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불만에 대하여
은성사에서 대책을 세우고 있다고 기다려 달라고하여 기다리다
무한정 기다리고만 있을 수도 없어, 진행상황을 알기 위하여 2008. 6. 10일 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기다리고 있는 소비자에게 하는 말
- 소비자 불만 전체에 대한 대책은 지금 어렵고
- 소비자 불만 어느 한가지에 대한 대책 공지도 지금 어렵고
- 소비자 불만에 대하여 검토하고 있다는 공지도 어렵다고 하네요.
그리곤
전화비들여 묻는 소비자에게 기껏하는말
뭐하시는 분이죠?
지금 이 시간(근무시간)에 전화하셔도 되는 겁니까?
이쯤하면
기업이 고객의 약점을 잡아 물겠다는 얘기죠
최소한의 기업윤리도 기대하기 어렵다는 거지요?
"월"님들
은성사의 자발적인 변화를 기다리며, 시간을 두고 기다리면 될까요? 이제 회의적으로 느껴집니다.
이제 은성사에 전화를 할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은성사, 이쯤하면 소비자는 안중에 없다는 얘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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빽그라운드가 짱짱한 회산가
이정도면 한뿔꺽이고 나와야 하는데
배 째라 식이네
공장에 벼락이라도 때리라고 기도해뿌까
매스컴을 한번 타게 해주는게 효과는 좋은디
단체로 불만을 접수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소비자의 권리도 못찾고 있다니 말이됩니까
아! 또혈압오른다 싸가지 없는 은성사땜시
이 참에 저도 신수향 25대정도 있는데 더 정리하고
다른제품으로 갈아탈까 고민중입니다.
절이 싫음 중이 떠나야겠지요..ㅎㅎ
초록피쉬님 고생 많으십니다.
안써면 되는데 낚시한신다는 소비자들은 아직도
대부분이 낚시대하면 은성아이가 하시는분들이 아직은 대다수라는게 문젭니다
은성은 이걸 믿는거지요
아마 앞으로는 낚시선배들이 뒷전으로 물러나면 은성은 문닫는 일이 생길수 있다는걸 아직 모르는지.....
진짜 뭐 이런 기업이 다있노
낚시가 아직도 할일없는 분들의 놀이로 생각하는게 은성인가 봅니다
(불만제로)에 제보 하는게 좋겠습니다.....설마 방송을 우습게 생각친 않겠죠?
대단한 은성사~~~철옹성으로 보입니다.
버릇없는것들.....
중고 시장에
은성제품이 왜 자주 나오는지 궁금하지 않나봅니다
더 좋은 제품을 사기 위하여 파는 것이라면.(?)
웃기는 소리 말라고 그래요
예전 생각하고 사서보니 너무 차이가 나
다시 파는 것이고
사는 사람은 예전 명성에 사고나서 후회 하고
파는 것이죠.....
내가 그랬으니까.
과연 은성 답습니다
40년을 군림해온 교만과 자만이 보입니다
그냥 냅두자구요
알아서 망할겁니다
애초부터 윤리가 있는 기업이면 이리 못하는것이죠
제탓이지요
그것도 모르고 수파대 사서 어깨 힘주고 다녔고
다이아대 사서 쭉 깔고 기분 좋아했으니...............
전 혼자서라도 묵묵히 제주위분들부터 은성 불매 권유 할겁니다
이곳에 가입하게 하고 이글들을 보고 느끼게 만들어 안티은성을 키워 나가겠습니다
조용히.......
은성사 쉬팍 세리들 ~~~~
홀딱 망해뿌라 ~~~
저도 아무것도 모르고 은성제품 구매한거 후회합니다..
앞으로는 절대 그럴일 없을것이고 지인들 신규구매시 은성거는 무조건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