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AS 만족 하시는분은 만족 하실겁니다
다소 표현이 격하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이번에 dhc 명파로 32,36,40,43 각4대씩 16대 구매 하였습니다.
dhc 명파 신품구매도 있고 장터 구매품도 있습니다.
사건의 전말을 상세히 말해야 오해의 소지가 없겠네여
dhc 명파도 구수파 처럼 출시된 시기에 따라 도장색이 각절번 앞부분이 와인색이 있고
최근 출시된 제품은 커피색처럼 진한 절번으로 바뀌 었더라구요
초기 제품은 고착방지 절번이 들어가 있습니다.
6~7번대가 깨진제품이 있어서
은성 부품 센터에서 구매 주문 하니 98800원 수리비용이 나오더라구요
수릿대 주문후 오후에 전화가 오네요
예전 절번은 이제 없다고 합니다.
그러 하오니 낚시대 전부보내시면
요즘 제품으로 손잡이대 포함 전부 교환하여 준다 하여서
보유중인 디와인드 명파,dhc 명파 같은 제품이기에
dhc 교환해준다 하여 요즘 as 좋아 졌다하여
16대중 12대 as 보냈습니다.
신품 dhc 명파도 기존에 출고된 제품은 신품이라도 각절번 도색이 와인색으로 나옵니다.
대전 xx xx 백화점 통해서 신품 구매한 낚시대가 4대중 3대는 구형 와인색 절번 이었습니다.
as 받고 온 제품은 중고티가 나오며
각절번 제도장은 사진으로는 자세한 설명이 어렵 습니다.
직접 보셔야 제도장 제품이란걸 아실 겁니다.
각절번 보시면 자동차 도색하신분은 아실 겁니다.
수리한 주위에 페인트 튀어서 붙은 자국
제낚시대에 보시면 그런게 많아요 선심 쓰듯 as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사용상 지장 없는 불량 절번으로 보낸듯 한데
이렇게 은성에서 출시한 고가대를 이런식으로 as 하나요?
이제부터 은성사 불매 운동 합니다.
저도 다이아신수향,다이아향어,구수파,신수파,수향경조,dhc명파 요렇게 사용했었는데
참으로 AS 한심 합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잡이대 dhc중에 d 만 찍혀오고
나머지는 기포에 기스에,손잡이 마게 고무는 질질 끌고 다녀 기스 투성이고
9번대 4개는 고착방지 절번 구형절번으로 교체되고
10번대 2개도 고착방지 절번으로 왔습니다.
사진 보시면 32대 경우 고착방지 절번과 신형 절번이 섞여서 왔습니다.
손잡이대는 기스에 기포에 할말이 없네요
이렇게 해주려면 돈받고 수리 해주쇼
as 완료후 검수는 안하는거 같은데
일부러 택배비 더 나오라고 하는지
검수한번 하시면 은성측 택배비도 줄거라 생각됨
as 의뢰시 1-2주 걸리는데 이부분은 제도장 하는거 같음
아님 설명이 필요함
이번을 계기로 은성사 as 고쳐지지 않는다면 불매 운동 강력히 할것임




심정은 이해가 갑니다만...
모든 일에는 육하원칙이란게 있읍니다~~~
그동안 몇차례에 걸쳐서 글을 올린걸로 보이는데
게시글마다 댓글을 달아 드렸고...
안타까운 마음으로 잘 해결 되기를 기대하면서
같은 고객의입장에 서서 은성사 측의 완만한 해결책이
나오리라 생각하고 있었읍니다
똑같은 말을 여러번 반복하면 역효과 라는게 있답니다
지금당장 분하고 은성사측의 불만족 스러운 결론에
심혈을 귀울여서 판단을 하셨다고는 생각 하지만
게시글의 내용처럼 성의 없는 A/S에 대한 불만을
회원들에게 하소원 하듯 신문고를 울린다는건
다소 제목 부터가 어딘가 모르게 부자연 스럽네요~~~
모든 회원분들이 소장하고 있는
은성사 측의 장비들은 개개인 하나하나가 소중하고
소유품 보물 1호로 여길 만큼 아끼고 사랑 한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A/S에 대한 결론만 거론할게 아니고
은성사측의 담당자나 책임관계자 분들과
어느정도까지 타협이 이뤄졌나 라고 반문 하고프네요~~~
저또한 a/s여러차례 맡겨서
아무런 문제점 없이 무상으로 A/S받았읍니다
하지만 무조건 적으로 군산붕어님의 안타까움을 함께 한다는 것또한
군산붕어님이 바라는 기대치에 못 미칠 같아 보이네요
원하는걸 얻으러면 잃어야 할게 있듯~~
불매 운동입니까 아님...
본인이 소장한 장비들을 정상품으로 교환 받는 건가요?
함께 공유 하는 차원이 아닌...지금의 격한 심정으로
답을 찾으러 한다는건 다소 문제점이 유려될까 싶어 몇자 남겼으니
오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저혼자만의 호소가 아니란걸
AS 조금더 개선 되어야 한다는 취지이며
신문고식의 글은 아니란걸
알아주셨음 합니다
이와같은 글은 이제 다시 올리지
않도록 하지요
한두푼 하는 낚싯대도 아니고...이게 말이 되나요??
관계자랑 통화 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 바랍니다~
그동안 은성사 제품 애용하고 소중히하여 써비스 좋아지고 가격대비 품질 좋아졌나요?
자동차 업체나 가전업체에서 은성사 A/S 담당 직원이 이런경우를 당했다면 뭐라고 할까요?
우리는 더하니까 하며 웃을까요?
제발 친절히 고객을 대할 자신이 없으면 전화 받지 마세요 !!!
다른 친절한 직원도 있더구만.. 왜 이상한 목소리로 기분나쁘게 전화 받습니까?
어쩔수없어 은성제품 쓰는 소비자들 많지만
결코 은성이 좋아서만 쓰는것이 아님을 아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여기저기 다른곳에 통화도 많이 해봤지만
전화 통화 두세번에 화가 치밀어 오르기는
은성이 처음이었고
한눈에 보이는 기스를 제값 다 받고 보내는 모르쇠 뻔뻔함도 처음이었습니다.
은성은 아직 멀었더군요..
한때는 매니아 였는데..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안타까움에 일하다말고 이런글도 올리지만
통화하면서 느낀것은 쉬히 바뀌지 않으리란 거였구요..
잘못된 정권을 계속 지지하면,, 구태정치가 반복되고 민생이 도외시 되는것처럼
잘못된 조구사 행태를 가벼히 여기고 제품을 계속 사는한 고객 우습게 알기가 계속된다는 사실을
월님들께서는 깊히 깊히 생각해 보시길 바래봅니다..
무더운 여름날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을 낚는 올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어이가 없습니다...
가서 해결하고 와야죠ㅠ
택배로 주고받아도 답안나옵니다
또 결과는 당연합니다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것 같은데
정신건강에 안좋습니다
왠만하시면 부산가세요
모든것이 신경써여서 될수있는한 점증이된 중고로 깨끗한걸로
구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당근 중고도 as됩니다
좋은결과기다릴께요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납니다. 자신이 겪었던 혹은 겪고 있는 생생한 정보가 다른 회원들이 제
품 선택할 때 큰 도움이 되죠.. 특히, 좋다..보다는 나쁘다..라는 정보를 줄때는..막연히 나쁘다..
보다.. 이러저러해서 나쁘다..라는 명확한 사유와 증거(?)를 함께 공개해주시면 회원들에겐 큰 도
움이 될겁니다. 군산붕어님의 경험담은 다음에 은성사 제품 선택할 때 꼭 참고하겠습니다. 즐겁지
도 않은 경험이실텐데 회원들을 위해 공유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회사와의 타협 문제는 온전히 개인적인 영역이기 때문에 뭐라 말씀드릴 순 없지만, 잘 처리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두 작년 A/S를 잘받아 늘 좋은 댓글로 ...
군산붕어님
속이 많이 상하셨군요
모쪼록 잘해결이 되시길 빌고요
은성에서도 한번더 구매자들의 쓴소리를 재고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만약의 경우 이글이 올라오구도 일주일내로 해결책이 없을시에는
저와 함께 본사 방문 해 드리겠읍니다...
윤리적인 방법으로 해결책을 찾으려고
나름 많은 노력을 했을거라 보여지네요
하지만...하나가 아닌 다수의 일처리를 하다가 보면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울때도 많읍니다...
법적인 일을 십수년걸쳐서 해왔던 저이기에...
그리고 명품에가까운 제품들을 수없이 하자가 생기면 반품 처리및 교환 환불등
경험이 많아사가 아니라 게시글에 보여지는 것처럼 분명 문제점은 있읍니다...
군산붕어님 께서 바쁘신와중에 스트레스 받아가며 밤잠을 못잤을게 분명하고
저또한 사소한 일에도 감정을 자주 표현하는 성격인지라
지금도 남의 고통과 아픔이 있으면 해결해 주지못하면 밤잠을 못자는 성격입니다
게시글의 내용과는 조금 동떨어지는 답글이기는 하나...
기다려 봤다가 완만한 해결책이 없을시에는 함께 해드리겠읍니다
연락 주세요~~~
저 또한 은성제품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가슴이 아픕니다.
하지만 밤낚시마니아님 의견과 같습니다.
먼저 은성사 측에 먼저 이러한 AS대응에 대하여 정식적으로 말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은성사에서 월척을 보는지 않보는지는 모르는 일이고 월척이란곳은
마치 은성사홈페이지 처럼 이야기 하셔봤자 얻을수 잇는것은 없다고 봅니다.
화가 나신건 충분히 이해가 가나 욕설을 사용하시면서까지 글을 올린것은
많은 회원들이 보는 사이트에서 매너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은성사에 불만제기를 하시고 좋게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곳에서 고가가 안닌 저가 제품도 좋은 as 개선된 서비스를 받고자
이러한 사항은 그냥 넘어 가면 안될것 같아서 정보 공유 차원에서 올린 것 입니다.
어느정도 사용 가능 하도록 처리를 해주셔야 는데
짜집기대는 아니라 생각 되옵니다.
특히 이곳은 은성 낚싯대를 거론하는 은성방인데 은성이 이곳을 외면할 리가 없지요.
회사나 상품을 위한 언론플레이나 광고 차원에서도 여기보다 좋은 장소가 있을까 싶습니다만?
그나저나 군산붕어님의 as사례는 믿기지도 않고 이해도 안 될 정도네요...
이왕에 월척 회원들에게 관심사가 되어 버렸으니 추후에 어떤 식으로 좋게 마무리가 될지, 은성 as에 어떤 바람직한 변화가 일어날지는
좀 더 지켜볼 일인 것 같습니다.
은성에서 뭔가 해명다운 해명, 조치다운 조치가 있어야 할 줄 압니다.
소비자의 한사람으로서 이것은 비단 군산붕어님 한분만의 일이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구요.
나도 저런 피해자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은성을 정말 다시 보게 되네요... 어째 저런 황당한 경우가???
이건 도무지 이해불가 차원의 as가 아닌가 싶네요.
대한민국 조구사의 대기업격인 은성에서 이런 식으로 소비자를 우롱한다는 게 말이나 되는 일인지요???
지금도 저는 믿기지가 않네요.
혹시 대한민국 굴지의 조구사 은성이 아니라 어디 중국산 짝퉁 3류 조구사에 as를 잘못 맡기신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보내신 택배의 주소 확인을.......
뒤에 까진걸 보내왓드라구요 실수인가 싶어서 전화했드니 기술적으로 그렇게한다하드라구요
그놈의 기술이 뭔 기술인지...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올릴줄 몰라요 누가 좀올려줘요
의류나 운동화 들고와서 A/S맡기면 본사수선실로 보내죠~ 그럼 엉성하게~대충성의없게해서보내죠 판매한제가봐도 너무민망할정도죠
A/S된물건 받아본 고개객은 "이게 A/S한거야" "내가 이브랜드 신발만신고,입고하는대 장난하냐" "18 00갓내" 멱살잡힙니다~
뭐~이정도는 대수롭지않게 잘넘어갑니다~ 타브랜드 신발A/S받은거 들고옵니다 비교합니다 타사제품 A/S 깔끔합니다 티안납니다~
고객에게 저는 입이열개라도 할말없읍니다~ 저또한본사A/S센터에 항의들어갑니다~ 저히뿐만아니곗죠 전국매장 점주분들도동참하죠~
본사센터 눈하나깜짝안합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운동화나 의류 상태봐서 제 사비들여서 따로 전문수선집에 보냅니다~고객한분한분읽고싶지않아서요~ 깔끔하게 잘해줍니다~ 고객은 만족합니다~ 그런데 본사A/S센더(수선실은) 안해줍니다 반송처리합니다~ 저는 또 미쳐버립니다~~
당췌 이해가 안됩니다..은성도 예전의 은성인듯
보여지네요..이런식으로 고객을 무시하고 우롱한다
면 가만히 두고보는 고객이 있을까요?
만약 제 낚시대를 저딴식으로 AS해서 보냈다면
저는 부산으로 갔을겁니다..
은성사측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
월척 포럼방 본다고 합니다
꼼꼼한 AS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