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사 A/S 아주 만족합니다

신수향 32칸 손잡이대 두개, 수파골드 31칸 손잡이대를 5월초에 A/S를 맡겼습니다. 신수향은 세월이 지나다보니 생긴 많은 잔기스들, 그리고 수파골드는 손잡이대가 도장이 일어나서 맡겼습니다. 사용상에는 문제가 없는 손잡이대들을 말입니다. 반신반의하면서.... 그러나 5월중순에 보내온것을 보고는 놀랐습니다. 신품을 보내준것 아닌가 의심할 정도로 완벽한 손잡이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택배비도 선불로 해주고.... 앞으로도 은성사 제품을 계속 사 쓸것 같습니다.

은성사가 굴지의 기업이미지를 굳혀가네요
짝!짝!짝! 박수를 보냅니다
음 AS가 점점 발전되네요 소비자를 생각하는 은성사의 모습이 점점 발전되기를
과연 나도 a/s보내면 그렇게 해줄까? 하는 의구심이 여전히 남아있는데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기분좋은 A/S 받으셨다니~~~

축하드립니다~~~~~^^
저도 전부가 은성 제품 인데 반가운 애기 네요~~~
받침대도 A/S해 줄련가 몰것 습니다
은성사 물품 조아요~~
저도 시즌 긑나면 수향경조 기포생기거와 편신있는거 as 보낼예전인데 은성사 확실히 as 가 좋아지긴했네요...
수파골드AS 무상이었나요? 유상이었나요? 유상이었다면 비용은 어느정도인지 실례가안된다면 여쭤봐도될런지요?
중구난방,최고의낚시대라고,들고나왔다가,,다수는,,인정못받고,사라지는추세죠,제1의요건은 제품의내구성,품질,이고 제2의요건은 AS입니다 제품의품질, as 이것을 철칙으로알고, 지켜나가면,입소문이나고,그러다보면,명성이 되는것이죠, 명성이란,하루아침에,이루어지는것이아니기에, 더욱어렵죠, 조사분들이 인정해야만 명성 명품,,,이라는월계관을 쓰게되는것이죠,이월계관을쓰게되면,그동안의,모든고생과,노력에흘린땀이,몇배로,보상되는것입니다,~
하나,빠졌내요,, 제3의요건,, 가격입니다,아무리좋은낚시대라고, 한들 가격이 너무높으면,쉽게접하지못하지요,,,품질+가격~as
물론 손잡이대 3개의 수리는 모두 무상이었습니다...은성사로 보낼때 택배비 5000원은 제가 부담하였습니다.
은성사 A/S를보며...한반도 케브라 한세트 정리하고 수경으로 갈아탈까 고민중입니다..
예전엔 은성사 A/S맘에 안들어 낚시대 좋은줄 알면서도 선뜻 구매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은성사 지금 마음 오래오래 쭉 이어지길 빕니다..
전화드렸던사람입니다 저도반신반의하며 보내봐야하겠읍니다

통화반가웠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은성사에 A/S 보낼 낚시대가 많은데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은성본사로 보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는 회원님 쪽지좀 부탁드립니다.
A/S쪽으로 전화통화 하시고 보내시면 됨니다.
수리할 부분을 메모해서 하시면 될것같네요~
은성 a/s 정말 좋더군요~
저도 기분좋게 a/s받았어요
은성 A/S 만족합니다.
불과 몇년전만 해도 A/S때문에 여론의 뭇매를 맞았지만
지금은 제품의 명성에 걸맞는 A/S를 해주는 듯 하여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신수향 27의 편심문제와 케이스 내 줄감개를 잘라낸 것을 재건(?)해달라는 A/S 요청했는데 어떤 결과가 회신될지 궁금하네요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