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은성 A/S를 받았습니다.
받침대 8대를 기포건과 도장불량으로 보냈는데요.(얼핏보기에는 정말 잘된 A/S같아서 좋았습니다.)
근데, 절번2번대 8대를 모두 교환했는데 4개는 무늬가 다릅니다.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어떻게 이럴수가 있나...하고 뭐 어차피 A/S받은건데 그냥 무료라고 생각하고 사용하자 그러고 그냥 사용했습니다.(솔직히 케브라 얀과 카본테이프 무늬라서 크게 표시는 안남)
2회정도 낚시 다녀온 후, 2일전 소낙비에 젖어서 다 분리하고 베란다에 말리는데 어제 햇볕에 보니 또 기포가 보이네요.(한두군데가 아님.)
정말 짜증나는건 정상적인 수릿대 4개는 기포가 하나도 없고 무늬가 다른 수릿대 4개는 전부다 기포가 또 있습니다. ㅡㅡ;;;
같은 받침대의 수릿대 무늬가 다른것도 이해가 안가지만, 어떻게 그 다른 수릿대에서만 또다시 2번사용했는데 선명한 기포가 생긴걸까요?
어차피 그냥 사용하겠지만, A/S에 점점 믿음이 사라지는건 사실입니다. ㅎㅎㅎ
그냥 너무 어처구니없고, 짜증스러워 신세한탄 해봅니다. 아침부터 이런글 올려 죄송합니다.^^
즐거운 주말~휴일~되세욤~~
이건 우연의 일치일까요?
-
- Hit : 352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3
은성에다시한번 문의해보시죠
as보낸건에 사정을말씀드리면
다시조치해주리라 생각대네요
요즘은성 옛날보단많이 좋아져서..
은성에 전화해서 강력히 문의해보세요(욕하지미시고ㅎ)
as다시 해줄거예요
일스러워도 다시해봐요