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은성사A/S하시분들 감사합니다.

/ / Hit : 3245 본문+댓글추천 : 0

저는 유료낚시터에서 잉어잡았다가 놓아주는 재미로 살아가는 꾼입니다. 얼마전 파워와인드 조선경조손잡이대에 기포가 생겨 A/S를 맡겼는데 깨끗하게 수리를 해주셔서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수리비도 받지않으시고 택배비도 선불로 하여 보내주셨네요.이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추천 꽝~ㅎㅎ
은성마니변햇죠^^
은성낚시대 쓰는사람으로서 기분업입니당~ㅎ
이런글을 보면 기분이 좋네요
은성낚시대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변함없는 은성마니아로써 좋은 소식에 좋은 기분입니다.
저 역시 얼마 전 충분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진정한 낚시인은 쓰레기를 반드시 되가져옵니다.”
계속해서 이런마음으로 사업하시어 번창하셨음좋겠습니다 은성사 화이링^^
~ AS까지 끝내주면 좌고우면할일없네요^^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 지속되기를 기원해봅니다 ^^
a/s 의 기준이 궁금합니다.
이젠 안심이 됩니다^^
은성사... A/S만 평이 좋으면 타 조구업체들 긴장해야 할 겁니다...
이러니 저러니 해도, 낚시대 제조업체 중에서는 제일 저력있는 회사가 아니겠습니까?

말많던 A/S를 서서히 개선해 나가는 듯하니, 이젠 품질관리에도 좀 신경써 줬으면 싶네요.

낚시대란 놈이 제작공정에 아직은 수작업이 많은 부분 필요한 것으로 아는데,
도대체 완제품 만들고 낚시대나 한번 펴보고 출하하는건지 참 답답합니다.

신제품 구입했는데 편심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도 올려주시니 말이죠;;

암튼, 하나씩 하나씩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도 일부 기포발생한 낚시대 수리받고 싶어도 배송비가 장난이 아니라

포기하고 있는데 마음만 이라도 위안이 되는군요.

여튼 원다가 사라진 이상 남은건 은성뿐인것 같습니다.

품질과 A/S는 일심동체란 평범한 진리가 일반적이길.....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