진정한 장인정신의 혼이라할수잇지요...

망하고 후회하지말고 있을때 좀 잘들좀하세요~~

그리고~~은성a/s 총 책임자가 은성사 대표 아들이라고 하던데...

아버지따라 강남가지말고 나중에 물려받을 회사인데 지금이라도 철저하고 소비자에게 믿음주는 a/s로

세계최강의 조구회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지금 이대로 나가면 당신들은 쪽바리나 짱꼴라보다 더 못된 사람들입니다.

제발 명심하세요~~
은성이면 은성답게 해주시면 참 좋을텐데 .....좋은 결론 나시길 빕니다
수파 2.9대 4번대 손실로 어제 오늘 5시쯤 은성 as전화 했으나,, 5시면 퇴근 하는듯,,

전화 받지 않음 ㅋ 그냥 낚시방 가서 1만 3천원 주고,,해결 해버림,
소비자는 봉이다? 맞습니다 맞고요 ...

목소리크면 알아서 다 해준다 ?그말도 맞고요 ...

사람따라 as도 차별이 있더라는것이죠 ...

이상은 제 최근 경험담임다
제가 보니 여기 은성 관게자가 모니터 하는것 같습니다..왜 이렇게 a/s가 차이 날까요..어떤분은 없는 절번도 무상이고 어떤분은 이렇게 불만일까요?/..저만의 생각인지 은성 좀더 많이 반성을 해야겠네요..얼마전 저 은성이 변했다고 ..이제는 소비자를 생각 하는구나 생각 했는데... 아직 멀다는 생각이...다시 은성 의 불만으로.....

참 님도 여기 댓글에 단 한번이라도 은성에 불만을 토로 했는지 ..했으면 답글 부탁 드립니다..
요즘 as 문제여기저기 말이많네요.
튼튼한 대나무 하나 구해서 세월낚으러 가야겠네요.
부러져두 as필요없이니까요 ^^
32대 쌍포구입했는데 ㅠㅠ 이러면 안되는데ㅠㅠ
글 올린 사람입니다...

은성에서 연락이 왔읍니다..(신제품으로 교환 결정)
1주일만에 구입처(울산 대리잠)와 본인이 매일 확인 전화와 압박(?)으로
제가 요구하는 신제품으로 교체를 해 주셔서 고맙게 생각합니다..
20년 넘게 은성제품을 썼다고 하니 도의적인 책임이 있었는지,
아니면 다른 네티즌의 힘 ???

하지만 신수향은 사용치 않고 다른 낚시대와 교환을 하여 사용 할 예정입니다..
신수향 낚시대 그림자만 보아도(?) 짜증이 날 것 같아서 추가 비용을 감수하고 한단계 높은
ㅁ ㅍ 대로 교환하여 쓸 예정입니다..
위에 명파도 부러진 글이 올라와 있군요?
일단 사용 해 보고 문제가 있으면 글을 올리겠읍니다..
전 신수향과 수파노랭이(오리지날)은 모두 처리하고 수보로 갈아탓습니다
물론 2번대가 편심이 잇었으나 신수향처럼 돌아가는 경우는 없고
사용잘하고 있습니다
은성에서 a/s를 잘못하면 저같은 사람이 많이 나오겠죠 ㅎㅎㅎ
지금은 향여대와 수향경조,수파밤생이 이렇게 사용합니다
당근 수보가 제1순위고 수경은 부러지면 수리대 값이 너무나
비싸 애지중지 그리고 밤생이도 수리대가격이 장난이 아니라 ㅎㅎ
그러다 보니 차선책으로 수보
초릿대 2천원정도 1.2.3.4번대 이렇게 구입했는데 1만오천원정도 지불
은성도 수릿대 가격도 좀 내리고 a/s도 사람봐서 하지말고
모든분께 평등하게 하는 것이 어떨지 ^^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