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구입한 수향 경조 손잡이대에 이물질하고 약간의 기포을 발견
A/S을 맡길려고하다가 차일 피일 미루다 목요일 전화하니 택배로 보내라 하더군요
착불로 보낼려다가 그래도 쫌그래서 선불로 보냈더니 이틀만에 손잡이대을
교체해서 보냈더군요 정말 빨리 보내주어서 놀랬읍니다
물론 택배비도 선불처리하여 보냈더군요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 두서없이 이렇게 올립니다 덕분에 오늘 가까운 저수지에나가
좋은 공기 맘것 마시고왔네요 많이들 이용하세요~~~~~~~~~~~~~
은성A/S 정말 달라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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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날이 발전하는 은성사가 돼길 낚시인의 한사람으로써 바라겠습니다.
어쩔수없어서 그게 별로 맘에썩네키지안네욤.
저같은경우는 은성사에서 벌써 멀어진사람임다.
은성사는 더더욱 자각해야 할것임다. 타사보다도 더욱더
가격면에서 품질면 A/S면 더신경써야죠~
어떻한일이있어도 저는 낚시인생 끝날때까지 은성사것은
안사요. 지금도 은성사낚시대를 쓰고는있지만, 앞으로는 절대로
.... 은성사장은 자각하길 바랄뿐임다.
제고향이 부산임다. 은성사도 부산이고요. 왜 제맘이 이렇게
됬나요 ? 제 맘이나빠서일까요 ? 여지껏 은성사가 행한 행적이
나를 이렇게 만든것을 자각하시오 !
푸시는게 어떨런지요? 저는 광주이지만 은성제품만 9년째 사용하면서 별의별 일 다
겪어지만 용서하는 마음이 훨신 강하다는 것 또 낚시라는게 마음에 수양 아닙니까?
화 푸세요 저는 은성사하고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다른제품이 아무리좋아도
그래도 은성 제품만 좋아하는 낚시꾼입니다 건강하세요
우리나라 대기업들도 수많은 질타와 부정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래토록 정상의 자리를 지키는것은 제품의 우수성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더나아가 후속처리가 발전해서 자리를 지켜나가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은성사 역시 과거의 수많은 소비자 중에 윗분처럼 안좋은 사연으로 인하여 이미지가 손실되는것을 막고 좋은 이미지와 제품의 우수성, 확실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여 정상의 자리를 지켜주길 바랍니다.
이곳 포럼에 보면 회사직원들이 홍보성 활동을 하고 있는것 같더군요
천류산업의 한반도를 검색하다가 느낀일 입니다
은성사가 정말 달라졌다면 당연한 일이면서도 반가운일이지만
직원의 농간이라면 은성사는 우리를 두번 죽이는 일이 아닐지....
하물며, 은성사 직원들의 농간으로 까지 생각하시는 님도계셔서 한편으론 서글퍼 지기도 합니다.
우리 월척회원님들이 언제부터 서로의 불신속에서 부정적으로 상대를 바라보게 되었을까요?
과거에 은성사와 어떤 악연이 있었다 해도 소비자를 위한 변화하는 은성사라면 축하해 주는 것이
승자(소비자)의 여유로움과 배려가 아닐까요?
언제까지 과거의 악몽(?)에 머물고 계신다면 쓸데없이 자신에게 스트레스 주는 일은 아닐까요?
한편으론 그간의 은성사에서 스스로 자승자박한 업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발전적으로 진화해 가는 은성사에게 격려를 주는 아량과 여유로움을 가집시다.
은성사에게 우리들의 격려 한 마디가 그들의 변화에 더욱 힘을 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나무에 애써 올라가는 그들을 끌어 내리지말고 그들에게 격려를 줍시다.
저는 비슷한 글을 올릴적 마다 지루하게 밝히는 일입니다만,
저는 은성사와 아무련 연고가 없는 사람입니다. 다만 오래 전부터 은성제품만을 애용하는 소비자입니다.
의심이 많으신 님께서는 이런 말도 안믿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렇다면 애석한 일입니다. 즐낚하시고 498하십시요.
전화하니 연락처하고 간단한 A/S내용을 적어 보내주면 된다고 하더군요
의심하는 조사님도 계시고 칭찬하는 조사님도 계시고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왠만하면 좋은쪽으로 생각하는게 더 나을지 않을까요?
다시한번 밝히지만 저는 은성사하고 아무런 관련이 없고 다만 은성 제품이 좋아
장화까지 은성제품만 사용하는 민물조사 입니다~~~~~~~~~
궁금하면 연락주세요 제가 은성에서 돈 받고 글 올리는것도아니니 의심하지마세요
믿음이 없는사회풍토가.....
은성사 서울총판 이 장충동에서 광명시로 이전했습니다.
서울이나 부산이나 A/S 걸리는 시간은 비슷할 겁니다.
낚시인이 뭉치면 조구사도 변하겠지요
월님들끼리 조구사 설문 조사도 한번 하고 이러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낚시계 발전을 위해서라도....
은성사 A/S가 개선되어 가고 있다는 소식에 기뻐하지 않고 오히려 논란이 많아지는 것이 참 아이러니 합니다.
쓴 웃음이 나옵기도 합니다.
어찌 되었던 이모든 것이 낚시인들의 한목소리에서 이룩한(?) 소산이라고 생각합니다.
다행스런 일이죠.
저도 a/s 개선되길 간절히 바라는 유저입니다..
a/s 개선이라하면 모두가 공감할수 있는 부분이 개선이 돼야합니다..
어느 말 잘하는 한두분이 서비스 흡족하게 받았다고 그걸 개선이라 한다고 보여지진 않습니다..
아직도 부품(절번) 몇개의 가격이 새 제품 가격보다 비싼데...ㅜㅜ
사용자 부주의로 부품(절번) 망가졌을시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은성사 A/S가 만족하게 개선되었다는 것이 아니라
예전에 비하여 많이 좋아졌다는 이야기이고 현재 개선 되어지고 있으니 바람직하다는 겁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지금의 서비스가 흡족하다는 것이 아니라 변해가는 은성사 서비스가 흡족하다는 말입니다.
또 계속 변화되길 바란다는 말이지요. 부품값도 내려주길 계속 어필하고 있구요.
단면만 보지마시고 전체를 보시고 생각해 보세요. 글의 전체 내용을 잘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은성사 A/S(비품비포함)가 개선 되길 바라신다면 무조건 비난만 할 것이 아니고
그들에게도 경려와 칭찬을 주어 하루 속히 모든 점에서 소비자에게 더 만족한 A/S가 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처신이고 우리들의 최종목적이고 희망일 것입니다.
무조건 비난만하고 있으면 개선이 됩니까?
또 개선되고 있는 업체를 대책없이 매도만 하고 있으면 득이 되겠습니까?
너무 부정적인 시각으로만 보지마시고, 여기서 말하고 있는 취지를 정확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말이 앞으로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지를..
은성사와 웬수지지 않았다면 맹목적인 비난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은성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로써 하루 속히 좀 더 낳은 서비스를 기대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은성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님이시라면 언급을 피해주시고 직접 사용하시는 님이시라면
개선되고 있는 은성사에게 격려를 주십시요. 그래야 우리들에게 이익이 되지않겠습니까?
진정한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소비자라면 당연히 격려와 정당한 요구가 있어야 겠지요?
직접 사용하지 않는 님이시라면 개선이고 뭐고 손익이 없으니 신나게 비난해도 되겠지만요..
정말로 여기서 토의하는 논지를 모르시는것 같아 답답합니다.
A/S가 변하길 바라는 것인지 바라지 않는 것인지 도무지...
여기 어느분의 회원정보 소개란의 글이 생각납니다.
易 地 思 之
남에게 배려하는 마음에서, 항상 나와의 처지를 바꿔생각해야...
좋은 글입니다만, 실천이 어렵죠!
하지만 은성이 우리나라에서 낚싯대로 제일 잘 나가는 회사니까 수릿대값도 비싼거였겠지요 뭐.
원다나 용성, 니들도 정 아니꼬우면 출세를 하든가 1등을 하라 이거였겠죠.
그리고, 소비자들은 아니꼬우면 낚시를 그만 두든가...(아마 못 그만둘거라는 걸 잘 안다 이거였겠죠^^)
생각해 보면 은성의 너무 지나친 똥배짱이 아니었나 생각이 됩니다.
바로 이런 소비자들의 불만심리를 용케 파고든 회사가 지금의 강원산업이 아닌가 합니다.
하지만, 아직 기술력의 미흡함으로 인해 요즘 자수정드림의 기포문제로 속을 좀 썩고 있다죠.
그래서 이 점은 곧 은성의 공략대상이 되고 있다죠.
강원산업의 기포문제를 빌미로 강원산업의 약점을 공략하면서,
한편으론 '이젠 은성의 A/S도 그리 나쁘지만은 않다'는 걸 새로이 부각시키는 전략...
하지만, 수릿대가격은 그냥 둔 채 당연히 해야 될 작은 일 하나를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한 것에 불과한 걸 가지고서
뭐 대단한 일이라도 벌어진 양 자화자찬하는 식의 '은성 A/S의 발전'이라면... 소비자들을 영원한 바보로 본다는 거겠죠.^^
거기다 낚싯대 가격도 엉망진창, 들쑥날쑥이고...
아무튼 은성이 강원산업에 빼앗긴 자존심을 얼마나 찾을지...
아니면, 강원산업이 기포문제를 잘 해결하여 한단계 더 도약의 발판으로 삼을지...
소비자의 입장에선 흥미진진합니다.^^
하나 짚고 넘어가자면, 강원산업도 현재 가격이 덤핑수준인데다 초기 책정가격이 장난 아니었다는 점...
이 점은 은성에서 돌아섰던 소비자들의 마음을 온전히 잡아두지 못하고 소비자들을 우롱하긴 매한가지라는 인식을 심어주었다는 점...
강원산업도 위기의식을 느끼지 않으면 안 되리라 생각합니다.
어쩔 수 없이 저도 부정적인 시각의 소유자라면 죄송하군요.
하지만, 그간 은성 제품을 쓰고는 싶으나 회사에 대한 불만을 지녔던 대부분의 소비자들에겐 제 말이 그리 틀리지만은 않을겁니다.
또, 진정한 발전을 기대한다면 어거지 알사탕에 주안점을 두기보다 쓴 약에 좀더 공을 들일 필요가 있으리라 봅니다.
왠지 은성은 칭찬만 한다고 하여 소비자들의 불만을 알아서 보듬어줄 회사같진 않은 거 있죠. 바로 그게 문제라는거죠.
그리고, 소비자들에게 그런 선입견을 심어준건 어디까지나 은성의 잘못입니다.
저도 은성 물건을 쓰고 있는 입장에서, 부디 은성의 진정한 발전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곳 사이트에서 자연자연님의 게시글이나 코멘트글에서 많은걸 배우고 있으며 고맙게 생각하고있는
낚시 초보자입니다.
위의 제가 쓴글은 제가 보는 관점에서의 현 상황을 느낀대로 적은것이지
원수를 진다거나 무조건 비난을 한다거나 너무 부정적 시각으로 본다거나
대책없이 매도한다거나 맹목적인 비난의도는 전혀 없었음을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은성포럼 335번 게시물과 348번 게시물에 제가 코멘트 단거 있으니 참조하시구요...
그 코멘트글을 보면 썩 맘에 들지는 않지만 낚시대를 걍 사용한다는 말이 있는데요...
말은 서로 안했지만 제가 자꾸 낚시대 절번 교환을 하게되면 그 낚시점 또한 바꾼 절번을 은성에서 교환을 해야하는데..
시간도 걸리고 당연히 당당하게 기분좋게 교환은 어렵고요 아무래도 아쉬운소리를 해야 되는거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확연히 드러나는 제품결함은 제외하고 성능에 지장없는 부분 예) 미약한편심,도장마무리,잔기스...
새로산 제품임에도 또한 낚시점에서도 이런데..
이글 제목처럼 [정보/팁] 은성A/S 정말 달라졌어요 라고 믿어지진 않는군요..
암튼 건강하시고 가내 두루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은성사의 부품값이 문제가 되고 있는 부분은 1번대, 2번대, 3번대, 4번대 까지라고 생각합니다.
4번대 이하 대는 지금의 가격일지라도(더 내리면 좋겠지만) 큰 불만이 없다고 봅니다.
왜냐면 1~4번대가 가장 많이 수리하기 때문이지요.
4번대 이하는 불만이 없는것 처럼 말씀드리는 이유는 우리가 간과하지 말아야 할 점이 있습니다.
만약 전체의 편대를 무조건 가격을 내리라고한다면 전체적인 낚시대 가격에 형평성이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즉, 기존 완제품 낚시대 보다 부품이 더 싸다면 누가 완제품을 사겠습니까?
부품을 구입하여 조립하면 되지요. 그런 까닳에 부품값이 적어도 완제품과 동일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무조건적 전체적인 부품값 인하 요구는 무리라는 것이지요. 경제원칙에도 맞지않습니다.
그러나 가장 많이 수리하는 부품에 대해서는 실비로 제공해 달라는 겁니다.
타 업체들의 수리대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후발 업체로써 판매를 높이고 호평을 듣기 위함입니다.
어떤 이유든 저렴한 수릿대는 소비자에게는 유익하겠지요.
또한 어떤 제품에 대해서 평가는 저렴한 수릿대 같은 단편적으로 판단하는 것은 결과작으로 손실일 수있습니다.
제품의 전체적인 손익분석하여 평을 해야 손해가 적겠지요.
어느 업체든 단점이 없는 업체가 없습니다.
따라서 해당업체의 단점을 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장점 또한 정당하게 평가해 주어야 합니다.
저는 은성사의 A/S에 만족하고 있지않습니다. 다만 변화되고있는 은성사에 찬사를 보내고 싶고
좀 더 진화하여 "고객만족"이 아닌 "고객감동"을 주는 업체로 거듭나길 진실로 바라는 마음입니다.
저는 무조건적 비난하는 것도 싫고 무조건적 칭찬하는 것도 싫습니다.
단점은 지적하되 비난이 되여서는 안되며, 장점은 칭찬을 하되 지나쳐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은성사 A/S가 모든 소비자들께 감동하는 그날까지 은성사를 주목하겠습니다.
은성사 임직원들께서는 전화유복의 기회를 삼아 영심히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말씀드립니다. 은성 화이팅!!!
다시 이번 토의의 본론으로 들어가서 따악 한 마디만 하겠습니다.
"당나귀를 길들일려면 채칙과 당근를 주라."는 말로 대신하겠습니다.
저는 여기서의 소모적인 토의는 이만 하겠습니다.
더 이상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너그러운 이해바랍니다.
다른 장에서 또 뵙요.
토의에 참여해 주신 님들께 행운이 깃들기 바랍니다. 즐낚하시고 498하십시요.^^*
횐님들 죄송합니다
앞으로 두번다시 글 않올릴랍니다
미안합니다
제가 남긴글은 그런뜻이 아니었는데 오늘 다시보니 님께서 마음이 상하셨을수도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은성사 A/S에 관한 토론장도 아니었는데...
전 피자장사를하는 사람입니다
경쟁이 치열한 지역일수록 토핑과 치즈양이 달라지죠
치즈품질도 달라지고요
저도 낚시를 즐겨하는 사람으로서 어느업체든 고객이 등을 보이면 무섭다는걸 깨달아서
마눌님 눈치보며 어렵사리 모은돈으로 구입한 낚시대를 애착과 믿음을 가지고 사용할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청국장님 다시금 사과드립니다
그렇지만 A/S가~~영~~
사용하지 않지만~
한번쯤 생각해 봐야겠네요
또! 특히 중간대가 잘~ 부서집니다
이상하지요!!!!
전 단지 저의 느낌을 예기했던 것인데..
저의 글로인해 마음이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은성사가 좀더 공식적으로 a/s를 잘 해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적은글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평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