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유료낚시터에서 잉어잡았다가 놓아주는 재미로 살아가는 꾼입니다. 얼마전 파워와인드 조선경조손잡이대에 기포가 생겨 A/S를 맡겼는데 깨끗하게 수리를 해주셔서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수리비도 받지않으시고 택배비도 선불로 하여 보내주셨네요.이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은성마니변햇죠^^
은성낚시대 쓰는사람으로서 기분업입니당~ㅎ
은성낚시대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 역시 얼마 전 충분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진정한 낚시인은 쓰레기를 반드시 되가져옵니다.”
말많던 A/S를 서서히 개선해 나가는 듯하니, 이젠 품질관리에도 좀 신경써 줬으면 싶네요.
낚시대란 놈이 제작공정에 아직은 수작업이 많은 부분 필요한 것으로 아는데,
도대체 완제품 만들고 낚시대나 한번 펴보고 출하하는건지 참 답답합니다.
신제품 구입했는데 편심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도 올려주시니 말이죠;;
암튼, 하나씩 하나씩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포기하고 있는데 마음만 이라도 위안이 되는군요.
여튼 원다가 사라진 이상 남은건 은성뿐인것 같습니다.
품질과 A/S는 일심동체란 평범한 진리가 일반적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