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낚수대만 언22녕 넘도록사용한 조사입니다
a/s라곤 딱두번 입니다
엊그제 낚시하다 nt32대가 손잡이대와7번.6번.5번.초리대 총5절번이 박살이나버려서
혹시나하고 부러진절번 모두모아서 은성as쎈타에 월요일날 보내보았읍니다
연락도없이 어제 택배가 하나와있어서 보니 세상에 아주깨끗하게 수리를해서 선불택배로 보내주셨더군요
감사할 따름이고 앞으로도 은성사 제품만 사용토록 해야겠읍니다
은성as정말 만족합니다
은성사
-
- Hit : 2463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6
저도 받침대 8대 맡겼는데 솔직히 도장불량도 2개 있고 3절 손잡이대는 재고부족으로 A/S를 못받았지만, 영업부 관계자 한분이 직접 전화를 하여 재고부족으로 3절 1대는 A/S를 못해드려 죄송합니다 라고 하더군요.
그날 이전화를 받고 그간 있었던 불만이 해소 되었습니다.
만약에 그냥 보냈다면 또 분노했겠지만, 상황을 설명해주면 이해가 되는 부분이지요.
낚시인들이 A/S시 그렇게 많은걸 바라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안될때는 안되는 이유를 설명해주고 보다 친절한 태도만 보인다면,
설사 A/S가 조금 않되더라도 이해할수 있죠. 모 조구사처럼 배째라식의 A/S는 아니라고 봅니다.
앞으로도 은성사의 고객중심의 배려A/S 기대해봅니다. ^^
은성제품 쓰는 일인으로써 뿌듯 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a/s 보낼 품목이 있는데 내일 월욜 한번
보내봐야겠습니다.
은성도 as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