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트3.4대 바트대가 굽어져 있어서 A/S보냈는데 1주일만에 물건을보내왔는데 이런일이... 손잡이대는 그대로이고 7번대가 원래 금색인데 검은색으로 교환되었습니다 전화를했더니 단종이라서 색상을 맞출수없다네요 그러면차라리 월래것으로 보내달라고하니 페기처분했답니다 멀정한 7번대는 뻐리고 불량대는 그대로 보내고 ....
그당시 최고급에도 불구하고 손맛도 약하고 휘어진게 상당히 거슬려 2달만에 방출한 기억이 있습니다
정신수양하기에 좋은 회사예요. 3년만 거래하시면 누구나 생불(生佛)이 된답니다.
중생도 부처로 만들어주는 회사, 은...성~!!
불량은그대로 보내고 광택나는 손잡이윗대를 버리다니??
은성 본사에 전화해서 항의하세요.
저도 어제 다이아 명파 a/s보낸것있는데 써비스 시원치 않으면 불매운동 한번 더합시다...
전에 불매운동하니 좀 정신차리더만 조용하니 원래 버릇 나오나봅니다.
써비스 시원치않으면 곧바로 글올리시어서 소비자의 권리찾읍시다.
그리고 10년만더님께선 써비스 만족할때까지 항의하셔요~~
왜 소비자에게 물어도 안보고 색상이 다른절번을 교체하고 전화한번없이 그냥보냇냐니까
원래 다들 그렇게 한다네요
다음에 한번 잘봐줄테니 그리고 사용하는데는 이상없으니 그냥 쓰라고하네요
전에 동미명작대도 굽은절번이 있어서 A/S 보냈는데 전화가와서 같은색상이없는데
어떻게 하겠느냐? 좀기다리겠느냐? 라고 해서 10일쯤기다렸드니
같은색으로 수리해서 보냈던데....
비해 지나치게 높은 느낌입니다.
입혀 써라 이런식입니다 나는 자체 도장불량이고 수축포 감으면 낚시대 무거워 못쓰겠다 그러니 일단
한번 보내라 이럽니다 11월 24일 보내고 오늘 전화하니 다음주 되야 됩니다라고 하네요
은성대 써본것중 처음 보내 봤습니다(수파(노랭이), 밤생이,신수향,스펙트라.보론,수향... )
한두대 써본것도 아닌데 이런식으로 말하니 은성에 대한 실망이 큽니다
은성민물대 좋은것은 분명 인정합니다 그러나 고객을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은 썩었다라고 생각합니다
향후 타 브랜드 낚시대 인지도가 높아져도 그럴것인지 은성사 서비스는 초심으로 돌아가라
4번이 신형색상으로 변해서 왔네요
색상이 달라 볼때마다 신경이 거슬 리네요
그러다 보니 정이 떨어져 대 피는 일도 별로 없습니다
중고로 팔자니 받는 사람 기분도 좋을것 같지 않아 그냥 수리대나 쓸려고 놔 두고 있습니다
차라리 도장값을 받고 제대로 색상을 맞춰 주었으면 하는 생각 입니다
내렸다고는 하나 타사에비해 적어도 2~4배 비싸구요.
바트대야 2배만 비싸도 엄청나죠.
카본원단에 금가루 뿌리는지~
참 속이 빤히 들어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